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서울둘레길 7코스입니다. 서울둘레길 7코스에 들어서니 이제 슬슬 끝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7코스는 드디어 한강을 건너 마포 & 상암을 지나 불광천을 거쳐 긴 한강 구간과 짧은 불광천 구간을 끝내고 드디어 산으로 들어갑니다. 마지막이자 가장 길고 힘든 8코스를 앞둔 워밍업 구간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조금은 지루했던 6코스에 비해서는 한결 둘레길 같아 좋습니다.
서울둘레길 7코스는 봉산, 앵봉산코스라고 합니다. 강남이라 할 수 있는 가양역에서부터 출발하여 노을공원, 하늘공원옆을 지나서 월드컵 경기장을 지납니다. 여기서는 다음스탬프까지는 지루한 길이 좀 이어지다가 봉산과 앵봉산으로 이어집니다.
봉산과 앵봉산은 나즈막한 산으로 끝나는 불광역 부근에 마지막 스탬프가 있습니다.
가양대교 남단
가양대교
한강
한강 고수부지 공원
노을공원
지금은 공원이지만 본디 섬이여서 난지도이며, 저 모든 것이 쓰레기로 이뤄진 섬이라는 걸 모르는 이들이 많습니다. 참고로 저는 이곳에 주기적으로 나무도 심고 있습니다.
메타세콰이어숲
혹시 길이가 길다면 꼭 이곳 메타세콰이어길은 걸어보세요. 정말 좋습니다.
월드컵공원 편의점
걷다가 만나는 편의점 컵라면은 말 그대로 꿀맛이죠.
월드컵경기장
문화비축기지
문화비축기지는 본디 석유를 비축한 곳입니다. 구리에도 이런 곳이 있죠. 지금은 더 이상 쓰이지 않고 외각으로 옮겨서 이곳을 멋진 공원으로 만들었습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