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박규범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제이홉이 지난 17일 육군 제36보병사단 백호신병교육대에서 전역하며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제이홉은 전역 후 곧바로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훈훈한 일상을 공개했다.
18일 제이홉은 자신의 SNS에 "2023.4.18 ~ 2024.10.17"이라는 간결한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인들이 제이홉을 위해 몰래 준비한 전역 축하 파티 현장이 담겨 있다. 검은 배경 속에서 지인들은 제이홉의 이름을 외치며 폭죽을 터뜨리며 그의 전역을 축하했다.
특히 군복을 입은 제이홉이 큰 꽃다발을 들고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또한, 제이홉은 군 복무 시절 함께했던 동기들과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끈끈한 우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제이홉은 이번 게시물을 통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팬들은 제이홉의 전역을 축하하며 그의 건강과 앞날을 응원하는 댓글을 쏟아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