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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츠 여행 마지막편(스압)
[시리즈] 아오모리 여행 · 잠안와서 쓰는 아오모리현 하치노헤 여행 (스압) · 아오모리,히로사키 여행(스압) · 아오모리 여행 3,4일차(스압) · 아오모리시 여행 마지막(스압) · 무츠 여행-오세요 무츠(스압) · 무츠 여행-북쪽의 요코하마(스압) 3일차 원래는 이 날 렌트해서 호토케가우라 예정이었는데 날씨가 안좋아서 다음날로 넘김(애초에 예약도 안한 상태였지만) 그래서 대충 여유있게 다른거 보러감 혼마치에서 걸어서 세키네 방향으로 올라가다 공원,캠핑장있길래 대충 구경하고 가다보면 요렇게 나무하고 있는 걸 많이봄 약 1시간 걸어서 점심먹으려던 곳 도착 1500엔에 나름 코스로 나온다해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대절로 인해 휴무라는 팻말 붙어있었음 화장실도 급하고 주변에 아무것도 없는 곳이라 바로 근처에 있는 소바집감 무슨 라유고기소바인가 했는데 존맛이었음 오늘 목표인 카바야마역을 찾기위해 있을 법한 곳 돌아다님 폐역이라 구글지도에선 검색해도 안나왔음 돌아다니다 못찾아서 일단 다음 목적지로 시골 특 인도가 없음 아마자라시랑 관련 있는 카페,빵집인데 화재로 인해 휴업했다가 다시 영업 시작했다고 들어서 들름 그런데 여기가 아니고 새로운곳에서 시작한거였음 찐따새끼라 인스타를 안하니 위치를 몰랐음 다시 근처로 돌아와서 검색하다가 킹갓피디아를 보니 카바야마역 위치가 나와있어서 찾아감 내려가니 잡초가 내 키만함 이때 '와 시바 걍 돌아갈까' 고민 한번함 주변을 둘러봐도 결국 뚫고 들어가는 수 밖에 없어서 들어감 폐역 카바야마역 지금은 폐선인 오하타선의 역 중 하나로 알고있음 철덕같은거라 온게아니라 이것도 아마자라시 관련으로 라이브dvd영상에 나오는 장소 내가 죽으려고 생각한 것은의 목조역이 여기일 수도 있다는 글도 봤는데 그건 잘모름 암튼 가시나무에 찔리고 발에 걸리고 옷 가방안에 들어가고 염병하면서 도착 도착하자마자 비옴 갬성 뒤짐 돌아가다가 진흙 밟아서 발하나 빠짐 버스시간보니 그시간이면 이미 걸어서 도착하는 시간이라 진흙밟아서 작살난 발을 끌고 걸어서 돌아감 숙소와서 양말이랑 신발만 갈아신고 가려던 카페 가기로함 마에다스토어 이곳이 본점은 아니지만 무츠에만 3곳인가 4곳 있고 지점도 꽤 많은 마트로 아는데 본점이 무츠 본점은 숙소 근처에있음 카페 이때가 거의 3시 반쯤이었는데 진작에 닫음 시바꺼 영업시간 2시까지였음 구경좀 하다가 돈까스먹으러 원래 가고싶었던 곳은 예약으로인해 만석이라 써있어서 첫날 먹었던 곳으로 가츠카레 오오모리인데 양 엉청 많음 다먹고 돌아가서 쉼 3일차 끝 해가 4시반이면 지니깐 진짜 시간이 부족함 점심먹고 걸어서 왕복 2시간 하는 순간 하루 끝 4일차 시모키타역 근처에 있는 도요타렌트카 그래도 시모키타 왔으니 유일한 관광지는 보고가야지하고 렌트했음 잠깐 물이랑 먹을거 사러 들른 오하타 하치노헤때 카부시마신사에는 없던 갈매기들 다 여기있었음 보급품 야리스 였나? 암튼 빌린녀석 일본에 내차 끌고 간적은 있어서 도로주행에 대한 걱정은 없었는데 일본에서 렌트카는 첨이라서 우핸들이 걱정이었음 근데 차가 작아서 별 문제없더라 차 다시 탈때 운전석 착각하는거랑 깜빡이 넣을때 와이퍼 작동하는거 빼곤 북쪽의 바다 너무 좋음 혼슈 최북단 오마 비수기인지 관광객도 거의 없음 오마 왔으니 마구로동은 먹어야겠는데 사람은 안보이고 가게들 문이 안열려있으니 돌아만 다니다가 아주머니가 호객해서 들어감 마구로동 맛있었음 최북단 찍었으니 이제 호토케가우라로 가다 멈춰서 사진도 찍고 산도 올라가고 하다보면 호토케가우라가 한눈에 보이는 호토케가우라 전망대 그리고 좀 더가면 나오는 호토케가우라 주차장 곰주위표지판보고 걱정했는데 곰은 커녕 사람조차 못봄 주차장에서 긴계단을 내려오면 나오는 시모키타반도 유일한 관광지 호토케가우라(사실 오소레잔도 있는데 11월부턴 입산불가라 못갔음) 아까워서 열심히 찍긴했는데 개인적으론 생각보다 그냥 그랬음 보자마자 '와 이건 도대체 사진을 어떻게 찍어야하나'하는 생각부터 듦 규슈돌때도 생각했지만 확실히 대자연에 감흥이 별로 없는 편인 것 같음 돌아가는 길 시바꺼 나같은 돼지한텐 너무 힘듦 저녁에 술마시러 갔을때 호토케가우라 갔다왔다고 하니 그 계단 올랐냐고 하는거 보니 유명한가봄 시골길은 어두워지면 아무것도 안보이니 서둘러 돌아감 가는길에 나온 가와우치댐 가와우치해변 볼거보고 무츠시내 들어가니 이 작은 도시도 퇴근시간엔 나름 막히더라 렌트카 반납하고 숙소 들렀다가 무츠 마지막날이라 저녁 겸 술마시러옴 2일차에 갔던 곳 오늘 어디갔다왔다 내일 떠나니 인사하러 왔다 등 이런저런 이야기하다가 치바에서 온 옆자리 아저씨랑 친해져서 아저씨가 계산까지 해줌 사장님이 만나서 반가웠다고 나올 때 선물로 받음 이후 사진은 없지만 치바아저씨한테 2차도 끌려가서 얻어먹음 4일차 끝 떠나는 날 마지막 타나부강 버스시간이 9시20분인줄 알고 빨리 체크아웃했는데 8월에만 잠깐 운행하는 임시편이었고 다음 버스는 11시15분 시간남아서 아침먹으러감 스키야 걍 먹을만 했음 다시 시모키타역 여기서 버스타고 페리타러 오마로 오마-하코다테 페리 90분이면 하코다테 도착하고 요금도 시모키타역에서 페리승선장까지 버스비가 2090엔인데 페리를 같은가격인가 거의 비슷한 가격으로 탈수있음 이걸로 아오모리여행은 끝 이 작은 도시에 4일이나 있었는데 아직도 남겨놓은게 있어서 꼭 다시 오고싶음 오소레잔도 보고싶고 결국 타이밍 안맞아서 못갔던 카페도 가고싶고 종점인 오미나토도 못가봤고 일본여행 여러번 다녔지만 처음 경험한것도 많았고 즐거웠음 무츠 관련 글이 별로 없어서 조금이라도 소개해보려고 쓴 여행기지만 남들한텐 추천은 안함 볼거 없음 끗 - dc official App
작성자 : 카라시카레고정닉
싱글벙글 오픈 월드 장르를 완전히 바꾸어버린 게임
GTA 3뉴욕 타임즈가 언급한“지금까지 만들어진 게임들 중 가장 영향력 있고 성공한 게임중 하나.“다시 한번 강조하건대, GTA 3는 Grand Theft Auto 시리즈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다. 처음 출시되었을 때, 이 게임은 혁신적인 걸작으로 여겨졌다.이전의 GTA 게임들 역시 성공적이었지만, GTA 3의 수준에는 미치지 못했다. 현대 게이머들은 2D에서 3D로의 전환이 많은 비디오 게임 회사에 얼마나 큰 파장이였는지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말할 것도 없이, GTA 3는 오픈 월드 그 자체이다. 그 당시 리버티 시티는 활기차고 번영하는 도시로 여겨졌다.현대 게이머들은 오늘날 GTA 3를 보고 어설픈 조작감과 썩은 그래픽이 있는 오픈 월드라고 경험할 수 있다. 그러나, GTA 3가 처음 출시되었을 때를 평가하는 것이 중요하다. 처음 출시되었던 그때, GTA 3는 역사상 가장 영향력 있는 비디오 게임들 중 하나로서 유산을 확립했다.오픈 월드 게임은 1980년대부터 존재해 왔으며, 1984년의 엘리트가 가장 초기의 예 중 하나이다. 후에 등장한 쉔무와 같은 게임도 오픈 월드 장르의 초창기에 선구자였다. 그러나 GTA 3는 오픈월드 게임의 개념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렸다고 할 수 있다.사람들에게 'GTA 짝퉁'이라는 새로운 용어를 탄생시키기도 했다. 간단하게, 액션 어드벤처 요소가 있는 3D 오픈월드 게임이었다는 거다. 차량을 사용할 수도 있고 일반적으로 범죄 요소도 있었다.GTA 3가 성공한 이유는 단언컨대플레이어에게 부여된 무한한 자유도라고 할 수 있다.그냥 3D 오픈월드 게임이었다. 여기에 더해, 리버티 시티는 어둡고 삭막했다. 보행자를 비롯해 그곳에 거주하는 NPC들도 기억에 남는다. 당시 다른 게임에서는 상상도 할 수 없었던 일이었다. 플레이어는 진정으로 무한한 자유를 누렸던 것이다.이 게임은 반선형적인 미션 시퀀스를 가지고 있었지만, 플레이어는 이를 강제로 수행하지 않아도 됐었다. 플레이어는 리버티 시티를 탐험하거나 무기, 방어구, 기타 수집품(램페이지 및 숨겨진 패키지 등)을 찾을 수 있었다.그 외에도 GTA 3는 성숙함이 넘쳤다. 당시만 해도 비디오 게임은 주로 청소년용 게임으로 여겨졌다. 성인용 타이틀도 있었지만, GTA 3는 뛰어난 게임 플레이가 돋보였다.모든 훌륭한 게임이 수익을 거두는 것은 아니지만, GTA 3는 마케팅 덕분에 예외적으로 잘 팔렸다. 이 성공은 다른 게임에서도 그 구조를 연구하도록 영향을 끼쳤고, 결국 'GTA 클론'이라는 개념이 탄생했다.궁극적으로 이 게임은 자유도를 강조한 오픈 월드 게임으로, 성숙한 테마를 통해 다른 게임과 차별화되었다.GTA 3가 얼마나 비평적으로 호평을 받았는지 알아보려면 PS2 메타크리틱 점수를 보면 된다. 평점은 97/100으로 GTA 5와 함께 시리즈 두 번째로 높은 평점을 받은 게임이다. 참고로, 이 두 타이틀은 GTA 4보다 단 1점 뒤처져 있다.이 게임은 메타크리틱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PS2 게임으로 '토니 호크의 프로 스케이터 3'와 동률을 이루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역대 6번째로 많이 팔린 PS2 게임이기도 하다. PS2는 역대 가장 성공적인 콘솔로 1억 5,500만 개 이상 판매되었다.이 목록에 포함된 게임 중 두 게임은 GTA 바이스 시티와 GTA 산 안드레아스였다. 당연히, 오픈 월드 경험으로서 GTA 3의 첫 번째 성공이 이 두 타이틀의 인기에 영향을 미친 것이다. 재밌는 사실이 하나 있다. GTA 산 안드레아스는 그 목록에서 1위이며, 최소 1,733만 장이 판매되었다.3D 오픈 월드 게임으로서 GTA 3의 성공이 이후 타이틀의 기반을 닦았다는 것은 GTA 시리즈를 살펴보면 쉽게 알 수 있다. 지금까지, GTA 5는 1억 5천만 장 이상 판매되었으며, 이는 GTA 3의 공헌이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것이다.GTA 3는 이후 많은 최신 게임에서 모방한 대규모 샌드박스 환경을 갖추었다. 이 게임의 성우들 연기는 최고 수준으로, 이전의 오픈 월드 게임과 차별화되는 데 큰 도움이 되었다. 당시에, 이러한 유형의 게임에는 음성 연기가 없거나 웃음거리가 되는 개그 코드의 시도조차 없었다.(그리고 정작 주인공 클로드의 음성은 없는 것과 차에 가로막히거나 열 받았을때에자발적으로 중지손가락을 날리는 등의 개그요소도 있다)또한, 오픈월드 게임들에는 너무 단선적인 경우가 많았다. GTA 3에는 샌드박스 요소가 있었기 때문에 혁신적이었다. 다른 샌드박스 게임도 존재했지만 GTA 3와 같은 스타일로 제작되지는 않았다.또한, 게임의 컷신이 이전의 일부 비디오 게임보다 덜 딱딱하다는 점도 있다. 이로써, 때때로 게임 플레이가 훨씬 더 몰입감 있게 보이게 했다.GTA 3는 비디오 게임 문화를 전반적으로 변화시켰다. 그 시기, 그들은 그 어떤 경쟁작도 시도하지 못했던 3D 세계를 선보였다. 그 혁신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이 게임은 출연진과 게임 플레이를 완벽하게 보완하는 독특한 배경을 제공했다.GTA 3의 최초 출시일이 2001년 10월 22일이었으니시대상을 감안하면 게임계의 혁명이라고 불러도 모자랄 것이없었던 것이다.
작성자 : ㅇㅇ고정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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