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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호쿠/홋카이도 9박 10일 - 4일차
[시리즈] 의자 + 토호쿠/홋카이도 9박 10일 · 의자와 함께한 토호쿠/홋카이도 9박 10일 - 여행의 시작 · 의자와 함께한 토호쿠/홋카이도 9박 10일 - 1일차 · 의자와 함께한 토호쿠/홋카이도 9박 10일 - 2일차 (1) · 의자와 함께한 토호쿠/홋카이도 9박 10일 - 2일차 (2) · 토호쿠/홋카이도 9박 10일 - 3일차 새벽의 이치노세키 역 토호쿠에서의 마지막 날 아침 열차를 타고 풍경을 구경하다 보면 도착하는 미즈사와 역 이치노세키역에서 개찰구 통과할 때 IC 카드를 찍어버려서 미즈사와 역 역무원께 상황 설명한 뒤 현금으로 교통비 지불한 다음 받은 종이 오슈시 시내 고원지대라 그런지 안개가 심상치 않음 걷다보니 본 까치밥 비스무리한거 이곳에 들린 목적인 아테루이 상 아테루이는 헤이안 시대 당시 에미시를 이끌고 조정에 저항했던 인물로 결국 포로로 잡힌 뒤 처형 당함 이후 오랜 세월 동안 잊혀있다가 20세기에 들어서야 주목을 받기 시작하고 그의 고향이였던 이곳 오슈시(과거 미즈사와시)에 그를 기리는 상이 제작됨 초점이 나가버린 사진 본래 일정에 없던 동네인데 이후에 들릴 히라이즈미의 관광지들 오픈 전 시간대라 시간이 남아 방문 아테루이 상 길 건너편에 있던 작은 신사 다시 역으로 돌아가는 길에 본 전파탑 안개 때문인지 웅장한 분위기더라 다시 돌아온 미즈사와 역 사실 이곳 미즈사와는 아테루이 뿐만이 아니라 누구나 알법한 유명한 인물의 고향이기도 한데 바로 오타니 쇼헤이 선수의 고향임 야구에 관심이 없어 유명하다는 것만 아는게 전부지만 역 내부 곳곳에 오타니 선수 관련된 것들이 있더라 역에서 좀 떨어진 곳에 있는 전망대에서는 오타니 선수를 주제로 한 논 아트를 볼 수 있다는데 팬이라면 눈 없을 때 한번 방문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음 역으로 돌아와 다음 장소인 히라이즈미로 향하는 열차를 기다리는 와중에 점점 짙어지는 안개 열차를 타고 출발하니 안개로 아예 한치 앞이 안 보일 정도 히라이즈미 역 다행히 역에 도착할 쯤에 안개가 걷힘 히라이즈미에는 여러 관광지들이 있는데 우선 그중 가장 유명한 츄손지부터 들리기로 결정 역에서 거리가 좀 있어서 20분 정도 걸어간 뒤 등산을 해야하는데 방문 당시 바닥이 전부 빙판이라 조심스럽게 밧줄 난간을 잡고 올라감 츄손지에 도착하고 보니 이른 시간인데도 사람이 꽤 있고 그 중 시끄럽게 떠들면서 사진 찍을 엄두가 안나게 단체로 길막하고 있는 중국인 단체 관광객이 있더라 안 그래도 금마들 때문에 혼잡하고 심기 불편한데 날씨까지 안 따라줘서 사진도 잘 안 나오니까 그냥 둘러볼 생각 싹 사라지고 바로 하산 그나마 건진 사진 2장 히라이즈미의 또 다른 유명한 관광지인 모츠지로 향하던 중 잠깐 들린 모츠지 옆 칸지자이오인 터 별거 없긴 한데 풍경이 괜찮았음 그리고 방문한 모츠지 구글 리뷰를 보면 츄손지에 비하면 볼거 없어서 별로라는 사람들이 꽤 있던데 개인적으로는 사람 없이 한적하니 산책하면서 천천히 구경하기 좋고 풍경도 예뻐서 츄손지보다 마음에 든 장소임 모츠지에서 역으로 돌아가는 길 역에서 열차를 타고 이치노세키로 돌아간 다음 미즈사와 역에서 받은 종이를 역무원께 보여줘서 IC 카드 문제를 해결한 뒤 신칸센을 타고 센다이로 향함 센다이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들린 즌다사료 왜 다들 꼭 먹어보라는지 알겠더라 센다이에 왔는데 즌다 안 먹으면 잡아가야함 이후 페리 터미널로 가기 위해 전철을 타고 타카조시로 타카조 역 사진에도 보일텐데 역사 1층에는 젠지로가 있음 센다이 근처 동네에 왔는데 규탕은 먹어줘야지 규탕이랑 갈비탕 비스무리한 맛 나는 국에 있던 고기 둘다 매우 부드럽고 짭짤하니 맛있게 먹음 점심 시간에 방문했는데도 북적거리거나 대기줄 없이 아예 손님이 본인 혼자였는데 센다이 시내에서 잠깐 본 대기줄 길던 규탕 가게들이랑 너무 다른 모습이라 여기 지점은 원래 사람이 적은건지 궁금하더라 걷던 중에 본 표지판이 이끌려 들린 수에노마츠야마 과거부터 유명했던 풍경 명승지라는데 이젠 주택가 한복판에 있는 언덕이라 잘 모르겠음 근처에 있는 또 다른 명승지라 하는 작은 연못 여기도 주택가 한가운데에 있어서 좀 뜬금없음 사진 속 주황색 도로 반사경의 기둥를 자세히 보면 중간에 어떤 띄가 보일텐데 동일본 대진재 당시 이곳에 도달했던 쓰나미의 높이를 표시한거임 저걸 보니 재해 피해를 입은 건 대도시 주변도 예외가 아니였구나를 더 확실하게 느끼게 되더라 평범하게 보이는 타가조시 시내 사진 역시 자세히 보면 재해 당시 쓰나미의 높이 표시와 사진 속 주차장 건물이 쓰나미 대피 장소라 알려주는 표지판이 보임 일상적으로 보이는 풍경 속에도 여전히 곳곳에 재해의 흔적들이 남아있구나 싶음 페리 터미널에 가기 직전 페리에서 먹을 저녁거리를 구매하기 위해 잠깐 방문한 이온몰 이제 토호쿠를 떠나게 되는 만큼 조금이나마 토호쿠랑 관련있는 음식들을 구매함 센다이 페리 터미널 도착 온라인 예약 번호 보여줘서 표 발권한 뒤 페리 탑승 토호쿠를 떠나 홋카이도로 가기 위해 태평양 페리를 이용했는데 페리의 운항 노선은 나고야 <-> 센다이 <-> 토마코마이 가 있고 그 중 센다이 -> 토마코마이 구간을 이용함 19시 30분에 센다이에서 출발해 다음날 오전 11시에 토마코마이에 도착하는 일정이며 저 날 이용한 페리의 선명은 이시카리였음 태평양 페리 일본어 사이트에서 B침대(양실) 온라인 예약을 했고 총 금액은 10,700엔 이게 본인이 이용한 B침대임 사진 적당한게 없어서 공식 사이트 사진 가져옴 보다시피 2층 침대 형식인데 윗층과 아랫층의 입구가 서로 반대에 있고 침대 공간은 캡슐 호텔이랑 유사 저 자체만으로도 일반 2층 침대보다 괜찮은데 이용했을 당시 같은 방에 본인 포함 3명만 있었고 서로 침대 위치도 달라서 조용한 동시에 편하게 이용함 선내에는 대욕장이랑 세탁기, 건조기도 있는데 자세한 내부 시설 정보은 아래 공식 사이트 참고 太平洋の船旅(苫小牧・仙台・名古屋)太平洋フェリー株式会社太平洋フェリーは、苫小牧(北海道)~仙台(東北)~名古屋の1,330kmを結ぶ航路を、「きそ」「いしかり」「きたかみ」の3船で、安全で優雅な船旅を提供しています。(太平洋フェリー株式会社)www.taiheiyo-ferry.co.jp 선박을 여러번 이용한 경험이 있어서 승선하자마자 바로 라운지의 빈자리로 가서 저녁을 먹음 아래는 이온몰에서 사온 저녁거리 토호쿠 멘치카츠 카레와 낫토 마키 위에서 말했듯 최대한 토호쿠랑 관련 있는걸 선택함 카레에는 미야기현 자오산 크림치즈가 포함된 토호쿠산 사과 퓨레가 들어갔고 낫토 마키의 콩은 아키타산 소스가 세어나와서 가장 마지막에 꺼낸 숯불야키토리는 센다이 된장 소스가 발라져 있음 전부 맛있게 먹었고 대욕장에 사람 적을 때 빨리 씻은 뒤 침실에서 하루 일정을 마무리 이제 홋카이도 일정의 시작구글 지도 타임라인 바다에선 폰 연결이 안 되어서 그런지 페리 경로가 너무 이상하게 저장되어버림
작성자 : LiQh고정닉
아이코닉한 14가지 앨범 커버 속 인물들
1. 블랙 사바스 – Black Sabbath 블랙 사바스의 데뷔 앨범 Black Sabbath 커버는 사진작가 키스 맥밀런(Keith Macmillan)이 촬영했다. 그는 모델 루이자 리빙스턴(Louisa Livingstone)에게 긴 검은 망토를 입힌 채 촬영을 진행했다. 맥밀런은 Rolling Stone과의 인터뷰에서 "더 과감한 촬영도 시도했지만, 너무 노출이 심하면 앨범의 어두운 분위기가 흐려질 것 같아 제외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한 리빙스턴을 "굉장한 용기와 이해력을 가진 모델이었다"고 평가했다. 현재 그녀는 Indreba라는 이름으로 전자 음악을 제작하고 있다. 2. 앨리스 인 체인스 - Dirt 많은 팬들이 앨리스 인 체인스의 Dirt 커버 속 여성이 보컬 레인 스테일리(Layne Staley)의 전 여자친구 데므리 패럿(Demri Parrott)이라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모델 마라이아 오브라이언(Mariah O'Brien)이다. 사진작가 로키 쉥크(Rocky Schenck)는 그녀와 이미 Spinal Tap의 Bitch School 커버 작업을 함께한 적이 있었다. 쉥크는 Revolver와의 인터뷰에서 "사막에 반쯤 묻힌 여성"이라는 컨셉이 밴드의 아이디어였다고 밝혔다. 오브라이언은 "세트가 점토로 만들어졌고, 촬영하는 동안 8시간 동안 화장실을 참아야 했다"고 회상했다. 현재 그녀는 LA에서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활동 중이다. 3. 콘 - Korn 콘의 데뷔 앨범 Korn 커버에는 그네에 앉아 있는 어린 소녀와, 그녀를 바라보는 음산한 그림자가 등장한다. 이 소녀는 당시 레이블 Immortal Records에서 일하던 폴 폰티우스(Paul Pontius)의 조카, 저스틴 페라라(Justine Ferrara)다. 그녀는 Revolver와의 인터뷰에서 "촬영 당시, 단테(Dante)라는 친절한 남자와 공원에 있었던 기억이 난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녀의 가족은 음산한 분위기 때문에 중학교 8학년이 될 때까지 이 앨범을 보지 못하게 했다고 한다. 4. 레이지 어게인스트 더 머신 - Evil Empire Evil Empire 커버 속 소년은 단순한 그림처럼 보이지만 실제 모델이 있다. 그의 이름은 아리 마이젤 (Ari Meisel)로, 그는 Kerrang!과의 인터뷰에서 "나는 직접 모델을 하거나 밴드를 만난 적이 없다"고 밝혔다. 그의 아버지는 화가 멜 라모스(Mel Ramos)와 친분이 있었고, 라모스는 마이젤을 모델로 삼아 CrimeBusters라는 그림을 그렸다. 이후 밴드가 이 그림을 보고 앨범 커버로 채택했다. 현재 마이젤은 작가이자 'Less Doing'이라는 회사를 운영 중이다. 5. 너바나 - Nevermind 너바나의 Nevermind 커버 속 전설적인 아기는 스펜서 엘든(Spencer Elden) 이다. 그는 2016년 Time Magazine과의 인터뷰에서 "돌이켜보면, 내가 아무것도 하지 않았지만 동시에 중요한 역할을 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당시 그는 어머니와 함께 살며 예술가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었다. 이후 그는 이 사진이 본인의 동의 없이 사용되었다며 소송을 제기하기도 했다. 6. 블링크-182 Enema of the State 이 앨범 커버의 간호사 이미지는 모델이자 성인 영화 배우였던 자닌 린드멀더(Janine Lindemulder)다. 사진작가 데이비드 골드만(David Goldman)은 Huffington Post와의 인터뷰에서 "원래 앨범 제목이 Turn Your Head and Cough가 될 뻔했다. 그래서 장갑을 낀 손을 넣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린드멀더는 여전히 성인 업계에서 활동하며 클럽 공연을 하고 있다. 7. 갓스맥 - Godsmack 토니 틸러(Toni Tiller)는 1994년 브루클린의 사진작가와 촬영을 진행했고, 몇 년 후 갓스맥이 이 사진을 보고 앨범 커버로 사용했다. 그녀는 Kerrang!과의 인터뷰에서 "내 얼굴이 여기저기 등장하는 게 이상했지만, 난 원래 이상한 걸 좋아한다"고 말했다. 현재 그녀는 숲속에서 살며 명상, 기묘한 물건 수집, 요리, 선인장 키우기, 미술 등 다양한 취미를 즐기고 있다. 또한 "버릇없는 고양이를 위한 개조 학교"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8. 블라인드 멜론 - Blind Melon https://www.youtube.com/watch?v=3qVPNONdF58"Bee Girl"은 블라인드 멜론을 대표하는 상징 중 하나다. 그녀는 밴드의 1992년 셀프 타이틀 데뷔 앨범 커버뿐만 아니라, 히트곡 No Rain의 뮤직비디오에도 등장했다. 하지만 두 장면의 'Bee Girl'은 다른 인물이다. 앨범 커버 속 소녀는 드러머 글렌 그레이엄(Glenn Graham)의 여동생 조지아(Georgia)로, 촬영 당시 10살이었다. 반면, No Rain 뮤직비디오에서는 배우 헤더 딜로치 (Heather DeLoach)가 그녀를 연기했다. 현재 조지아의 근황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딜로치는 "The Bee Girl"이라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운영하며 종종 꿀벌 의상을 입고 No Rain을 기념하고 있다. 9. 스매싱 펌킨스 - Siamese Dream 1993년 Siamese Dream의 커버 속 소녀들은 알리 랭거(Ali Laenger)와 리산드라 로버츠(Lysandra Roberts)다. 2018년, 밴드가 재결합하면서 두 사람은 앨범 커버를 그대로 재현했고, 이를 본 빌리 코건(Billy Corgan)은 "눈물이 나왔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같은 해 투어 프로모 티저 영상에도 등장해 서로를 껴안고 밴드의 로고를 불태우는 장면을 연출했다. 현재 랭거는 간호사로, 로버츠는 IT 업계에서 일하고 있다. 10. 타입 오 네거티브 - Bloody Kisses 이 앨범 커버 사진은 사진작가 존 와즈워스(John Wadsworth)가 촬영했으며, 두 여성 중 한 명은 그의 여자친구 킴(Kim)이었다. 다른 여성의 이름은 가브리엘라(Gabriella)다. 보컬 피터 스틸(Peter Steele)은 Revolver와의 인터뷰에서 "어떻게 촬영하게 됐는지는 정확히 기억나지 않지만, 한 장소에 두 송이 꽃이 함께 있는 것보다 더 좋은 건 없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키보디스트 조쉬 실버 (Josh Silver)는 "이 앨범 커버는 지금도 날 괴롭힌다"며, "고딕 소녀 두 명을 커버에 넣고 싶다면, 애틀랜타 출신의 금발 남성 (사진작가)에게 맡기지 마라"고 농담을 던졌다. 11. 홀 - Live Through This 홀(Hole)의 Live Through This 앨범 커버는 유명 사진작가 엘렌 본 운베르트(Ellen von Unwerth)가 촬영했다. 운베르트는 Another Magazine과의 인터뷰에서 "코트니 러브(Courtney Love)가 영화 Carrie의 한 장면을 재현하는 아이디어를 냈고, 나도 그 컨셉을 정말 좋아했다"고 말했다. 커버 속 여성은 모델 레일라니 비숍(Leilani Bishop)으로, Kerrang!과의 인터뷰에서 "너바나의 팬이었기 때문에 이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어 너무 기뻤다"고 전했다. 현재 그녀는 Botanica Bazaar라는 회사를 운영 중이다. 12. 레드 핫 칠리 페퍼스 Mother's Milk Mother's Milk의 커버 사진은 두 명의 모델을 촬영한 후 선택한 것이었다. 한 명은 프론트맨 앤서니 키디스(Anthony Kiedis)의 여자친구였고, 최종적으로 선정된 모델은 던 알레인(Dawn Alane) 이었다. Pure Music에 따르면, 알레인은 자신의 사진이 앨범 커버로 사용될 것이라는 사실을 몰랐다고 한다. 초기 커버에서는 그녀의 가슴이 노출된 상태였으나, 일부 매장에서 전시를 거부하자 공식 버전에서는 키디스와 장미꽃으로 가슴을 가렸다. 현재 알레인은 예술가로 활동 중이다. 13. 브랜드 뉴 - The Devil and God Are Raging Inside Me 이 앨범 커버는 사진작가 니콜라스 프라이어 (Nicholas Prior)의 작품 Untitled # 44를 사용했다. 브랜드 뉴는 뉴욕의 한 아트쇼에서 이 사진을 보고 앨범 커버로 사용하고 싶어 했지만, 프라이어는 처음에는 거절했다. 그러나 이후 인테르스코프(Interscope)에서 앨범을 보내주었고, 음악을 들은 후 허락했다고 Alt Press에 밝혔다. 사진 속 소녀는 프라이어의 친척이며, 촬영 당시 4살이었다. 현재 그녀는 약 21살이며, "뛰어난 음악적 재능을 가진 인물"이라고 한다. 14. 오디오슬레이브 - Audioslave 오디오슬레이브의 셀프 타이틀 앨범 커버에는 거대한 불꽃 조각상이 중심이지만, 작은 인물 하나가 함께 찍혀 있다. 그 인물은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유명한 앨범 커버 디렉터인 스톰 소거슨(Storm Thorgerson) 이다. 그는 Pink Floyd - The Dark Side of the Moon, Wish You Were Here, Animals 등의 앨범 커버를 디자인한 인물로 유명하다. 소거슨은 San Francisco Art Exchange와의 인터뷰에서 "이 조각상은 사운드가든과 레이지 어게인스트 더 머신이라는 두 밴드가 사라졌지만, 오디오슬레이브로 다시 태어난다는 의미에서 '영원한 불꽃'을 상징한다"고 설명했다. 이 조각상의 원본 사진은 영국의 한 탄광에서 촬영되었으며, 후에 카나리아 제도의 란사로테(Lanzarote) 섬 배경과 합성하여 화산 느낌을 더했다. https://loudwire.com/stories-behind-people-iconic-rock-metal-album-covers/
작성자 : mIdaIr고정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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