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한경숙 기자] 유튜버 박위와 시크릿 출신 가수 송지은 커플이 웨딩 화보를 공개하며 결혼을 앞둔 설렘과 감동을 전했다.
23일 박위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위라클'에는 '눈물의 웨딩촬영 현장'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웨딩 화보 촬영 당일 두 사람의 설렘 가득한 모습부터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생생하게 담겨있다.
특히 송지은의 아름다운 모습에 박위는 감탄을 금치 못했다. 그는 "지은이 얼굴 정말 작다"라며 연신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웨딩 화보 촬영 내내 꿀이 떨어지는 눈빛으로 송지은을 바라봐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촬영이 무르익어갈수록 두 사람은 더욱 깊은 감정을 나누었고, 석양 아래에서 포즈를 취하던 송지은은 벅찬 감정에 눈시울을 붉혔다. 순간 촬영장은 잔잔한 감동으로 가득 찼다.
박위는 "평생 사랑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습니다. 하나님의 완벽한 시간 속에 선물과도 같이 찾아온 소중한 사람. 이제는 저희가 함께 아름다운 가정을 꾸리고 예수님의 사랑을 전하는 삶을 살아보려 합니다. 작은 교회가 되기 위해 내딛는 첫걸음에 따뜻한 축하를 더해주세요"라며 결혼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박위와 송지은은 지난해 12월 열애 사실을 공개하고 10월 결혼을 앞두고 있다. 박위는 유튜브를 통해 낙상 사고 후 재활 과정을 공개하며 많은 이들에게 희망을 전해왔다. 두 사람의 아름다운 결혼 소식에 많은 팬들의 축복이 이어지고 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