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진우 기자] 그룹 JX(제이엑스)의 김재중과 김준수가 데뷔 2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다.
9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개최된 'JX 2024 CONCERT [IDENTITY] in SEOUL'에서 김재중과 김준수는 동방신기 시절의 히트곡들을 선보이며 팬들의 향수를 자극했다. 특히, 일본어 곡들을 부르며 팬들과 함께 추억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준수는 "언어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그 마음이 중요하다"며 일본어 곡들을 선곡한 이유를 설명하고, 팬들의 열정적인 반응에 감사함을 표했다. 김재중은 무대 위에서 울컥한 모습을 보이며 "그동안 부르지 못했던 노래들을 둘이 함께 여러분 앞에서 부르고 있지만 아직도 못한 이야기가 참 많다"고 속마음을 털어놓았다.
두 사람은 완벽한 호흡으로 화음을 만들어내며 감동을 선사했고, 서로를 바라보며 눈물을 글썽이기도 했다. 김준수는 "재중이 형 눈을 못 보겠다. 화음 할 때 마주 보고 했던 그 생각이 나서 눈물을 못 참겠다"며 깊은 감동을 표현했다.
이번 콘서트는 단순한 공연을 넘어, 김재중과 김준수, 그리고 팬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소중한 추억의 장이 되었다. 두 사람은 과거를 회상하며 감사함을 표하고, 팬들에게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약속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