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e스포츠에 패한 T1 김정균 감독이 유리했던 타이밍을 놓친 것에 대해 아쉬움을 표했다.
한화생명은 12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벌어진 LCK 서머 1라운드 T1과의 경기서 2대1로 승리했다. 시즌 5승 2패(+5)를 기록한 한화생명은 T1을 제치고 3위로 올라섰다. T1은 시즌 3패(5승)째를 당했다.
이날 경기서 패한 T1 김정균 감독은 "이번 주 경기가 힘들 거로 생각했는데 오늘 되게 안타깝게 패해 굉장히 아쉽다"라며 "다음 주 경기를 잘 준비해야 할 거 같다"며 패배에 아쉬움을 보였다.
이어 "패인이라고 한다면 유리했던 타이밍을 놓친 거라고 생각한다"라며 "다음 주에 있을 경기를 앞두고 (문제점을) 잘 보완해서 다음에 만나면 이길 수 있도록 잘 준비하겠다"고 다짐했다.
사우디아라비아 e스포츠 월드컵 이후 살인적인 일정을 소화했던 T1은 18일 BNK 피어엑스와 5주 차 경기를 치른다. 시간적으로 여유가 있는 상황. 김 감독은 "적당히 휴식을 줄 생각이다"라며 "마지막까지 집중해 준 선수들과 스태프에 고맙다는 말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