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는 향상된 성능과 안정성을 갖춘 유니티 6(Unity 6)를 전 세계에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유니티 6는 전 세계 개발자들과 협력을 통해 제작, 테스트, 개선된 것 특징으로, 게임을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제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신규 기능으로 커넥티드 게임 개발 속도를 높여주는 엔드투엔드 멀티플레이어 워크플로, 모바일 웹을 지원할 수 있는 툴, 워크로드를 CPU에서 GPU로 이동해 CPU 성능을 최대 4배까지 개선한 그래픽스가 있다.
유니티는 유니티 6 출시 후 제품 및 엔지니어링 리소스를 장기적으로 투입해 기능 세트를 개선하고 새로운 기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업그레이드 용이성과 지속적인 안정성을 유지하고자 한다.
매튜 브롬버그 유니티 사장 겸 CEO는 "유니티는 게임 개발자가 게임을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제작하는 동시에 혁신을 앞당기는 데 유용한 툴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집중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유니티 6가 게임 개발의 핵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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