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키는 오늘(14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미니 3집 'LOVE or HATE(러브 오어 헤이트)'의 트랙리스트와 단체 콘셉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준비에 돌입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뜨거워지자(Let It Burn)'을 비롯해 '♥ Letter', '나를 위한, 나에 의한, 나만의 이야기(Iconic)', '국지성호우(Rainfalls)' 등 총 4곡이 수록된다. 특히 하이키 멤버들이 직접 수록곡 작사에 참여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한껏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번 미니 3집 'LOVE or HATE'는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와 'SEOUL' 등을 통해 하이키와의 완벽한 시너지를 보여준 홍지상을 비롯한 국내외 유명 프로듀서들이 대거 지원사격에 나서 이목을 끌었다.
트랙리스트와 함께 공개된 단체 콘셉트 티저 영상은 펑키한 분위기의 하이키를 담아 일전에 공개되었던 콘셉트 포토에서 보여주었던 청량하고 시크한 느낌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준다. 티저 영상을 접한 팬들은 '청춘 영화를 떠올리게 만든다', '감성이 너무 좋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하이키는 지난해 1월 발표한 미니 1집 타이틀곡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의 역주행에 이어 'H1-KEYnote(하이키노트)' 프로젝트 곡 'Thinkin' About You(띵킹 어바웃 유)' '기뻐(Deeper)' 역시 정주행에 성공하며 꾸준히 성장 중이다. '하이키노트' 프로젝트 이후 4개월 만에 돌아오는 그들은 더욱 넓어진 음악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다시 한 번 정주행에 도전한다.
특히 기존에 선보였던 하이키만의 따뜻하고 감성적인 콘셉트와는 다른 자유롭고 당돌한 모습을 예고해 더욱 그들의 컴백이 기다려지게 만든다.
한편 하이키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LOVE or HATE'을 발매하며 이번 여름을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