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대사 “내가... 키라다”를 직접 외칠 기회가 생겼습니다. 인기 만화 데스노트가 마피아 게임 스타일로 재탄생했기 때문인데요. 최대 10명이 함께하는 사회적 추론 게임 '데스노트 킬러 위딘'이 그 주인공이죠!
이 게임에는 키라, 키라 추종자, L, 그리고 수사관 이렇게 총 4가지의 역할이 준비돼 있습니다. 키라와 그 추종자는 데스노트를 활용해 모두를 제거해야 하고, L과 수사관 팀은 전멸하기 전에 '미팅'에서 키라를 지목해 데스노트를 폐기해야 합니다! 여기까지만 봐도 원작느낌이 솔솔 나죠?
키라나 L이 각 진영의 수장이 되지만, 추종자나 수사관이 됐다고 실망할 필요 없습니다! 보통 마피아 게임에서 일반 시민은 할 일이 없어지곤 하는데 이 게임은 조금 다르거든요. 키라 추종자는 키라로부터 데스노트를 넘겨받을 수 있는데요. 데스노트를 넘겨받은 순간 추종자는 '키라'로 변해 수사에 혼동을 줄 수 있죠. 본래 키라였던 이용자는 추종자가 되는 거고요! 수사관도 미션을 수행해 '수사 진척도'를 올려 승리에 기여할 수 있으니 서운한 마음이 좀 덜하겠죠?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