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민정 기자] 1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는 '7주년 특집'으로 꾸며지며, 배우 김민재와 최유라 부부의 제주 일상이 최초 공개된다.
영화 '베테랑', '국제시장', '범죄도시 3, 4'로 '4천만 배우' 반열에 오른 김민재는 이효리, 한소희를 쏙 빼닮은 아내 최유라와의 제주 생활을 '동상이몽2'를 통해 공개한다.
'미쓰 홍당무'로 데뷔한 '17년 차' 배우 최유라의 뛰어난 미모는 물론, 대자연 속 초호화 보금자리까지 공개되자 MC들은 "동화 같은 장면이다"라고 감탄했다.
김민재♥최유라 부부의 8살 딸은 혼자 등교 준비를 하며 과일 손질까지 척척 해내는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3살 아들 역시 뭐든지 스스로 해내는 모습으로 김민재♥최유라 부부의 남다른 자녀 교육법에 관심이 쏠렸다.
김민재는 아내 최유라와 제주 살이에 오기까지 있었던 우여곡절을 이야기하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그는 "그땐 가정을 지키고 싶은데 방법을 몰랐다"며 과거 갈등으로 부부 상담까지 받았던 사실을 밝혔다. 또한 "어릴 때 시장 상인들 손에 컸다"며 조금 특별했던 유년 시절을 언급하며 오열해 지켜보던 스튜디오 MC들도 눈물바다로 만들었다. '4천만 배우' 김민재가 처음으로 밝힌 속마음은 무엇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민재♥최유라 부부의 특별한 제주 일상은 1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2' 7주년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