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민기 기자] 넷플릭스의 인기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 시즌2 제작을 확정했다.
15일 넷플릭스 측은 공식 채널을 통해 시즌2 제작 소식을 알리며, 더욱 강력해진 요리 배틀을 예고했다. 지난 9월 17일 공개된 시즌1은 압도적인 스케일과 백종원, 안성재 셰프 등 화려한 출연진, 그리고 치열한 경쟁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 비영어 부문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시즌2에서는 시즌1의 제작진이 그대로 참여하여 더욱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시즌1에서 보여주었던 흑백 셰프들의 치열한 경쟁과 예상치 못한 반전은 물론, 새로운 시즌만의 독특한 재미 요소를 더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김학민, 김은지 PD는 "시청자분들 덕분에 시즌2까지 갈 수 있게 돼 감사하다"며 "기대와 사랑에 보답하고자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넷플릭스는 '흑백요리사' 외에도 '코미디 리벤지', '좀비버스: 뉴 블러드', '최강럭비: 죽거나 승리하거나' 등 다양한 신작 예능을 준비하며 콘텐츠 강화에 힘쓰고 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