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식 당일 자신의 웨딩 구두, 웨딩 드레스, 부케(꽃다발) 사진과 함께 드레스를 입고 있는 자신의 모습도 올렸다.
사진 속 공효진은 드레스를 입으며 지퍼를 채우기 위해 헤어를 들어올리고 있다. 등을 그러낸 모습이 눈길을 끈다.
다른 사진에는 공효진이 붉은 색의 부케를 든 채 드레스를 입은 모습도 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효진과 케빈 오는 미국 뉴욕에서 지난 11일(현지시간, 한국시간 12일) 양가 친지와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약 2년 동안 열애했으며, 지난 3월 공효진이 손예진 현빈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으면서 알려졌다. 공효진은 지난 4월 케빈 오와의 열애를 인정하고, 8월 양측이 결혼을 발표했다.
한편 공효진은 1999년 영화 '여고괴담2'로 데뷔해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톱배우로 자리잡았다. KBS 2TV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으로 2019년 KBS 연기대상을 받기도 했다.
공효진보다 열 살 연하인 케빈 오는 1990년생 한국계 미국인 가수다. 2015년 진행된 Mnet '슈퍼스타K7' 우승자로 가요계에 데뷔했으며, 2019년에는 JTBC '슈퍼밴드'에도 출연했다. 이후 음반 발표와 공연 개최 등을 통해 활발히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케빈 오는 결혼식 직후인 13일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소속사를 통해 새 앨범 발표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