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리스토 프로토콜'을 개발했던 스트라이킹디스턴스스튜디오가 신작 게임 '프로젝트 버드아이'를 공개했다.
'프로젝트 버드아이'는 정식 명칭은 아니고 프로젝트명이다. 이 게임은 '칼리스토 프로토콜'처럼 블랙아이언 교도소를 배경으로 하는 액션 로그라이크 게임이다. 탑뷰 시점을 사용한 슈팅 게임 스타일이며 '칼리스토 프로토콜'의 실사풍 그래픽과는 달리 미국식 애니메이션 스타일에 가깝다.
이 게임을 공개한 스트라이킹디스턴스스튜디오는 지난해부터 사내 소규모 그룹이 통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으나 마스터할 때의 재미가 살아있는 로그라이크 프로젝트를 만들기 위해 작업을 진행했다.
이 게임은 '칼리스토 프로토콜'의 차기작은 아닌 사이드 퀘스트와 같은 개념이지만 원작의 세계관을 확장할 예정이며 차기 AAA급 게임 개발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도 창의적인 결과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스트라이킹디스턴스스튜디오는 개발 초기단계부터 게임을 공개하여 개발자들이 생각한 컨셉 방향이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공개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아직 개발 도중이기 떄문에 출시 일정 등은 미정이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