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민기 기자] 7일 방송된 ENA, SBS Plus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는 솔로 출연자들의 최종 선택이 이루어지며 다채로운 로맨스가 그려졌다. 특히, 19기 영숙과 21기 영수가 커플로 거듭나며 '로맨스 A/S'에 성공해 눈길을 끌었다.
3박 4일간의 '솔로민박' 일정 마지막 날, 5기 정수는 18기 정숙에게 커피 데이트를 요청하며 아침부터 둘만의 시간을 가졌다. 다른 출연자들이 함께 식사하는 동안, 21기 영수는 잠시 자취를 감춘 후 19기 영숙에게 꽃다발을 선물해 주위의 박수와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 비슷한 시각, 5기 정수도 정숙에게 자신의 마음을 담은 꽃다발을 건네며 다정한 시간을 보냈다. 하지만 정숙은 인터뷰에서 "이미 마음이 정리된 상태라 호감이 쉽게 돌아오지 않는다"라며 솔직한 마음을 털어놨다.
이어 15기 영호와 5기 정수는 18기 정숙과 마지막 데이트를 하며 마음을 고백했다. 영호는 "내 선택은 너"라며 간결하지만 진심 어린 말을 전했고, 정수는 "처음으로 심장이 뛰는 경험을 했다"며 고백했다. 그러나 정숙은 영호에게 친구 같은 느낌을 받았고, 정수에게는 나이 문제에 대한 언급으로 호감이 떨어졌음을 전했다.
마침내 최종 선택의 순간이 다가왔다. 21기 영수는 19기 영숙에게 "하얀 도화지에 더 멋진 그림을 그리고 싶다"며 마음을 표현했고, 영숙은 영수를 선택하며 서로에게 감사와 기대를 전했다. 이들은 '모솔 탈출'을 외치며 새로운 시작을 공표했다. 반면 18기 정숙은 끝까지 아무도 선택하지 않으며 자신의 결정을 굳건히 했다.
이날 방송의 마무리로,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는 오는 14일 새로운 시즌 '돌싱사계'로 돌아올 것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았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