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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토 뭐시깽이 간사이 여행기 4편 - 몽키파크, 우지, 후시미이나리
[시리즈] 간사이여행기 · 교토가 메인디쉬인 간사이 여행기 1편 - 출국, 히메지성 · 교토가 메인디쉬인 간사이 여행기 2편 - 아리마 온천 · 교토가 메인디쉬인 간사이 여행기 3편 - 아라시야마 호즈강 뱃놀이 여태 잘 몰랐는데 4번째 쓸 때 되니까 내 글 제목 너무 길다. 타이핑도 귀찮고, 이전 글 링크따러 들어가는데 눈에 확 감기지도 않는게 내가봐도 누르기 싫게 생겼네. 그냥 막 교토 야스여행 이런걸로 지을걸.. 어그로도 잘 끌리고 이이익..!! 기만글이냐!! 하고 알면서도 낚이는 그런 글이 됐을텐데 ㅋㅋㅋ 여행기 4편은 뱃놀이가 끝나고 아라시야마 하차한 지점부터 시작하기에 우선 카츠라강 ASMR 깔고 들어가겠음. 윤슬은 못 참지. 이 영상도 걍 이뻐서 찍은거지 뭐 말할거리가 있는 영상은 아니었는데 뱃놀이와 몽키파크 딱 중간에 찍은거라 자연스러운 글 시작으로 깔아놓기 딱 좋게 됐네. 아무튼 아라시야마 명물 도게츠교 건너 몽키파크로 향했음. 동물을 좋아해서 동물로 유명한 곳은 다 가보는 편. 아 동물원은 별로 안 좋아함. 나라 사슴공원, 오쿠노시마, 자오 여우마을, 벳푸 아프리칸사파리 이런 체험형 내지 개방된 곳들을 좋아하는데 몽키파크도 동물원 과인 줄 알고 거르다가 최근에서야 제법 자유롭게 풀어둔 공간이란 거 알고 가보게 됐음. 이런 신사를 지나 등산을 개 조빠지게 하다보면 (체감상 우지 대길산보다 족같았다...) 놀고먹는 원숭이들을 만날 수 있음. 크기는 생각보다 작다. 성체기준 수컷은 15kg, 암컷은 10~12kg 정도라고 하네. 대형종은 아닌 거 같더라. 아이들도 자유롭게 드나드는데다 대놓고 애들 놀라고 놀이터도 깔려있으니 성깔있고 덩치 큰 종이어서야 위험하겠지. 여긴 원숭이 아니어도 경치가 참 괜찮은 듯 싶다. 사실 얘넨 사람한테 별 관심을 안 줌. 지들끼리만 논다. 사람은 있던 말던 지들끼리 싸우고 울고 부둥켜안고 털고르고 사람 무시하는 데는 도가 튼 듯 한데 그만큼 또 안전한거같기도 해. 물론 다가가거나 원숭이보다 쭈그려앉지 말라고 스탭들이 수시로 주의 주긴 함. 안에 카페 겸 식당같은데가 있어서 들어가면 저 창살너머로 원숭이 밥도 직접 줄 수 있는데 굳이 안 했음. 사슴처럼 앵겨붙는 맛이 없어서 굳이 밥 챙겨주고싶진 않더라 ㅋㅋㅋㅋ 그래도 원숭이는 원숭이, 나무 사이를 펄쩍펄쩍 날아다니는데 와 진짜 원숭이가 나무에서 떨어질 때가 있긴 한가 싶더라. 싸우는건지 노는건지 모르겠는 영상. 물마시는 원숭이 빵뎅이. 난 또 뭐 처음에 잉어 잡아먹는 줄? 원숭이 엉덩이를 마지막으로 우지에 가기 위해 서둘러 산길을 내려왔다. 우지 가기 전에 밥을 먹고 가야 할 것 같아서 아라시야마 거리 밥집 찾아다니는데 영 땡기는 데가 없어 그냥 아무데나 들어옴. 관광객 특수 ㅅㅂ 너무하더라 돈카츠 1인분에 2천엔 가까이 받는데 맛은 동네 백종원 체인이랑 엄대엄이니.... 맛이 없진 않았는데 가격 때문에 역시 이동네선 밥 알아보고 먹는거 아니면 거르는게 맞다 싶음. 이게 1800엔 정도 지불한 돈카츠. 솔직히 맛은 무난했는데 두 명이 한끼 4만원 가까이 지불할만한 곳이었나... 이날 저녁 카드 사용내역 정산하다가 문득 얼이 나가더라고. 심지어 푸드코트 식이라 매장 내 좌석이 없어서 음식 받아들고 공용공간에서 자리 나는거 기다려야 함. 길을 걷다 보면 텐류지가 나오는데, 원래 텐류지도 보고 가는게 맞았지만 우지 가면 해 질거같아서 다음 방문 때 오기로 결정. 여기까지 오늘 다 봐버리면 아라시야마는 영영 안 올 것 같더라. 해 뉘엿뉘엿 저물 때 즈음 우지 도착. 푸른 여름 감성도 좋지만 이런 늦가을 감성의 따뜻한 노을도 참 좋아. 근데 예전엔 항상 일찍일찍 왔던 동네다 보니까 밥집들 다 문닫을 준비 하고 말차 디저트 가게들 샷다 내린 풍경이 좀 아쉽긴 했다. 저번엔 뵤도인은 보고, 스타벅스 뵤도인점은 안 와봤는데 오늘은 반대로 뵤도인을 거르고 스타벅스는 와봤음. 내부가 진짜 이뻤다. 통유리 너머로 단풍 색이 너무 이뻐서 커피 마실 맛 나겠더라. 매장은 크진 않았어. 우지니까 말차 라떼로 한잔. 사실 걸어가면서 먹을거라 테이크아웃 함. 해가 빠르게 지는지라 목적을 위해 걸음을 서둘렀음. 우지 강을 따라 걷다 보면, 우지 역에서 도보 30~40분 거리에 있는 곳이 오늘의 목적지. 저 멀리 보이는 작은 현수교가 오늘 우지 방문의 이유. 아마가세 구름다리 라는 곳인데, 이미 알 사람은 다 아는 윤동주의 마지막 소풍 사진 속 배경으로 한국인에게는 잘 알려진 곳. 생전 윤동주 시인이 찍은 마지막 사진 속 장소고, 이 날 이후 윤동주 시인은 형무소로 끌려가 생을 마감했다고 함. 이런 사연이 있는 장소다 보니 한국인들이 자주 찾는 곳인데 이날은 뭔가 알고 오신 건지 그냥 이뻐서 찍는건지 서양인 부부도 열심히 셔터를 누르고 계셨음. 아마가세 구름다리에서 도보 10분 정도 더 지나면 이런 곳에 댐이 다 있네 싶은 위치에 나름 웅장한 크기의 아마가세 댐이 있음. 이 댐을 보러 온 건 아니고, 이 댐을 마주보고 다리를 건너면 시인 윤동주 기억과 화해의 비 라는 윤동주 시비가 있음. 구글맵에도 나오니 찾기는 어렵지 않다. 한국어로 적힌 윤동주 시인의 '새로운 길' 이 새겨져 있고 일어로도 번역되어 있음. 누군가 다녀간건지 꽃다발도 하나 놓여져 있었음. 나는 문학도도 아니고 윤동주 시인의 팬도 아니지만 그냥 한국인이다 보니 이런 장소가 있다는 것쯤은 자주 접해와서, 그래도 우지 세번을 갔는데 어디 멀리 있는 것도 아니고 역에서 30분 거리면 한번쯤 가야 하지 않나? 싶어서 이번에 방문하게 됨. 돌아갈 때는 해가 완전히 저물어서 밤이 되어버렸다. 아까 들렀던 뵤도인 점, 클로징 타임이 오후 6시인데 아직 5시 45분 정도일 때라 안에 사람들이 꽤 남아있더라. 그리고 주변 가게들이 문 다 닫고 나서 퇴근하는 직원들끼리 여기서 커피를 테이크아웃 해가는 것 같음. 몇몇이서 커피 5~6잔씩 포장해서 각자 가게 앞에 기다리는 다른 직원들이랑 나눠마시며 퇴근하더라고. 우지의 밤 모습은 처음인데 색다르고 좋았다. 뭐 딱히 볼게 있진 않지만 그냥 그 분위기만으로도 참 좋은 그런 곳. 해는 졌지만 시간은 아직 6시, 호텔에 바로 들어가긴 너무 이르고 해서 생각해낸 건 또시미 이나리. 입장료도 없고, 24시간 개방이니 만만하면 여기만 들락날락하는듯. 심지어 바로 전 여행에도 밤에 할거 없어서 왔었는데 이번에도 또 할거 없어서 밤에 오게 됐다. 전엔 완전 저녁 11시 이럴 때 왔었는데 이번엔 가게들이 아직 영업하는 곳이 남아있어서 저녁먹을 곳을 찾을 수 있었다. 수제버거로 유명한 드래곤 버거. 난젠지 쪽에도 점포가 있고 그쪽은 안 가봤지만 여긴 게이한 후시미이나리역 바로 앞에 있어서 접근성이 아주 좋은 편. 버거메뉴는 단품 1500엔이고 4개 바리에이션중에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시소(일본 깻잎)같은 거 개극혐해서 고민하다 그냥 클래식으로 선택. 여긴 맛은 진짜 괜찮은데 가격에서 벽 느낌... 버거 단품도 1500엔 인데 음료도 기성품 안 팔고 크래프트콜라 이런거 700엔씩 받아서 팔다보니 버거 + 음료 하면 인당 2천엔은 우스운 곳. 그래도 맛있고 매장도 깔끔하니 분위기 좋은데다 사람도 거의 없는 시간대라 여유로운 저녁으로서는 탁월한 선택이었던 거 같음. 런던에서 개최되는 버거대회에서 2연속 우승한 가게라는데 버거는 사실 그정돈가 싶은 약간 쉑쉑버거 스타일? 인데 감자튀김은 맥날 롯데리아 버거킹 맘스터치 줄세워놓고 싸대기 챱챱 갈길 정도로 맛있음. 그래서 그런가 무슨 카페마냥 감튀만 쌓아놓고 노트북 두들기던 서양인도 하나 있었어. 후시미이나리 근처에 있는 치이카와 모구모구 혼포. 문은 닫았더라. 치이카와 좋아해서 한번씩 들러보는 곳인데. 아무튼 또 다시 찾아온 밤의 후시미이나리. 신사들이 주로 쓰는 주황색 섞인 저 붉은 컬러감이 조명빛을 받으면 묘한 따뜻함을 주는 것 같다. 밤이라서 깊이 들어가지는 않고 으레 그렇듯 조명 켜진 곳들만 스리슬쩍 둘러보는 정도. 사람 없을 때라 주변 인파 신경 안쓰고 사진찍기도 좋음. 대신 조명이 한정적이라 각도나 이런 걸 신경써줘야 사진이 잘 나오는데 그런거만 잘 고려하면 오히려 낮보다도 분위기 있는 그림이 되는듯. 나가다가 주머니에 쩔그럭거리는 쓰잘데기 없는 10엔 동전 생각나서 본당으로 다시 빠꾸한 뒤 두어개 넣고 감기걸리지 않게 해달라고 가볍게 기도나 올렸다. 날이 워낙 추워야지, 오죽하면 파브론 하나 사다가 들고다니면서 아 좀 쎄한디? 싶을 때마다 먹었다. 대낮에는 도떼기시장 저리가라인 후시미이나리 정문이랑 토리이 밑에서 한적하게 사진 찍을 수 있는 기회는 좀처럼 없다. 이래놓고도 다음에 또 밤에 올 거같지만 아무튼 밤에만 누릴 수 있는 특권이지... 그렇게 후시미이나리까지 둘러보고 편의점에서 저녁거리 몇개 집어서 하루를 마무리했음. 남은 이틀 중 하루는 점심 귀국이라 일정이 뭐가 없었기 때문에 사실상 여행으로 보낸 건 하루 남아서 앞으로 여행기 1~2편이면 다 정리가 될 것 같다.... 마지막으로 한번만 의지력에 채찍질 좀 해야겠음 ㅜ
작성자 : 호랑신고정닉
태평양을 넘어라! 앙증맞은 한미연합 군수 대작전이여!
안드레이 흐룰료프 글 쓰다보니 좆같은 기억이 물씬 나서 썰을 풀어보고자 함 근왜호라 미안 본인은 공군 군수사 출신이다. 근데 공군물자만 받는게 아니라 육군,해군,주한미군 날개달린건 죄다 받아봤다 육군 대포병 레이더 같은걸 대체 왜 내가 보내는거임? 씨발 하여튼튼 중앙물자 하달에 대한건 잘 모를테니 간단히 요약 하자면 항자단 소요 확인, IM(Item Manager) 불출지시 -> 보급창고 물자 불출후 수송전대 인계 -> 수송전대 확인 후 계획 수립 및 착지까지 인계 가 기본적인 하달 과정이라 할수 있겠다 특히 공군은 특성상 거진 다 made in usa, 외제니 카투사 게이들 말곤 미군이랑 존나 부대낀듯 아무튼 온갖걸 받다 보니 기기괴괴한게 존나 많다. 나무위키에 항자단이 엘리트 집단이라는데 개씨팔 어떤 새끼가 적은거임? 진짜 뒤질래? 아무튼 기본적인건 이렇다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겠다 1. 주민등록번호가 같아요 미군은 대부분의 물자를 FMS형태로 파는데 대충 현대판 랜드리스다 이해를 돕기 위해 곁가지로 새자면 fms 코드의 제일 앞 알파벳이 D면 공군 B면 육군 P면 해군꺼다 이걸로 어떤새끼가 보내는지 알 수 있음 그리고 2번째 알파벳은 국가구별란, K면 조선 J는 일본 뭐 이런식이다 아무튼 간에 fms 번호는 주민등록번호 같아서 무조건 1품목 1번호다 최소한 같은 연도 안에선 같은게 있으면 안됨 재고번호는 이름 같은 느낌이라 중복 떠도 별 이상한게 아님 그럼 중복이면 이걸 어떻게 구분하냐고? 항자단 im이 무지성으로 싸지른 중복 번호 뒤에 또 내가 접미부호 붙여서 처리한다. 근데 이정도는 일상이기도 하고 큰?찐빠 정돈 아님 한심하다 정도 2. 엄마찾아 삼만리(천만불) 이건 내가 짬찌 시절 일이다. 물건 중엔 수입해서 뜯어보니 쓰기도 전에 문제가 있어서 환불할려고 보내는 "하자" 란게 있는데 이게 일정기간을 지나면 생산국 측이 '이새끼 쓰다가 부서진거 환불 받을려는거냐?' 라고 돈 받음 그래서 빨리 보내야한다 근데 개꼽창 왕고가 뭔 바람이 들었는지 지가 하겠다는거다 병신부대라 짬찌들이 거진 모든일을 다하는데 그새끼 당시 심리는 몰?루 근데 이새끼가 미국 보내야할걸 지구 반대편 이스라엘로 보냄 후임들한텐 일 못한다고 꼽창짓 존나 했는데 병신 이스라엘도 갑자기 우리가 만든것도 아닌데 갑자기 존나 비싼 레이더가 왜왔지 하고 한국측 연락 기다리다 타임오버 결국 신품 산다고 백억 가까이 깨짐 어떻게 됐냐고? 1키로 부품이 기본 천만은 넘어가는 만큼 이거 사실 간부가 행정 다 해야하는건데 병사 짬 때려서서 한거라 책임지는 놈은 없었다 3. 잠깐, 무게와 부피를 2배로 올려라 그나마 해외 물자는 주체가 대부분 미국인지라 무게나 CBM 같은 기본적인걸 가라 치진 않는데 국내물자는 가관이다. 말 그대로다 정직한 보고서를 계획과장한테 보고하면 욕하면서 좀 더 올리라고 한다 '실적이 안나온다고' 불미스런 사유로 부대가 군수사로 들어온 병신이라 그런지 실적에 존나 목숨건다 그래서 실적 챙기겠다고 14.5톤 용적률은 3~40%인데 장부상엔 기본 1.5배해서 6~70%가 기본이다 육로 수송도 가관인데 문제는 수송기다. 수송기는 물건 평형 못잡고 잘못 적재하면 꼬라박는데 공중방편도 육로보단 약하긴 한데 장부와 실재가 좀 다름 그동안 어떻게 사고 안터졌는지 모르겠다 4. 미국 관세청, 밀수를 적발하다 항자단 IM은 Item Manager 이름처럼 개개의 물자 정보를 숙지하고 말단 실행부서에 지시를 해야한다 근데 거꾸로 말단 실행부서들이 이건 요로콤 저건 저로콤 해서 송증이 틀렸고 올바른건 XX라거나 아예 IM들이 모르는걸 당당하게 물으러 온다 아예 신임 군무원이나 간부한텐 모르는건 말단부서들 한테 배우라고 신송시키는듯 직무유기 한거죠? 오늘도 늘 항상 있는 IM들의 오답쇼 그날은 물자는 어떤거냐면 물건이 크다보니 분리 해놔서 한 fms번호에 박스 3개인거 였음 당연히 3개인걸로 취급해야하는데 기적의 논리, '일부러 나눈거라 합체하면 1개다' 당연히 창고 내려가서 사진도 찍어보내면서 이거 3개로 처리해야 한다고 하고 과거 비슷한 사례를 들어 설득...이 되긴 개뿔 결국 우겨서 1개로 처리 해서 보냄 그 물자에 IM 우겨서 1개로 처리함, 자기가 책임질것 이라 엑셀에 메모하고 한 한두달즈음 지났을려나 관세청에서 전화가 오는거 관세청이 말하길 "미 관세청이 이 물자를 압류했다" 즉 미 관세청은 장부상으론 박스 1개로 받았는데 왠 박스 3개가 튀어 나오는거 거기서 미관세청이 함 뜯어봤겠지, 근데 얼레? 나머지 없어야할 2박스에선 군수물자가 튀어나오네? 과연 미관세청 직원은 무슨 생각을 했을까 근데 이정도는 WWE라 이 사건 이후로도 찐빠낸 IM이랑 업무 존나 함 5. 이크! 분식회계를 저질렀어요! 이건 이해를 돕기 위해 사진을 첨부하겠다 국제상공업회의소에선 인코텀즈라고 발송자와 수령자간에 한문철 같이 책임비율을 정하는 규범화된 부호가 존재함 IM들이 찐빠 존나 내는것 중에 이 인코텀즈 비중이 높다 근데 씨팔 회계자격증도 없는 일개 핫바지 군바리한테 묻지 좀 말라고!! 이거 니들 일이잖아 조선의 경우엔 미대남 이 씹새끼들 때문에 소파협정으로 발송자의 책임이 큰 CIP, DDP, DAP 같은걸 주로 쓴다 이외의 부호를 쓰는게 특이한 케이스 근데 관세청장이 바뀌면서 일이 터진다 "이거 뭐임?" 사유는 이러하다 정확히 무슨규정 때문에 이리하는지는 모르겠다만, 발송자의 부담이 큰 인코텀즈는 보증수수료?와 같은 느낌으로 관세청한테 돈을 조금 지급해야한다 근데 여기서 까발려진게 그동안 세관청 보고를 죄다 FCA로 처리해온거다. 왜 그랬는지는 까마득한 언제인지 족보도 모르는 군무원이 그랬다고 하는데 수만개 처리하는데 귀찮음 + 쓸데없는 비용 나온다고 쿠사리 먹어서 그런게 아닐까 한다 물론 당연히 윗선으로 올라가지 않고 유야무야 됐다 사실 관세청도 십수년 공생했는데 이제와서 잘못했잖아라고 따지면 좀 염치가 없지 않은가 진짜 중간에 가다 손망실 땜시 문제 안터진게 용하다 UPS랑 페덱스 DAL은 신인가? ㅡㅡㅡㅡㅡㅡ 뭐 이거 말고도 인화물 제거 안됐는데 됐다고 서류 보낸 기체 정비ㅅ새끼들, 창고 조사했는데 정체모를 박스들이 나오는 등등 이런건 구조적인게 아니라 이정도는 사소한 인간적인 실수이니 생략하겠다 50년 넘게 전세계가 F16 현역으로 굴리면서 세계 최초의 사고 사례를 만든덕에 록히드 마틴 간부가 직접 등판해서 블랙박스 회수해간 건도 있음 제일 어이 없는건 대체 왜 인천ㅡ대구ㅡ성남 같이 북부 비행단 물자를 이딴 루트로 만든지 모르겠다 이 역수송 꼬라지 막겠답시고 파견부서 만드는거 봤는데도 전역 끝까지 안바뀌더라 이럴거면 대체 왜 만듦? 진짜 인식이 병신인게 대령이란 작자가 블랙이글스 해외로 나가서 현지서 수리용으로 물자 필요하면 거기 있는 외국군한테 빌려쓰고 돈만 주면 안되겠냐고 한다 되겠냐? 여하튼 이런 자랑스런 조선군의 동맹, 미군도 좀 낫다지 상당히 병신 같았는데 궁금하면 2탄으로 풀어보겠다
작성자 : 불지옥거주민고정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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