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민기 기자]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에서 뛰어난 요리 실력을 선보이며 큰 인기를 얻은 에드워드 리 셰프가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1일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에드워드 리 셰프는 오는 12월 첫 방송 예정인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2010년 '아이언 셰프 아메리카'에서 우승하고 백악관 국빈 만찬 요리사를 역임하는 등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는 에드워드 리 셰프는 '흑백요리사'를 통해 국내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특히 '흑백요리사'에서 보여준 뛰어난 요리 실력과 함께 한국인으로서의 정체성을 드러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국계 미국인인 그는 현재 미국에서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2014년 첫 방송 이후 2019년 종영했던 '냉장고를 부탁해'는 10주년을 맞아 원년 제작진이 다시 모여 프로그램을 재개한다. 이창우 PD는 "냉장고를 부탁해의 오리지널리티를 살리면서도 출연자를 포함한 구성에 변화를 시도할 것"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에드워드 리 셰프의 출연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냉장고를 부탁해'는 오는 12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