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연관 갤러리
우울증 갤러리 타 갤러리(0)
이 갤러리가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타 갤러리 우울증 갤러리(0)
이 갤러리를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개념글 리스트
1/3
- '주 4일제'에 시민들 갑론을박…관건은 임금 삭감 감돌
- 절레절레 스윗 영포티들 ㅇㅇ
- 와이프가 전직 ㅊ녀 36살아기
- 오싹오싹 산타의 집 선물 교환 사례집 ㅇㅇ맨
- 미 유타대학교병원 의사의 반지 빼내는 기술 화제.jpg ㅇㅇ
- 태국에서 요즘 장기 털어가는게 유행이래 여갤러
- 싱글벙글 세계 최악의 음식 TOP 20.food ㅂㅂㅂ
- 싱글벙글 달마야 놀자 명장면 ㅇㅇ
- 일본 세븐일레븐 사장의 말언에 빡친 일본인 대한민국인디언
- 가짜 로스트미디어 빙산 가장 아래에는 무엇이 있을까? 로미코인스타
- 요즘 여초에서 은근 인기많은 남자들 끄바
- 안습안습 웨딩피치... 애니 초반 주인공의 수난... 하얀바람
- 맘카페에 오늘 광주 탄핵반대시위 올라옴 ㅋㅋㅋ ㅇㅇ
- "대놓고 돈 요구하는 경찰" 전례없이 무너지는 중국 경제 상황 .. 후우가
- 고양이가 이해안되는 만화 털뭉치노움
(스압주의) 여러분들은 티켓 양도 사기 조심하세요
사기꾼한테 속았네요. 공감이나 같이 욕해달라고 올리는 건 아닙니다.... 이상하다고 느끼면서도 속은 제가 바보라는거 알고 있으니까요. 그냥 제 사례를 보시고 양도 받을때 이상하다면 도망가시라고 적어봅니다. 우선 저는 그냥 콘서트 가는게 재밌어서 좋아하는 그룹이나 가수들 공연 다니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힙플패, 펜타포트, 원더리벳 같은 페스티벌도 혼자 다녀왔습니다. 보통 혼자 다니고 같이 갈만한 친구 있으면 제가 구해서 같이 가는 편입니다. 이번에도 요네즈켄시 가고 싶어서 티켓팅 당일날 친구랑 도전했다가 처참히 실패했구요 ㅋㅋㅋ 그래서 취소표를 구하고 있었습니다. 제가 작성한 댓글들 보시면 아시겠지만 갤러리 활동을 전혀 안하고 눈팅만 하는 편이라 부끄럽지만 양도글에만 도전했습니다. 키워드도 이것저것 해놓고... 일하다가도 후다닥 보기도 하고 ㅜㅜ 정신 없더라고요. 하지만 맨날 떨어지더라고요 ㅜㅜ 그러다가 유동닉이지만 처음으로 성공했습니다. 제목은 확실하지 않지만 [토요일 연석 양도 받을 사람 있나요?] 였던것 같네요. 우선 오픈채팅에서 대화 시작 이후 대화 진행입니다. 저는 당연히 원가 양도인줄 알았는데 +만원을 부르더군요. 당했다 싶어서 욕할까 그냥 좋게 말하고 도망갈까 했습니다. 근데 +3천원으로 바꾸더군요. 이부분에서 의심스럽기는 했으나 취켓팅으로 많이 지치기도 했고 이정도는 싶어서 그냥 속는셈치고 진행하였습니다. 처음 해보는 티켓 거래였기에 사기 방지 방법이나 확인해야하는 것들을 찾아서 요청도 하면서 진행했습니다. 혹시나 사기일 경우 계좌를 잠구기 위해서 계좌이체로도 진행하였고 계좌명과 핸드폰 문자 보내서 본인 맞는지 확인도 하였다고 생각했습니다. 물론 더치트에서 번호랑 계좌번호도 확인하였고요. 다음날 티켓 더살생각 없냐고 물어봅니다. 하지만 같이갈 사람이 없어서 거절했습니다. 그리고 좀 더 시간이 지나고 티켓 정보 변경을 위해서 통신사 전화번호 생년월일을 요청했습니다. 별다를것 없는 정보라 큰 의심 없이 말하였습니다. 그런데 이후에 핸드폰 인증을 요구했습니다. 이부분에서 제가 엄청난 멍청한 행동을 했습니다. 그걸 다 해준거죠. 지금도 제가 왜 해줬는지 모르겠습니다. 갑자기 중고나라 앱에서 알람이 엄청 왔습니다. 저는 중고 구매는 하였어도 판매는 한번도 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현재 구매하고자 연락중인 상품도 없었고요. 그래서 들어가봤더니 어떤 놈이 제 계정으로 거래를 엄청 하고 있었습니다. 일단 빠르게 거래중인 채팅에 전부 상황을 대충 전달하고 계정을 신고하였습니다. 현재는 정지되어서 채팅 내역만 볼 수 있습니다. 이때 의심가는 상황은 앞서 진행했던 티켓 거래였습니다 아직은 의심단계였기에 최대한 저자세로 확인하였습니다. 당시 너무 놀란 상태였기에 더 압박할 생각은 못했습니다. 이후에 중고나라 채팅을 좀 더 확인했습니다. 동일한 계좌와 저에게 보여주었던 티켓 인증 사진으로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이때 확신을 하였고 오히려 좀 차분해 지게 되더군요... 그래도 혹시나가 있을수도 있으니 다시한번 정보를 요구하고 전화로 자세하게 듣고 싶었습니다. 물론 이때 사이버 수사대에 사기 신고는 작성하고 있었습니다. 역시나 전화는 안받고 갑자기 등장한 지인이 정보를 보내준다는 변명만을 늘어놓았습니다. 결국 제 나름 최대한 시간과 기회를 주고 신고를 진행했습니다. 처음 신고해봤는데 작성할것도 많고 증명을 위해 사진 같은거 첨부하고 하는게 좀 힘들더군요. 본가에 와있어서 컴퓨터가 없어서 핸드폰으로 다 하려보니 더 그랬던것 같기도 하지만... 일단 25.02.13~ 지금까지 진행되었던 일 공유해봅니다. 지금도 핸드폰으로 작성하고 있어서 제대로 되고있는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최대한 문제 될 수 있을것 같은 정보는 다 지웠는데 빠진것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냥.... 자려다가 생각한번 정리하고 싶은 겸 두서없이 글 써보았습니다. 멍청한 저를 시원하게 욕하시고 다들 조심하시고 재밌는 켄시 공연 관람하세요!! - dc official App
작성자 : 톡식한나무늘보고정닉
차단하기
설정을 통해 게시물을 걸러서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영역
과학은 서울 2차 실험이 헬임
뭐 면접 자체니깐 이건 전과목 공통인데
실험 준비가 개 ㅈ같다고 들음 그래서 1차 컷이 그리 안높음
대전충남대구경북도 실험있음. 그냥 지방출신들이 많아서 수도권 경쟁률이 낮고 컷도 낮은거임. 부산대구대전광주로 다들 쓰는 이유임. to가 부산빼면 거의 안나와서 경남충북이 높고. 근데 서울은 최상위권도 있어서 중간점수대가 비는거지 순위경쟁은 빡쎔.
거긴 물화생지 공통+심화 실험까진 아니잔슴 실험 난이도는 서울이 젤빡신거 맞지않나
전지역 기출문제 다 봄. 서로 돌고돔. 난이도차이 없음.
내가 서울, 충북, 세종 보고 결국 세종에서 교사하는데 실험 난이도는 다 비슷함. 지역보다는 그냥 시기에 따라 케바케.
수학은 모르겠고 과학은 탐구과목 지방to자체가 애초에 적어서 컷점수가 일정하지 않은 것도 있고 서울/경기가 안전빵이거든.
서울/경기 합쳐서 70명 가량 뽑는데 지방은 2~3명 뽑잖아. 쫄리면 서울/경기쓰는거.
나 아는샘 작년에 수학 서울보다 컷높았는데 경기도 외곽지역씀 인생이 그런거임 이유는 한번에 붙으려고
1컷은 낮더라도 1배수컷이 1컷보다 월등히 높음
1배수컷 압도적으로 높다는건 뇌피셜이고
걍 그때그때 다름
다른과도 마찬가지임 서울이 맨날 제일높다는건 뇌피셜임
서울대생 사교육 시장 많이감 과학과목 교직이수 안해도 지구과학정도 빼면 솔직히 취업가능하거나 공대 대학원 가면 되니까 굳이 임용 안침 지방은 부산대 경북대 생들도 부울경 대구 등 다 임용 많이 쳐서 서울 과학쪽 임용 치는 사람들 학벌은 오히려 영남권보다 낮음
ㅇㅇ 나 경북대인데 서울치는 사람 딱 1명봄. 경기는 쫌 치는사람 있는데.
쫄아서 안 한다는것보다도 그냥 “무조건 서울 살아야지! 안 되면 지방쳐야지”가 아님. 서울이 우선순위가 아닌거지.
서울 사는거에 별로 흥미를 못느낌. 오히려 서울가면 민원 많이 들어온다고 가기싫어하는사람들이 더 많은듯.
우리과 내가 아는 사람중에서 서울쳤던사람이 1명이라고 말한거.
실제로는 더 많을 수도 있고.
애초에 지거국은 그지역이 본가인 사람이 많아서 전남 전북 강원 충북 부산 경북대 등은 그냥 그 지역으로 많이치고 교원대는 뭐 전국구고 공주대는 대전 세종 충남을 아우르긴 하는데 생각보다는 전국구로 시험 보는듯
울갤러는 갤러리에서 권장하는 비회원 전용
갤닉네임입니다. (삭제 시 닉네임 등록 가능)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