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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렉스 말고 릴렉스? 중국과 미국의 소비시장이 완전히 달라졌습니다
국뽕아재 미국은 실업률 낮은데 중국은 청년 실업 떡상 물가 낮아진 미국. 중국은 바닥을 기고있음. 왼쪽 미국도 소비 줄어듦. 오른쪽 짱깨 회색이 소매 판매 떡락중. 미국은 직장있어도 물가때문에 소비 줄이고중국은 돈쓰고 싶어도 직장없음. 탕핑 시진핑 저아재 2주전에 중국갔는데 번화가에도 저런 짝퉁매장이 난립한다고함 ㅋㅋ 릴렉스 ㅋㅋ 아마 도시놀러온 시골중국인들 통수치는 상점인듯. 핫맥스.. 유통기한 조금남은 식품 파는 매장 엄청 늘어났다함.코로나때 중국 유통업체 대폭망. 물갈이중미국 맥도날드도 가격 엄청오름. 미국인 지갑이 닫히는중 한국 분유 우유 화장품 잘팔리던 시절아빠어디가 중국버전 방송하면서 suv 엄청나게 팔렸다함. 하지만 그방송이후 출산율 떡락 ㅋ 한국도 떡락 ㅋ짱깨 내수 보호할려고 한국 우유 분유랑 화장품 조지기 규제한국 식품업체 주가 떡락 저아재 전에 외국 손님왔을때는 김치 싫어했는데이젠 한국문화가 잘 퍼져서 외국인들 김치 거부감이 줄었다고 말함.마치 동남아에서 달팽이 요리나 프랑스에서 달팽이요리나 비슷한데 프랑스 달팽이는 뭔가 거부감 줄어들고 고급인 느낌. 한국 가공식품도 북미에서 잘팔리는중. 만두 김밥. 불닭sns때문에 전세계 mz들 생각하는게 비슷하고 소비하는것도 비슷 .중국은 1970년도부터 한자녀 정책이라서부모도 지금 자식도 한자녀라서 자식죽으면 두가문이 망하는 상황이라 다른거는 소비 줄여도 식품같은거는 돈 많이쓴다고함.불닭볶음면도 작년에 중국에서 130억 팔림. 중국애들이 유럽 분유 싹쓸이하니깐 짱깨가 또 규제했다고함.
작성자 : 응우옌고정닉
인도에서 소가 신성시되는 이유
힌두교 문화권인 인도에서 소가 신성시되는 이유는 다면적이며, 종교적, 문화적, 경제적 배경이 복합적으로 작용한 결과다. 1) 스라비(Surabhi)와 난디(Nandi) 힌두교의 가장 오래된 경전인 베다에는 소에 대한 언급이 많이 등장한다. 소는 풍요와 다산의 상징으로 여겨졌으며, 신성한 동물로 묘사된다. 스라비(Surabhi)는 힌두 신화에서 신성한 흰 암소로, 풍요와 번영의 상징이다. 스라비는 모든 소의 어머니로, 힌두 신화에서 신들과 인간들에게 중요한 자원을 제공하는 역할을 한다. 그녀의 젖은 풍요와 번영을 상징하며, 우유, 버터, 꿀 등의 다양한 자원을 제공한다. 스라비의 아들인 난디(Nandi)는 시바 신의 신성한 황소로, 힌두교에서 시바(Shiva) 신의 충성스러운 탈것(Vahana)이다. 난디는 힘과 충성을 상징하며, 시바 신의 경배자들에게 중요한 역할을 한다. 난디는 시바 신의 산치(입구) 앞에 앉아 시바 신의 경배자들을 지키는 역할을 한다. 힌두교 사원에서는 난디의 조각상이 시바 신전의 입구에 배치되어, 신전으로 들어가는 모든 이들을 맞이한다. 2) 아힘사(Ahimsa) 정신의 상징 인도는 세계에서 인구가 가장 많은 대국이다. 또한 비건(Vegan)이 가장 많은 국가이기도 하다. 힌두교에서는 모든 고기의 섭취를 금하지는 않지만, 자발적으로 육류를 지양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는 힌두교의 중요한 교리 중 하나인 아힘사(Ahimsa, 비폭력)에서 비롯된다. 아힘사는 모든 생명체에 대한 존중을 의미한다. 소는 '비폭력과 자비의 실천'의 중요한 상징이기도 하다. 인도 사회에서는 소를 보호하고 돌보는 것이 도덕적 의무로 간주된다. 소는 인도 문화에서 어머니로 여겨진다. '고마타'(Gomata)라는 용어는 '소의 어머니'를 의미하며, 소를 자비롭고 보호하는 존재로 인식한다. 힌두 신화 속, 크리슈나(Krishna) 신은 어린 시절 소를 돌보는 목동으로서의 이야기가 유명하다. 크리슈나는 소를 매우 사랑했고, 소를 돌보는 일은 그의 신성함을 상징하는 중요한 요소다. 소는 여러 종교적 의식과 축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소를 기리는 축제인 '고푸자'(Gopuja)는 소의 신성함과 중요성을 강조한다. 일부 힌두 사원에서는 소가 경배의 대상으로 여겨지며, 그 배설물과 오줌은 정화의 상징으로 사용되기도 한다. 3) 고락쉬니 사바(Gorakshini Sabha) 다야난다 사라스와띠(Dayananda Saraswati)는 영국령 인도 시절인 19세기에 힌두교 개혁 운동인 아리아 사마지(Arya Samaj)을 창립하며 인도 사회에 많은 영향을 미쳤다. 그의 힌두교 개혁 중 하나로, 고락쉬니 사바(Gorakshini Sabha)는 소의 신성함과 중요성을 강조하고, 소 보호를 통해 힌두교 문화와 전통을 지키고자 했던 사회 운동이었다. 19세기 말, 영국 식민지였던 인도는 사회적, 경제적 변화가 일어나고 있었다. 이 시기에 소를 도살하고 가죽을 사용하는 산업이 확산되면서, 힌두교 신자들 사이에서 소를 보호해야한다는 여론이 커졌다. 고락쉬니 사바는 소 도살을 막고, 소의 보호와 복지를 증진시키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했다. 소 보호 구역과 쉼터를 마련하여, 노쇠하거나 부상당한 소들을 돌보는 시설을 운영했다. 또한 소 보호의 중요성과 힌두교에서 소의 신성함을 알리기 위해 교육 프로그램과 캠페인을 실시했다. 학교와 지역사회에서는 소 보호와 관련된 교육을 제공하여, 다음 세대에게 소의 중요성을 인식시키고, 보호 활동에 동참하도록 장려했다. 고락쉬니 사바는 소 도살을 금지하고 소 보호를 강화하는 법적 조치를 촉구하기 위해 정부와 협력했다. 소 보호와 관련된 법안을 제정하고 시행하는 데 영향을 미치기 위해 로비 활동을 전개하기도 했다. 이러한 힌두교 개혁 운동의 일부였던 고락쉬니 사바는 힌두교 전통과 가치를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소 보호를 통해 힌두교 신앙과 문화를 지키고, 사회적 결속을 도모했다.
작성자 : 비기뇽고정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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