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연관 갤러리
비트코인 갤러리 타 갤러리(0)
이 갤러리가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타 갤러리 비트코인 갤러리(0)
이 갤러리를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개념글 리스트
1/3
- AV 여배우.. 4대 여신 ..jpg 3dd
- 오해원이 소속사한테 금지 당한 밈.jpg ㅇㅇ
- 김수현 끝났다... ㅇㅇ
- 일본에서 난리 난 대기업 음식점의 위생문제 ㅇㅇ
- 싱글벙글 현재 일본 공항들의 입국 심사 근황 웨이루
- 환자 없이 사이렌 켜고 운전' 사설 구급대원 구속.jpg ㅇㅇ
- 억울하게 혐오몰이 당하여 폐업 직전까지 간 빵집 ㅇㅇ
- 설리 친오빠 "아이유가 이상한 정신과 소개" ㄷㄷㄷ ㅇㅇ
- 운전하다 담배꽁초 '휙', 무섭게 번지는 장면.jpg ㅇㅇ
- 뉴비...서울와서 사진 찍었습니다.. q1
- 뭐 코레일이 떡상???? ㅇㅇ
- 스위치2 주변기기 가격 정리 공원수호자
- 25.04.02 닌텐도 스위치 2 다이렉트 정리 ㅇㅇ
- 일회용품 1도 없는 마라톤 대회 수준 ㅇㅇ
- 오싹오싹 AI가 인류 멸망시키는법....jpg ㅇㅇ
오늘의 도색) 풀메카닉스 에어리얼 + LED
얼마 전에 부품 일부 유실된 풀메리얼 + 코토부키야 아머드코어 화이트글린트 VOB + 알리야 언성 + 럼버잭 등을 나눔받았읍니다... 받으면서 도색해서 가져오겠다고 했는데, 일정상 얘를 잡는게 가장 낫겠더라고여... 얘 말고도 할게 많아서.. 그래서 부족한 부품과 LED를 준비하고... 하루만에 도색 끝내서 가져왔읍니다...! 화이트 투톤도색, 나머자 메탈릭 도색에 전체적으로 레드펄 + 골드펄 섞은것을 입혀주고 유광 마감 했어여! 노란색은 LED 적용부위라 도색 패스! 머리. LED킷에 있는 전용 부품이 기존 녹색부품을 대체함. 몸통. LED가 많이 들어감 클리어 파츠 안쪽 무늬는 무려 메탈스티커. 그 위에 하얀색 종이스티커를 덧대어서 빛이 고루 부드럽게 퍼지는게 특징이에여 어깨같이 종이스티커 적용 안되는 파츠와 가슴부위를 비교해 보면 차이가 확 나져 유일하게 LED안들어가는 부위. 잘 보면 펄 느낌이 나져? 빛이 비칠때만 티가 나서 결과적으로 LED랑 궁합이 좋아여 완성 소체. LED ON 총에도 LED가 들어가는데, 거대한 이펙트 파츠 전체를 빛나게 하기에는 살짝 부족해여 불 끄면 괜찮읍니다 저 데이터스톰 이펙트 파츠의 무늬는 무려 스티커에여 개같긴 한데 합리적이져 여분 스티커도 일단은 주니까 용서해 주기로 했어여 근데 비트가 총합 10개인데 광섬유 파츠는 8개고 적용 가능한 LED는 6개인건 좀 그렇지 않니...? 방패모드 방패일때는 사이에서 빛이 나오는 느낌. 저 베이스도 그렇고 옆에 비트 띄워주는 암도 그렇고 좀 쓰레기 같아서 고민하다가 결국 박스아트 포징으로 전시하기로 했어여 전시된 모습. 역시 디자인 하나는 이뻐여 라이트 온 불 꺼도 전원 안끄면 눈이랑 총에는 계속 불 들어오더라고여 오랜만에 만드는 풀메리얼이었읍니다 나눔해주신 분 덕에 예쁜 전시물이 생겨서 기뻐여! - dc official App
작성자 : RedLeg고정닉
싱글벙글 개ㅈ망한 철권 근황
역대급으로 개처참한 평가를 기록중인 철권8 시즌2개발자들에게 너무 화가나서인지 다들 미쳐가는중- 마침내 킹황갓마저 이겨버린 철권매우 부정적 압도적으로 부정적 슨천지 일동은 패배를 인정합니다 - 겜 안해보고 깔꺼면 꺼지라고하던 철권8 시즌2 근황패치 3일만에 압도적 부정적 입갤 ㅋㅋㅋ 심지어 어제 대회에서 지금 초 병신같은 박수치기 원툴 OP인 잭이 압도적으로 우승 ㅋㅋㅋ- 철권8 최근 메타...gifJRPG 개캐 클라이브대쉬양손 쌍장 5조 5억번 깔고 상대 굳으면카운터 날 때까지 박음- 마이클 머레이 오전7시에 트윗 썼었네- 스팀평가 일본애들 내용 신랄하네 ㅋㅋㅋ스팀평가 일본어로 바꿔서 젤위에 올라온거 번역기로 돌려봤는데 얘네들 ㅈㄴ 잘패는데?트위터에서 일본애들 말 쎄게 안한다 뭐다 하지만 이건 솔직히 욕만 안했다뿐이지 하나하나 쑤셔밖는데솔직히 추천하지 않습니다.
이 게임이 얼마나 재미없는지를 낮은 평점이 그대로 보여주고 있습니다.신규 플레이어가 어떻게 강해질 수 있는지, 즉 일종의 튜토리얼 같은 것이 전혀 없습니다.
철권의 기본인 이지선다, 상·중·하단 공격, 잡기와 잡기 풀기, 하단 방어, 횡 이동 등의 시스템 설명이 전혀 없으며,
각 캐릭터가 어떤 콘셉트로 만들어졌는지에 대한 설명도 없기 때문에
신규 유저는 그저 감으로 배워 나가는 수밖에 없습니다.그 결과, 신규 플레이어가 철권의 시스템을 이해하고 대전에서 승리할 수 있게 되기까지
엄청난 시간과 패배, 그리고 스트레스를 겪게 됩니다.
결국 대부분의 신규 플레이어는 얼마 지나지 않아 이 게임을 그만두게 됩니다.
신규 유저나 초보자를 전혀 고려하지 않았고, 시스템도 2024년에 출시된 게임이라고는 믿기 어려울 정도입니다.운영의 대응도 최악입니다.
오랫동안 방치된 버그, 업데이트 때마다 새로 생기는 버그와 밸런스 붕괴 기술,
그리고 그걸 수정하면 또 다른 문제가 생기는 악순환.
철권 30주년을 맞이했는데, 도대체 그동안 쌓아온 게 무엇입니까?참고로, 최근 열린 철권 국제 대회의 시청자 수는 겨우 3,000명이었습니다.
반면, 스트리트 파이터 6의 시청자 수는 10만 명이었죠.
이 숫자만 봐도,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 게임에 관심이 없는지 알 수 있습니다.이제부터는 운영진에게 묻고 싶습니다.
출시 당시에도 그랬지만, 이 게임을 한 번이라도 테스트 플레이해봤습니까?
조금만 경험이 있는 플레이어라면 단 10분만 플레이해도 밸런스가 무너진 기술과 캐릭터가 있다는 걸 알 수 있는데,
그런 상태로 어떻게 제품을 출시할 수 있었던 겁니까?2025년 4월 1일에 시즌 2가 나왔고, 그 직후 반다이 남코의 주가가 폭락한 이유가 뭡니까?
그동안 철권을 즐겁게 플레이하던 스트리머들이
시즌 2를 플레이한 후 슬픈 표정으로 방송하는 모습을 보고 어떤 생각이 들었습니까?
철권 7의 '리로이 사태' 때부터 계속 이런 실수를 반복하는 이유가 뭡니까?
프로듀서가 "재미없으면 다른 철권 시리즈를 하면 된다"라고 말한 건 도대체 무슨 생각에서 나온 발언입니까?다시 한번 묻겠습니다.
철권 30주년 동안 쌓아온 것이 도대체 이번 시즌 2에서 어떻게 반영된 겁니까?
운영진이 방송에서 잘난 듯이 이야기하던 시즌 2가 지금 이렇게 낮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정말 대단한 게임을 만들었군요.
앞으로도 계속 열심히 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 ㅇㅇ고정닉
차단하기
설정을 통해 게시물을 걸러서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