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박규범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시험관 시술 후 겪고 있는 어려움을 털어놓으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손담비는 2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담비손 DambiXon'에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손담비는 남편 이규혁에게 "우리 오빠는 힘을 주지"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하지만 이어 "사실 같이 힘들지. 힘든데 이제 육체적인 거, 정신적인 건 같이야. 내 생각에는 왜냐하면 이게 나이들수록 그렇게 하는게 힘들어. 체력적으로 훨씬 더"라고 고충을 토로했다.
시험관 시술 후 4일째인 다음 날, 손담비는 "얼굴이 아주 퉁퉁 부어요. 진짜 이 약의 부작용인진 모르겠지만 엄청 부어요"라고 밝혔다.
또한 "이렇게 전체적으로 다 지금 이제 주사를 4일째 맞고 이제이 약을 더 계속 써도 되는지 아 약을 바꿔야 되는지 체크하기 위해서 병원을 갑니다"라고 설명하며 시술 후 지속되고 있는 부작용에 대한 불편함을 드러냈다.
손담비는 2022년 전 국가대표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규혁과 결혼해 3년차의 행복한 신혼생활을 보내고 있다. 하지만 이번 시험관 시술을 통해 육체적, 정신적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남편의 격려에도 불구하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