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연관 갤러리
2020 도쿄 올림픽 갤러리 타 갤러리(0)
이 갤러리가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추가한 갤러리가 없습니다.
0/0
타 갤러리 2020 도쿄 올림픽 갤러리(0)
이 갤러리를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개념글 리스트
1/3
- 싱글벙글 철봉운동은 뭐부터 해야할까 <준비운동> 죤슨
- 조씨전쟁 (趙氏戰爭) ㅇㅇ
- 옥동자가 자기 싫어한 선배의 마음을 이해하게 된 이유 ㅇㅇ
- 어머니가 눈치 보고있다는 배우 이규한 ㅇㅇ
- 한국에서 절단사고 당했지만 여전히 한국이 그립다는 스리랑카인 ㅇㅇ
- 지예은 런닝맨 인기 비법. 런갤러
- 특이한 은하들.jpg 네거티장애
- 디지몬 하던 시절 여자 아이들 난제 DC사랑
- 매미 스파링 발리고 왜 짜증내노ㅋㅋ ㅇㅇ
- 싱글벙글 국민음악앱의 몰락.. 굴욕당한 멜론 근황 ㅇㅇ
- [골드] 손흥민 토트넘에서의 평점 ㅇㅇ
- "제가 경험한걸 알려드리겠다"'속옷'윤석열 겪은 특검보 작심 발언 깐부
- 유도폭탄과 머한의 복합유도폭탄개발 ㅇㅇ
- 유럽 강대국들이 식민지 독립시킨 이유 학생회
- (ㅇㅎ) 주점에서 동료를 모집하는. manhwa 새만화금고
교토_일본에서 가장오래된 엘리베이터가 있는 중화노포 토카사이칸 본관
https://www.youtube.com/watch?v=fOIv6tzD7uw 東華菜館 蛇腹エレベーター 京都市下京区の老舗中華料理店・東華菜館(とうかさいかん)の蛇腹エレベーターに乗りました。クラシカルで美しいエレベーターです。www.youtube.comhttps://kyotopi.jp/articles/cUQmJ 【京都中華】昼夜『鴨川納涼床』始まってます☆日本最古エレベーター有する老舗「東華菜館」 おおきに&#x27b0;豆はなどす☆今回は下京区、四条大橋西詰にある橋を渡る人なら誰でも知っている老舗北京料理(笑)5月から毎年恒例の鴨川納涼床が始まってます!kyotopi.jphttps://maps.app.goo.gl/5wNsX8aqPgdUJFNp6 Tohka Saikan - Main Shop · 일본 〒600-8012 Kyoto, Shimogyo Ward, 四条大橋西詰 ★★★★☆ · 중국 음식점maps.app.goo.gl
작성자 : 키타큐고정닉
Alwa's Legacy 짧은 후기
[시리즈] 게임 리뷰 · 짧은 후기) Alwa's awakening (엘와의 각성) 후기 · 스포) 튜닉 짧은 후기 Alwa's Legacy 후기 한줄 후기: 2편만 하면 재미있고! 1편만 하면 2배로 재미있다!총 플탐 14.8 시간 엘와의 각성 (Alwa's awakening)하고 같이 사둔 Alwa's Legacy.사실 플레이는 몇 달 전에 했는데 귀찮아서 후기 안썼다가 조금이라도 기억날때 글 써봄. 1편과 다르게 한국어 들어가 있음. (1편은 한패해야한다) 우선, 1편하고 이어지냐? 그렇다고 할 수도 있는데 아니라고 말해도 됨. 왜냐하면 크게 이어지지 않고, 2편만 해도 이해 못하는 건 없기 떄문이다.(개인적으로 1편이 너무 별로라, 2편만 하라고 말하고 싶다) 아무튼 시작은 웬 마을 이장 같아보이는 사람이 대화 쏼라쏼라하고 기억을 잃은 주인공 '조이'가 깨어나는 것으로 시작한다. (참고로 제목에 있는 '엘와'는 마을이름임)그러고 쭉 가다보면 악당하고 마주하고 바로 짐아무튼 지팡이 찾으면 스킬강화시키고 본격적인 모험이 시작 1편처럼 세이브 포인트는 횃불이다. 용주먹... "거프"?참고로 이 게임은 게임이 참 친절하다. 뭔가 이 게임의 특징같은게 1편처럼 되게 친절한 NPC가 나온다는 것이다. 길치라 어디를 가야할지 모를 유저를 위해서 설명을 꼭 해주는 NPC가 있다.(절때 길 잃어버렸단 소리는 아니다)그리고 더 친절해졌다는 걸 느낀 게 1편과 달리 오브 찾는 것도 설정에서 '지도에 아이템 표시' 끄기/켜기로 설정할 수 있어서 매우 좋다. 오브란?전작에서는 오브를 모으면 지팡이 평타 데미지가 증가하고, 초반 보스 체력 깍는데 쓰이는데 여기에서는 오브를 모아 속성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다. 살짝의 퍼즐들이 있지만 어렵진 않다.아무튼 이런식으로 맵을 탐험해서 악당을 물리치고 아이템 얻고하는 매트로베니아다. 아 참고로 맵 밝히면 안가본 곳 수치로 나타내줌 (되게 친절함)엘와가 여차저차 모험을 하는 이야기이며 스토리는 크게 뭐가 없는 가벼운 느낌이다.참 많이도 죽었다.사실 캡처는 많이 해놨는데, 너무 스포할까봐 스토리 부분은 거진 잘라내고 써서 짧아졋다.이제, 장단점을 이야기 해봄. 장점)1) 재탕요소가 적음2편이라 1편에 나왓던 스킬 뺑이쳐서 다시 얻어야 되는 줄 알았는데, 좋은 점은 전작에 모았던 스킬을 초반부에 준다는 것이다. 스킬 찾는거 재탕 안해먹고 바로 줘서 좋음.2) 맵이 다양해서 좋았다. 맵도 되게 다양해서 좋았음. 기본 평지, 수중전, 그리고 막 거꾸로 되는 맵? 1편보다 맵과 유닛, 보스들이 다양한 특성을 가지고 있어서 좋았다. 3) 억까가 적음. 한방에 죽는 게 많이 없어서 좋았다. 1편에서 제일 불만이었던게 점프 잘못해서 폭탄한번 밞으면 바로 죽는거였음. 덕분에 전작에는 점프 높낮이 조절 못해서 300번 넘게 죽었는데, 이번게임은 그런 요소가 거진 없다. 덕분에, 게임 분량은 1편에 비해 길어졌지만, 죽은 횟수는 비슷했다. 4) 비밀루트가 쉬워짐전작은 비밀루트가 스킬 하나하나 써서 찾아봐야하는 그런 방식이었지만 이번껀 쉬워서 좋았다.마지막 장점5)조이가 귀여움참고로 단점은 보스가 쉽다는 것? 그것 말고는 딱히 없는듯.결론) 사실 엘와의 각성 1 해본다음에 너무 짜증나서 2를 왜 샀나 싶었다. 하지만, 2는 1과 다르게 아쉬운 점을 수정하였고 진짜 재미있는 게임이었다. 거기다 1을 너무 재미없게 해서 그런지 2가 진짜 재미있었음. (그래서 1하고 2하면 2배로 재미있다는 거임ㅠㅠ)결론적으로, 어렵지 않으니 가볍게 매트로베니아 즐기고 싶은 유저에게 추천함!
작성자 : 뱁새=붉은머리오목눈이고정닉
차단하기
설정을 통해 게시물을 걸러서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영역
2갤러는 갤러리에서 권장하는 비회원 전용
갤닉네임입니다. (삭제 시 닉네임 등록 가능)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