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진우 기자] 가수 임영웅이 팬앤스타 솔로 랭킹에서 92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압도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8일 발표된 팬앤스타 10월 1주차 솔로 랭킹 결과에 따르면, 임영웅은 무려 3775만 8651표를 얻으며 1위에 올랐다. 기존 트로트 랭킹에서 82주 연속 1위를 기록했던 임영웅은 솔로 랭킹으로 전환된 이후에도 굳건히 정상 자리를 지키며 총 174주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웠다.
임영웅은 랭킹 차트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공연 실황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으며, 오는 12월에는 고척스카이돔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또한, 임영웅은 하나금융그룹 모델로 활동하며 오는 12월 12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에 참여한다. 임영웅이 주장을 맡은 '팀 히어로'와 기성용이 주장을 맡은 '팀 기성용'의 대결은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수익금 전액은 사회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임영웅의 꾸준한 인기는 팬덤의 뜨거운 지지 덕분이다. 팬들은 다양한 방식으로 임영웅을 응원하며 그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지하고 있다. 앞으로 임영웅이 어떤 기록을 세울지, 또 어떤 활동을 통해 팬들을 만날지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