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개념글 리스트
1/3
- 응급실에 실려간 형 ㅇㅇ
- 트럼프 100일...지지율 근황 ㄹㅇ...jpg Adidas
- 오싹오싹... 사탄도 어질 십자가에 못질한 전장연 ㅇㅇ
- 日전문가들을 전부 속여버린 위대한 독일 화가... 열도는 뒤늦게 발칵 난징대파티
- 정동원 중2병 완치시켜준 장민호 ㅇㅇ
4월 이바라키 여행기 - 1 (히타치,오이와 신사,아시카가 플라워파크)
이 갤러리에서 여행 관련 정보를 많이 얻어 이번 4월에 여행 가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그런데 이바라키쪽은 여행기나 정보가 별로 없는것 같아 여행기 간단히 올려보려고 합니다1일차인천공항에서 집에어를 타고 나리타로 가는 항공편이었습니다. 2월에 예약을 했는데 얼마 안있어 에어로케이에서 이바라키 직항편이 열렸다고 하더라고요... 청주공항 가실분들은 이용해보시는게...이바라키현은 현청 소재지인 미토시가 가장 메인 도시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역도 크고 있을건 다 있을 겁니다.나리타 1터미널에 내렸는데 게이트 근처에 버스표 판매하는 곳이 있어 나리타공항 - 미토역으로 가는 공항버스를 끊었습니다.주의할 점은 공항버스를 하루에 3편 밖에 운영하지 않아 시간대를 잘 맞춰야 합니다. 가격은 편도 3800엔입니다미토역 근처 mimatsu annex 라는 비즈니스 호텔에 묵었습니다. 1인실인데 박당 조식포함 6만원 정도로 가성비가 좋았습니다.짐을 풀고 미토역 근처 센바호수를 보러 갔습니다. 엄청 넓은 호수로 공원처럼 걸을 수 있게 조성해서 주민들이 많이 운동하고 있었습니다. (너무 호수가 넓어서 조금만 걷다가 돌아왔습니다)2일차에는 히타시 > 아시카가 플라워 파크로 가는 일정입니다. 히타치시는 바다가 보이는 히타치시역 건물로 유명합니다. 저는 삼나무 숲으로 둘러싸여 있는 오이와 신사에 가보기로 했습니다.한국인들에게는 잘 알려지지 않은 것 같은데 일본에서는 우주비행사가 우주에서 지구를 보는데 빛기둥이 보여 좌표를 확인해보니 오이와 신사 부근이었다는? 이야기가 있어 영험한 파워스팟이라고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다만 산속에 있어 접근성이 좋지 않습니다. 렌트를 하시는 분은 상관이 없지만 대중교통으로 가려면 히타치역에서 시내버스를 타면 되지만 버스가 하루에 운영 대수가 적기 때문에 미리 운영시간을 확인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돌아오는 편도 마찬가지)저는 제대로 버스시간을 확인하지 않아 너무 시간이 비게 되어서.... 그냥 걸어가기로 했습니다. 산길을 올라가야하고 길이 잘 포장되어 있지 않은 부분도 있어 걸어가는건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ㅠㅠ고슈인쵸도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아서 고슈인 받는데 좀 시간이 걸렸습니다. 지나가면서 보니 주차장도 만차인것 같았습니다.가는게 힘들었지만 그래도 숲도 멋있고 신사도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오이와산 정상까지 올라가는 분도 있지만 1시간 넘게 걸린다고 해서 저는 패스했습니다.다시 히타치역으로 버스를 타고 돌아왔습니다. 히타치역은 투명하게 통유리로 되어있어 바다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역에 뷰가 예쁜 카페도 있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 웨이팅이 걸려있어 저는 밖에서 구경만 했습니다. 일출로 유명한 곳이라 일출을 보려면 히타치역 근처에서 숙박하면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다음은 아시카가 플라워 파크로 갑니다. 아시카가는 토치기현에 있는 곳으로 가는데 3시간 넘게 걸린 것 같습니다.4월 말-5월 초까지 등나무꽃으로 아주 유명하다고 하는데 만개 시즌에 맞춰 야간개장을 하여 라이트업을 한다고 합니다. 주간-야간까지 한꺼번에 보실 분은 해지기 1-2시간 전에 와서 구경하시다가 밤에 라이트업까지 보고 돌아가면 될 듯 합니다JR 료모선에 아시카가역 이전에 아시카가 플라워 파크 역이라고 따로 역까지 있습니다.역시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았습니다. 외국인이 다양하게 있었지만 중국인 아니면 서양인 관광객이 꽤 있었습니다.등나무꽃 종이 여러개이며 각 종마다 만개시즌이 조금씩 다르다고 합니다. 특히 수령이 오래된 등나무로 유명하다고 하는데 제가 갔을 때는 일부 등나무만 피었을 때고 만개는 골든위크 시즌이라고 합니다...아직 꽃봉오리도 안 올라온 등나무도 많았지만 그래도 일부 종인 꽃이 펴서 볼 수 있었습니다. 등나무 외에도 다른 꽃도 많고 식물을 따로 판매하기도 합니다. 다음에 만개때 오고 싶지만... 피크 시즌이 골든위크와 겹쳐서 그 때 다시 올 수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이동시간이 오래 걸렸지만 그래도 라이트업까지 보고 오니 볼 가치는 충분히 있었던 것 같습니다.
작성자 : 냉동구름고정닉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