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치형 게임과 미소녀 게임에 밀렸던 MMORPG가 반격에 나선다. '리니지W'와 '나이트 크로우', '아레스'가 대대적인 업데이트와 설날 이벤트를 열면서 이용자 몰이에 나선다.
우선 엔씨소프트는 오는 25일 '리니지W'에서 모든 서버의 인원이 대결하는 '마스터 공성전'을 연다. 마스터 공성전은 '아덴성'에서 진행되며, 기란성 성주 혈맹과 연합 혈맹이 참여할 수 있고, 연합은 10개 혈맹으로 구성 가능하다.
리니지W는 아덴 공성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아덴 용사 훈련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4월 3일까지 ▲'진화의 무기', '진화의 방어구' 등을 강화해 능력치를 높이는 '최종 진화의 힘을 손에 얻은 자!' ▲게임에 접속해 '영웅 변신', '영웅 마법인형' 카드와 '악몽의 반지', '균열의 귀걸이' 등을 받는 '출석체크 49Days 용사의 부름' 등에 참여할 수 있다.
리니지W, 2월 25일 첫 마스터 공성전 개최 /엔씨
위메이드는 '나이트 크로우'에 설맞이 이벤트 '까마귀의 가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오늘부터 2월 22일까지 36 레벨 이상 필드와 격전지에서 이벤트 재료 '새해 떡국'을 모을 수 있다. 새해 떡국은 '모래시계 아티팩트 선택 상자', 치명타와 이중 피해가 증가하는 '은혜 갚은 까치의 훈장'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제작에 사용된다.
'까치의 설맞이 7일 출석'과 '마력 서리 결정 7일 출석' 이벤트가 오늘부터 2월 22일(목)까지 열린다. 이용자는 게임 접속 시 골드, 모리온, 파피루스 등이 포함된 '이벤트 까치의 복주머니'와 '상급 전직의 증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설 연휴인9일(금)부터 12일(월)까지 '분열의 눈부신 원소 추출 11회', '모리온' 등이 제공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의 출시 200일과 설날을 맞아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를 시작했다. 먼저, 오는 21일까지 '설날 7일 출석부' 이벤트가 진행된다. 1일부터 6일차까지 '아레스'에 접속한 이용자는 '복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으며, 사용 시 ▲어둠의 근원 ▲가디언의 각인/용기 ▲슈트 경험치칩 상자 ▲슈트 코어 선택 상자 등 제작 및 성장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의 출시 200일을 맞아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14일간의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면 '무기/방어구/모듈/성물 복구권' 각 1종과 'A등급/A-S등급 소환권'을 얻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 공식 카페 로드맵을 통해 공개한 상반기 추가 예정 콘텐츠 외에도 꾸준한 콘텐츠 및 이벤트를 마련해 이용자들의 게임 플레이를 지원할 예정이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