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이광익 기자] 그룹 동방신기 출신 가수 김재중이 부모님과 동생 김준수와 함께 찍은 가족 사진을 공개하며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김재중은 지난 4일 자신의 SNS에 "부모님&JX"라는 간단한 글과 함께 가족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재중이 부모님을 위해 직접 지어드린 집에서 네 가족이 함께 소파에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김재중과 김준수는 다정한 모습으로 끈끈한 우애를 과시하며 팬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었다.
이번 가족 사진 공개는 최근 두 사람이 함께 출연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김준수가 김재중의 부모님을 방문하는 모습이 방송된 직후라 더욱 화제를 모았다. 방송에서 김준수는 오랜만에 김재중의 부모님을 만나 반가움을 표했고, 가족들은 서로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편, 김재중과 김준수는 오는 11월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송파구 KSPO 돔에서 'JX 2024 콘서트 '아이덴티티' 인 서울'을 개최하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두 사람은 팬들에게 특별한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