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수현 기자] 넷플릭스 '흑백요리사'로 글로벌 스타 셰프로 떠오른 최현석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한다.
30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밀라논나, 최현석, 권율, 임우일이 출연하는 '흑백 글로벌좌' 특집으로 꾸며진다. 최근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에 출연하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은 최현석 셰프는 이날 방송에서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최현석은 '흑백요리사' 시즌2 출연 제안에 대한 질문에 챌린저로는 참여하지 않겠다고 밝히며, 다른 방식으로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챌린저로 활약했던 당시 봉골레 파스타에 마늘을 넣지 않은 실수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며 솔직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최현석은 '흑백요리사' 심사위원이었던 백종원 셰프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으며, 안성재 셰프에게는 특별한 이유를 들어 재미있는 디스를 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안성재 셰프가 최근 최현석의 레스토랑을 방문해 서로에게 짓궂은 농담을 주고받았던 일화를 공개하며 두 셰프의 돈독한 우정을 과시했다.
최현석은 '흑백요리사'에 출연하기 위해 무려 45일 동안 레스토랑 문을 닫았던 사연도 공개한다. 그는 프로그램 출연을 위해 얼마나 많은 노력을 기울였는지 생생하게 전하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현석은 '라디오스타'에서 특유의 유쾌한 입담과 재치 있는 화법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흑백요리사'에서 보여준 강렬한 카리스마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