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L메디트리 이동수 대표(오른쪽에서 첫번째)와 아리비앤씨 천윤석 대표(오른쪽에서 두번째), 김종규 대표가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메디먼트뉴스 이광익 기자] 임상시험검체분석기관인 SML메디트리(대표 이동수)가 임상시험수탁(CRO) 전문기업 아리비앤씨(대표 천윤석, 김종규)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신약, 의료기기, 건강기능식품과 같은 다양한 분야에서 보다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지원하기로 합의했다.
아리비앤씨 천윤석 대표는 "국제적으로 임상시험 시험대상자 보호와 안전관리 규제를 강화하고 있으며, 그중 대상자 보호는 궁극적으로 임상시험 품질관리가 기반이 되기 때문에 검체분석에 대한 신뢰성 확보는 매우 중요한 사안이다. 검체 분석서비스계의 강자인 SML메디트리와의 이번 협업을 통해 데이터의 정확성과 신뢰성을 보장받을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될 것으로 생각되며, 임상시험 및 물질 개발에 고무적 진전을 이룰 것이라 기대한다"고 이번 업무협약에 대한 기대를 전했다.
SML메디트리 이동수 대표는 "이번 협약은 두 회사의 강점을 결합해 임상시험의 질적 향상과 신뢰성 확보를 도모하는 중요한 발걸음이다. SML메디트리의 선진 검체분석 기술과 아리비앤씨의 풍부한 임상경험이 만나 시너지를 창출할 것이며, 이를 통해 혁신적인 신약과 효과적인 건강기능식품의 개발이 가속화되고, 헬스케어 전반에 걸쳐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SML메디트리와 아리비앤씨는 임상시험 품질 향상과 신뢰성 확보를 위한 다각적 협력 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다.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지속함으로써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고, 혁신적인 신약 개발과 건강기능식품의 효능 극대화에도 기여한다는 목표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