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과 '붕괴'를 잇는 호요버스의 초대형 신작 '젠레스 존 제로'가 글로벌 사전등록자 3,500만 명을 돌파하며 사전등록 4,000만명을 목전에 두고 있다. 호요버스는 오는 7월 4일 신작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를 출시한다. 애플에 표기된 서비스 예정일과 동일하다.
액션 RPG
플레이스테이션5, PC 및 모바일 등 멀티 플랫폼에서 동시 출시되는 '젠레스 존 제로'는 액션 게임 초보자는 물론 고수들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난이도와 콘텐츠 깊이의 균형까지 고루 갖췄으며, 역동적인 전투 시스템을 선보인다. 이 게임은 최대 3명의 캐릭터를 파티로 구성하여 실시간으로 교체하는 방식을 채택했으며, 스킬 연계 사용 등을 통해 조작감과 전투의 속도감을 높였다.
또한 비디오 가게, 아케이드 게임장, 라면 가게 등 생활 콘텐츠가 어우러진 게임 세계관 속 생생한 서사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아트 스타일과 배경 음악을 선사한다.
'젠레스 존 제로'는 세계를 위협하는 '공동'이라는 재난에 대항해 현대 문명의 마지막 불씨가 된 도시 '뉴에리두'를 무대로 이야기가 전개되는 액션 RPG다. 플레이어는 공동 탐색을 도와주는 '로프꾼'이 되어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함께 무시무시한 괴물 '에테리얼'들을 물리치고, 각종 의뢰를 완료하며 뉴에리두에 숨겨진 비밀을 밝혀 나가야 한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