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살면서 지하철 ,버스 한번도 안타봤는데

철갤러(183.104) 2024.06.18 11:56:13
조회 130 추천 0 댓글 3

내일 지하철 처음으로 탈 일 생길 것 같은디

환승은 어떻게하는건가요?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흡연때문에 이미지 타격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15 - -
AD 아고다 호텔 8% 할인쿠폰 받기 !! 운영자 24/06/19 - -
공지 철도(지하철) 갤러리 통합공지 (ver 3.7 - 120203) [95] AKVH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2.03 181684 252
공지 철도(지하철) 갤러리 이용 안내 [484] 운영자 05.12.27 831260 230
1203813 대전트램 낚시 범인 와룡(118.235) 15:39 15 0
1203812 교통공기업 티어 좀 알려주삼 [4] 철갤러(183.98) 15:32 36 9
1203811 24년 ~ 32년 철도 개통 호재 정리 [1] 철갤러(58.127) 14:42 58 1
1203810 서해선 생각보다 유동인구가많네 [4] NTR좋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72 1
1203809 세상에서 젤 재미있는 일이 모갤 분탕임 [3] 신속한흡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82 3
1203808 서해선 왜출발을안해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44 100 0
1203806 서해선 해결됬냐? [1] DJT 52불 올인(106.101) 08:17 92 0
1203805 서해선 소사역 시발련들 도움이안되요 ㅅㅂ [9] ㅇㅇ(223.38) 08:07 155 0
1203803 경보 서해선 전구간 정차 15분째 [2] ㅇㅇ(223.38) 07:38 128 0
1203798 이거 갈아탈수 있을까..?? [5] ㅇㅇ(39.127) 07.15 86 2
1203789 패망하는 모갤 근황 [10] 철갤러(49.170) 07.15 174 9
1203784 유튜브 쇼츠 보고 왔는데 신분당선이라는 사람 있었음? [1] 철갤러(58.123) 07.14 254 0
1203783 씨발 2호선 신도림에서멈추는열차+까치산납치콤보 당했다 후캔스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4 69 0
1203780 청량리역 KTX에서 1호선까지 가는데 얼마걸림 [5] ㅇㅇ(211.234) 07.14 101 1
1203771 이거 뭔지 아시는분 [5] 철갤러(211.49) 07.13 149 6
1203770 퇴근길에 과천에서 서울역갈건데 4호선 어디서 탈까? [2] ㅇㅇ(106.101) 07.13 115 4
1203764 지하철 4호선 귀청터지겠다 심판(106.101) 07.13 85 2
1203759 용산에서 청평가는 itx 청춘 입석 매진도있나요?? [1] 철갤러(175.197) 07.13 94 1
1203758 대구경북선 누리로 필립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2 76 0
1203755 님들 갑자기 생각 안 나서 질문하러 왓는대 [12] ㅇㅇ(220.76) 07.12 117 2
1203754 KTX-청룡 타야되는데 KTX-1 걸렸을때 표정 필립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2 330 0
1203748 지하철 무환승20분 vs 4분+8분 1번환승 [2] 철갤러(117.111) 07.12 91 0
1203746 장항선 풀코스 볼만한가 BBQ9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2 294 0
1203743 사당역에서 생긴 궁금증 [4] 힘쌘고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2 118 3
1203741 근데 왜 신분당선 그런 곳들은 자전거 금지하냐 [2] BBQ9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2 125 1
1203729 대구권 광역철도 2차분 전동차 [2] 필립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1 409 0
1203723 GTX-B노선 민자구간 실시계획 승인 고시 철갤러(211.202) 07.11 103 1
1203722 내가 제일 타보고 싶은것 312×16편성(218.209) 07.11 68 0
1203721 지하철 개통하는 요일 [2] 레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1 105 0
1203715 서울역 북쪽에 이 선로 무슨 용도인지 아는 분? [15] 철갤러(106.101) 07.11 215 0
1203713 Ktx질문 이사이2888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1 63 0
1203712 지하철에서 코앞에 긴머리 여자가 알짱거리는데 ㅇㅇ(223.62) 07.11 68 0
1203711 신분당선은 공기가 너무 불쾌한 것 같음 철갤러(106.102) 07.11 86 0
1203710 2호선 에어컨 안트노 철갤러(211.234) 07.11 51 0
1203707 부산-강릉 열차 빨리 개통돼라 철갤러(172.224) 07.11 69 1
1203706 대구산업선 투입된 새마을호 특실 첫시승 필립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83 0
1203705 대구 2호선 하양 연장분 필립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90 0
1203704 경의중앙선 고수들 있음? [3] 철갤러(59.9) 07.10 118 1
1203703 도와주세요 [5] 이사이2888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138 0
1203701 오늘 470편성 검수고에 있음 [2] 진접뚜벅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500 2
1203693 운전석에 애기 대리고 타도 됨? 기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87 0
1203690 수원-서울 무궁화호 정기권 질문 [2] 철갤러(115.138) 07.09 140 0
1203689 경의중앙선 뭐 이리 느려터짐? 철갤러(211.234) 07.09 99 3
1203688 4호선 또 지연이요~ ㅇㅇ(106.101) 07.09 98 0
1203687 남편이 태백으로 출장중 ㅇㅅㅇ [4] 난아님 (27.113) 07.09 164 0
1203686 부마선 개통으로 부산의 좆밥도시들을 신속하게 흡수 ^^ [2] 신속한흡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9 142 3
1203685 서울교통공사실시간운행정보 중단함? 0o0(220.74) 07.09 123 0
1203684 키 크겠네 시발 지갤러(27.173) 07.09 9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