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연관 갤러리
비트코인 갤러리 타 갤러리(0)
이 갤러리가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타 갤러리 비트코인 갤러리(0)
이 갤러리를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개념글 리스트
1/3
- 도라에몽) 노진구 레전드 민폐짓.jpg 김녹차
- “2025년은 ‘휴머노이드 로봇’ 상용화의 원년” 니지카엘
- 중고 거래 사기 당할 뻔한 manhwa 김밍자
- 탄핵 정국에 최순실 출소했었네…3월 형집행정지, 아무도 몰랐다 갈베
- 빛혜성 MLB 첫 안타@@@@@.webp 푸이그
- 강아지, 고양이 키웠더니 심장마비·고혈압 위험↓ ㅇㅇ
- 김문수측 김재원 "본선 투표 용지에 한덕수 이름은 없을 것" ㅇㅇ
- 싱글벙글 미국 공항 보안 검색대에서 난감했던 스님 수인갤러리
- 싱글벙글 트랜치 캔들 만드는법 SPINJITZU_MAST
- 한동훈, “당원 가입” 요청.. 말 대신 링크를 눌렀다 ㅇㅇ
- "대체휴무 폐지해라"… 자영업자들의 통곡 갈베
- 싱글벙글 상남자식 여성전용주차장 이용법 기쁜사람
- 천마-2호 신형전차 개략적인 분석 ㅇㅇ
- 드레이크를 디스한 대니 브라운 이오더매드문
- 싱글벙글 호랑이 라이벌인 용의 진실 아우렐리온
7박8일 니가타~야마가타~센다이 여행기 (3)
- 관련게시물 : 7박8일 니가타~야마가타~센다이 여행기 (2)10월 초 니가타~센다이 여행 3일차 입니다.오늘은 니가타에서 야마가타로 이동하는 날 입니다.니가타에서 야마가타로 가는 방법은 두가지 입니다시외버스로 이동하는 방법과JR요네사카선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만…2022년 폭우로 인해 현재까지도 요네사카선은 복구가 안되어있습니다…결국 하루에 8시 05분, 16시05분 단 두번 밖에 없는 시외버스를 타야 합니다.희안하게 편의점에서 버스표를 끊어야 하더라고요정보도 거의 없어서 많이 해메었습니다.하.. 그런데 급하게 끊었는지 8시05분표를 사야했는데ㅅㅂ 16시05분표를 사버림 ㅋㅋㅋㅋㅋㅋ갑자기 니가타 하루 일정이 늘어나 버렸습니다.계획에 없던 일이라 카페에서 잠시 생각했네요결국 가까운 수족관을 가기로 결정했습니다.음….홍게 맛있어 보이네요잘 꾸며져있긴 한데 혼자 올만한 곳은 아닌거 같아요다들 가족이랑 연인이랑 오는데 나만 혼자….그래도 커여운 펭귄은 봤으니까 만족했습니다.사실 살면서 처음 펭귄봄왠 성당이 있어서 들어가 봤습니다일본에서 성당 <- 이거 귀하거든요이후 출출해 져서 노포 감성 찐하게 나는 라멘집ㄱㄱ볶은밥+소유라멘이 무려880엔인 미친 집이었습니다.볶은밥이 ㄹㅇ 미쳤습니다.가격이 싸다고 맛없거나 그런거 절대 아니었습니다.천엔 드렸더니 돈 거슬러받아서 미안할정도…남들 다 들리는 폰슈칸도 한번 가보았습니다.이래 저래 시간이 흘러 버스탈 시간이 되었습니다.아오 드디어 타네 ㅅㅍ출발~사실 일본에서 시외버스는 처음 타봤습니다. 그래서 얼도타고 그랬던거 같습니다.JR으로만 다녀서 그런가 신선했네요니가타의 평지에서 점점 산속으로 들어갑니다.해도 빨리 지는듯 합니다.지금 복구중인 요네사카선의 어느 한 역을 찍었네요사실 JR을 타려고 했으나, 복구중인건 여행중에 알았습니다…결국 해가 다 져서 도착했습니다..도착지는 야마가타 바로 옆동네인 산요시 입니다.산요시에 도착한 이유는이 보라색 사철이 뭔가 싶어서 가봤었습니다.저 사철끝인 아라토역 에서 아테라자와역 까지 걸어가면 어떨가 싶기도 했고요하여튼 오늘은 빨리 숙소로 들어가야 합니다.료칸 예약했지만, 저녁은 없는 료칸입니다.마트에서 장보고 아무생각없이 사케를 샀는데이거이거 대박입니다.나중에 저거 있으면 또 사먹을뜻오늘의 숙소 도착…전형적인 료칸이네요근데 온천이 장난아닙니다.물에 유황냄새가 엄청났네요목욕 한번 하고 마트에서산 마감세일 허버허버 먹었습니다.술에 취해서 ㅇㅈㄹ 하고있네요이렇게 3일차 밤이 저물었습니다.4일차에는 플라워 나가이선이란 사철을 타고야마가타 시내로 진입 합니다.
작성자 : 간강도스섹고정닉
로스트아크 유저 시위 근황 webp
- 관련게시물 : 로아 유튜브들 근황...jpg- 로아 인벤 UFC 등장..jpg"아직도 그 겜 하니" 하시던 금강선 보고 마음 좀 찢어지셨으면 좋겠네 ㅋㅋ- 로스트아크 인벤 근황............JPG- 더 로그 로스트아크 점유율 떴다!!!!더로그마저 차트아웃했노 ㅋㅋㅋㅋㅋㅋ 어제는 더로그는 그래도 10위권이였는데 - dc official App- 시즌3 이후 제기된 로스트아크의 문제점 정리시즌3 이후 제기된 로스트아크의 문제점 정리1. 골드 인플레이션 문제예전부터 꾸준히 제기되던 문제였는데, 이제서야 급하게 귀속 골드 도입으로 급한 불을 끄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1640 플마단(플레이 마스터 단위)이 얼마나 개꿀이었냐면,
시청자 100~200명 수준의 하꼬 스트리머들도 부계정이나 원정대를 추가로 만들어 1640 캐릭터를 양산해 골드를 파밍하는 모습이 자주 보였습니다.이런 식으로 ㅇㅂ하는(어뷰징하는) 스트리머들도 이런 짓을 하는데, 일반 유저들은 오죽했겠습니까?버스? 보호자? 사실상 극소수에 해당하는 한줌 유저들 이야기일 뿐이고,
진짜 문제는 대다수 유저들이 부계정 운영을 너무 당연하게 받아들였다는 점입니다.
정작 골드의 소비처는 거의 없었고요.
필요하면 언제든지 만들 수 있었던 골드 소모 시스템을 방치한 결과입니다.2. '나이스단' 문제시즌 초부터 '자율 변환' 얘기가 나왔고, 아크 패시브로 자유로운 세팅이 가능하다고 홍보했지만,
실제로는 말도 안 되는 소리였습니다.유저들이 패치를 요구하며 강하게 항의해도 무시하더니,
이제 와서 유저 절반 이상이 '나이스단'(공격력, 치명, 특화 등이 몰려 있는 스탯 구성)이 된 시점에서야 갑자기 막아버렸습니다.입장 바꿔 생각해보세요.
여름부터 배럭 캐릭터들로 나이스단을 만들기 위해 보석까지 새로 사야 한다는데,
누가 기분 좋게 받아들이겠습니까?
‘꼬접(게임을 접고 싶다)’이 마렵다는 반응이 나오는 것도 당연합니다.특히 ‘보석 조율 시스템’은 이미 불만이 쌓인 게임에 기름을 붓는 격이었습니다.3. 위축된 소비 심리‘처음엔 비싸게 출시하고, 시간이 지나면 완화해주는 방식’
이건 시즌2부터 지속적으로 반복되어온 패턴입니다.문제는 이제 유저들이 돈을 쓰면 “와~ 대단하다”가 아니라 “쟤 왜 저래?”라는 반응이 나오는 상황이 되었다는 겁니다.
완화 자체가 문제는 아니지만, 완화하는 방식이 비열하게 느껴지는 게 핵심입니다.
항상 통수 맞은 듯한 기분이 드는 방식으로 완화하니까요.예를 들어 이번 '골드 두껍이'(골드형 성장 지원 아이템)도 마찬가지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골두껍을 좋게 평가하지만,
왜 초반부터 물량을 이렇게 적게 풀었는지 의문입니다.
패키지에 끼워 팔기 위해 일부러 조절한 건가요?왜 유저 드랍 아이템 중 필수 스펙업 요소를 **BM(현금 과금 요소)**으로 묶어놨을까요?
매출이 중요하면 차라리 아바타를 많이 파는 방향이 낫지 않았을까요?결론
이제는 정말로 "누가 이 게임에 돈을 쓰겠나" 싶은 지경입니다.
유저들의 신뢰는 이미 바닥이고, 회복의 기미도 보이지 않습니다.- 스마게 직원 : 엘라엘라는 내부에서도 뭔가 싶었다.jpg대재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 스카이림고정닉
차단하기
설정을 통해 게시물을 걸러서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