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박규범 기자] 가수 아이유가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단독 콘서트를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깜짝 선물을 전달하며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20일 마포구 커뮤니티에는 아이유 측에서 선물한 종량제 봉투 인증샷이 다수 게재됐다. 봉투에는 '2024년 9월 21일~22일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2024 아이유 콘서트가 진행됩니다. 주민 여러분의 너른 양해 부탁 드립니다'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콘서트로 인한 불편을 최소화하려는 아이유의 배려가 돋보였다.
이에 주민들은 SNS를 통해 "아이유의 배려심에 감동했다", "월드컵경기장 살면서 이런 선물 처음 받아본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울시는 아이유 콘서트를 끝으로 내년부터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콘서트와 같은 문화행사의 그라운드 석 판매를 제외하기로 결정했다. 잔디 보호를 위해서다. 앞서 남자축구 국가대표팀 주장 손흥민 선수가 서울월드컵경기장 잔디 상태에 대한 불만을 제기하면서 논란이 일었던 바 있다.
이번 아이유의 선물은 단순한 물품 제공을 넘어, 지역 주민들과의 소통을 통해 공연으로 인한 불편을 최소화하려는 아이유의 따뜻한 마음을 보여주는 사례로 평가된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