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박규범 기자] 프로농구 부산 KCC 이지스 소속 허웅 선수의 전 여자친구 A 씨가 유튜버 카라큘라를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다고 A 씨 측 변호인이 밝혔다.
A 씨의 법률대리인 노종언 변호사는 23일, 카라큘라가 A 씨에 대해 허위사실 9건을 공표했다며 서울 서초경찰서에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고소장에 따르면 카라큘라는 A 씨가 전문대 재학 시절 주말마다 파트타임 형식으로 강남 술집 업소에서 일했다는 내용과, 업소에서 일하며 허 씨를 포함한 남성 3명을 만났다는 내용 등을 유포했다. 또한 허 씨의 두 번째 아이를 낙태한 후 다른 남성과도 임신해 낙태 수술을 받는 조건으로 2억원을 받아 람보르기니 차량을 받았다는 허위 사실도 유포했다.
앞서 카라큘라는 허 씨가 A 씨를 공갈 등 혐의로 경찰에 고소하자 제보자 B 씨를 내세워 "A 씨가 술집에서 일했다" 등의 주장을 담은 영상을 제작, 공개했다. A 씨는 B 씨를 명예훼손으로 고소한 상태다.
허 씨와 A 씨는 2018년 소개로 만나 연인이 되었지만, 여러 이유로 헤어짐과 만남을 반복하다가 2021년 12월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A 씨는 허 씨와 교제할 때 두 차례 임신했으나 중절 수술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허 씨는 "A 씨가 결별 후 3년 동안 사생활 관련 내용을 폭로하겠다고 협박하며 수억원을 요구했다"고 주장했다.
A 씨는 또한 허 씨를 강간상해 혐의로 맞고소했다. 허 씨에게 폭행을 당했고 강제로 성관계를 가졌다고 주장했다. 해당 사건은 경기 용인서부경찰서로 이첩되었다.
유튜버 '구제역'이 유튜버 '쯔양'을 협박하는데 공모했다는 의혹을 받는 카라큘라는 전날 모든 영상을 비공개 처리하고 활동을 중단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