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연관 갤러리
마비노기 갤러리 타 갤러리(0)
이 갤러리가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타 갤러리 마비노기 갤러리(0)
이 갤러리를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개념글 리스트
1/3
- "현대차 도장은 절대 벗겨지지 않는다" 사실일까? 차갤러
- 영화 '조커'에 대하여.jpg 네거티장애
- 싱글벙글 해외에서 유행 중인 중국 래퍼.jpg 즐거운디지몬
- 결혼 상대로 27살 여자 어때?(워홀을 곁들인..) 디씨망령
- 더운날 피부포기하고 찍고왔으니까 한번봐주세요 않이웨앉뒌데
- 트럼프 행정부 "한국이 미국에 원전 지어달라" 포만한
- eSports 프로가 만든 게임, The Bazaar *(-67%) 소울스톰
- 싱글벙글 육아 난이도가 존나 높은 이유 길호철
- QWER 시연이 결혼 하려는.. 이유 ..jpg 3dd
- 갓 낳은 아기 28만원에 판 불륜커플 주갤러
- 동창회 가보면 성적이 낮은 애들은 보통 상황이 안좋아요 부갤러
- 모던도 따라 할 수 있는 류 근접전 팁 2편 - 약파동 로드경
- 장문) 김대중 자서전 들고 떠난 목포 해남 여수바리 찬나
- 침착맨 "만화는 중단했고 계획도 없다" ㅇㅇ
- 맨홀 안에 사람이 매달려 있다 ㅇㅇ
안싱글벙글 귀멸의 칼날이 불만이신 영포티들
어느덧 한국 개봉 D-1 예매한 40대 후반 애니는 시청하지만 아무튼 불편하다는 룸포티들의 폭주는 앞으로도 계속 된다! - ???: 귀멸의 칼날이 이것도 잘못했고 저것도 잘못했다!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 귀멸의 칼날 역대 예매율 8위 등극아바타2 정도 될듯 - dc official App-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사전 예매량 78만 돌파..역대 4위 등극사전 예매량 78만 장을 돌파하며 올해 극장가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오른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이 개봉일인 8월 22일부터 극장 3사 팝콘 콤보 굿즈 판매를 예고했다.개봉 전부터 국내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은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이 드디어 이번 주 8월 22일 개봉과 함께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매점 팝콘 콤보 굿즈 판매를 시작한다.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은 혈귀의 본거지 무한성에서 펼쳐지는 '귀살대'와 최정예 혈귀들의 최종 결전 제1장을 그린 영화.CGV에서는 캐릭터 키링과 접이식 부채, 리유저블컵이 새롭게 출시되며, '무한성편'에 등장하는 신규 일러스트를 중심으로 한 디자인으로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롯데시네마에서는 엽서 컬렉션과 캐릭터 이름 모티브 메탈 뱃지가 신규 발매된다.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할 혈귀 일러스트도 새롭게 포함되어 기대감을 높인다. 메가박스에서는 캐릭터가 사용하는 일륜도를 모티브로 한 메탈 키링이 발매된다. 칼 속의 디테일한 특징을 담아내 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이번 굿즈는 8월 22일 개봉일부터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판매되며, 진행 극장은 추후 극장별 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한편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은 개봉 하루 전인 8월 21일 오전 10시 30분 기준 사전 예매 78만 장, 예매율 82%로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는 할리우드 대작 '어벤져스: 엔드게임'(196만 장, 최종 관객수 1397만 명),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89만 장, 최종 관객수 1123만 명),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82만 장, 최종 관객수 588만 명)에 이어 개봉 하루 전 예매량 역대 4위에 오른 것으로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역대급 기대감을 실감케 한다.일본에서는 개봉 31일 만에 누적 관객 수 1827만 명, 흥행 수입 257억 엔을 달성, 역대 박스오피스 순위 4위에 오르며 연일 신기록을 갱신하고 있다. 압도적인 사전 예매량이 보여주듯 국내 개봉에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는 만큼 앞으로의 흥행 추이에 귀추가 주목된다.'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은 오는 22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108/0003358713같은 시간대 두고 말하는건가 암튼 대박ㄷㄷ- 귀멸의 칼날 공식 SNS에 이거 뜸이 정도 속도면 최강의 주가 될뻔한 렌고쿠의 유작 무한열차 넘겠는데...???
작성자 : ㅇㅇ고정닉
러시아에서 전설이라고 불리우는 일본인 의용병..jpg
러시아군 유일한 '일본인 의용병'오사카에서 판금 도장 회사를 경영하고 있던 가네코 다이사쿠(50세)「무엇을 위해 살고 있는 것인가」라고 고민해, 생의 실감을 얻기 위해서 의용병이 되는 것을 결의. '러시아=악'이라는 일방적인 보도에 의문을 갖고 '23년 8월 러시아로 건너갔다.국방성의 가혹한 시험을 클리어하고 외국인 의용병으로 구성된 피아트나슈카 여단에 배속되었다. 첫 전장이 된 것은 우크라이나 동부 도네츠크의 도시 아우디 이우카이다. '23년 11월 말, 가네코씨는 최격전지가 되고 있던 이 거리에서의 돌격 작전에 참가해, 제압에 크게 공헌했다.그 후, 민간 군사회사 「와그넬」의 병사가 다수 포함된 푸틴 직속의 특수 임무 부대 「아후마트・스페츠나즈」로 전속. 2024년 8월 우크라이나군이 러시아 서부 크루스크 주로의 국경공격을 벌이면 가네코씨는 '크루스크 탈환작전'에 참가해 부대는 영토를 되찾는 데 성공한다. 그 활약이 러시아 국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올 2월에는 크루스크 주에서 <조국 방위자에게 영광을>로 새겨진 훈장도 수여됐다.“현대전은 드론이 주력이라고 해도 틀림없습니다. 우크라이나군은 '스타링크'를 활용하고 있기 때문에 전장에서도 '전파가 들어가지 않는다'는 일이 없다. 『스타링크』에 의해, 실시간으로 영상을 보면서 드론을 조종할 수 있고, 병사끼리의 정보 통신도 원활하게 실시할 수 있습니다」현지에서는, 연일 24시간, 격렬한 전투가 계속되고 있어요. 박격포, 전차에 의한 포격, 그리고 드론 공격… 농담이 아니라 전사자의 절반은 무인 항공기 공격 때문입니다. 현대전의 현장이 어떤 것으로, 병사가 어떻게 싸우고 있는 것인가. 미국도 NATO도 중국도 진짜 실전을 알 수 없지요」2025년 7월 중순 본지의 원격 인터뷰에 따라 현지의 모습을 그렇게 말했다.일반 드론보다 악명높은슬라브 민화의 마녀 '바바 야가'로 불리는 우크라이나의 대형 드론. 멀티 로터, 열 감지기, 암시 카메라를 탑재해 대형 로켓 탄두를 운반할 수 있다고 하며, 러시아군에 엄청난 피해를 주고 있다.매우 튼튼하기 때문에 중기관총등이 아니면 쏘아 떨어뜨릴 수 없지만, 가네코씨는 이것을 저격총으로 격추. 한층 더 소형 자동 소총으로 「카미카제 드론」5기를 쏘아 떨어뜨렸기 때문에, 부대내에서 「레전더」(전설)라고 불리게 되었다.<가네코 씨가 설명하는 북한군>북한병에 대해서는 실전에서 함께 된 적은 없지만 훈련을 본 적이 있습니다. 신체는 가늘고 키도 낮지만 체력이 있고 사나운입니다. 동료 속에는 '투견의 핏불같다'고 칭찬하는 사람도 있다. 북한의 엘리트 병사가 오고 있다고 듣고 있을 뿐, 백병전에서는 꽤 우수하다고 생각해요.다만, 실전으로 그들이 활약할 수 있을까 하면,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현대전에서는 드론 공격을 저지한 후 근접전에 돌입하지만 도달할 수 없을 가능성이 높다. 북한병은 현대병기에 대한 지식이나 대책이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말도 통하지 않기 때문에, 가르치는 것도 어렵다. 게다가 그들은 동료 배낭에서 담배 등의 사물을 태연하게 훔쳐가므로 다른 병사로부터의 신뢰도 얻을 수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작성자 : 게이오고정닉
차단하기
설정을 통해 게시물을 걸러서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영역
마갤러는 갤러리에서 권장하는 비회원 전용
갤닉네임입니다. (삭제 시 닉네임 등록 가능)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