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진우 기자] 걸그룹 피프티 피프티 멤버 예원이 MBC '쇼! 음악중심' 무대 후 소감을 전하며 팬들에 대한 감사를 표했다.
28일 피프티 피프티는 '쇼! 음악중심'에서 신곡 'SOS' 무대를 선보였다. 무대 후 예원은 "오늘 세 번째 음악 방송을 했습니다. 그리고 태어나서 처음으로 팬미팅도 했는데 너무 꿈만 같고 행복했습니다"라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트웨니분들을 가까이서 만나고 소통하는데 너무 행복했고 3일 동안 잠을 많이 못 잔 피로도 트웨니분들의 응원 덕분에 다 사라지는 것만 같았어요. 앞으로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다짐 또한 했습니다"라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특히 예원은 "마지막으로 이렇게 멋있는 멤버들과 무대를 할 수 있어서, 좋은 무대들을 구성하기 위해 노력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는 말씀을 꼭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는 아티스트가 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라며 멤버들과 스태프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한편 피프티 피프티는 'SOS'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컴백 첫 주부터 음원 차트 상위권을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