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한경숙 기자] 19일, 방송인 유병재가 연하의 비연예인 여성과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오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보도에 따르면, 유병재의 열애 상대는 상당한 SNS 팔로워를 보유한 미모의 인플루언서로, 두 사람은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고 전해졌다.
이에 대해 유병재의 소속사 블랙페이퍼 측은 "회사에서는 유병재의 사생활에 대해서는 아는 바가 없다"라며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번이 유병재의 첫 열애설은 아니다. 10여 년 전에도 유병재는 'SNL 코리아' 전 조연출 여성과의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유병재는 직접 SNS를 통해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일주일에 5일은 싸운다"는 재치 있는 멘트로 화제를 모았다.
유병재는 방송 작가로 데뷔하여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개인적인 콘텐츠를 제작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크리에이티브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및 콘텐츠 제작사인 블랙페이퍼를 설립하여 사업가로서의 면모도 보여주고 있다.
유병재가 과거에도 열애설에 대해 솔직하게 밝힌 바 있고, 현재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만큼 이번 열애설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