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근데 2년전 nc 술 사건때도 어영부영 아니였나?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4.46) 2023.06.04 13:23:32
조회 234 추천 0 댓글 2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연예인 안됐으면 어쩔 뻔, 누가 봐도 천상 연예인은? 운영자 24/06/17 - -
공지 (수정) ★ 2024 인천SSG랜더스필드 좌석/예매/주차 팁 ★ [23] 솩갤러(211.234) 24.03.15 33282 185
공지 SSG 랜더스 갤러리 이용 안내 [71] 운영자 21.09.02 182585 3091
4046772 꼴갤러 필독 솩갤러(218.146) 13:46 2 1
4046771 칩) 좆같네 ㅋ ㅇㅇ(211.36) 13:46 5 0
4046770 망성한 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들만의 스타ㅋㅋㅋㅋ 솩갤러(106.101) 13:46 4 0
4046769 칩은 오승환 역전해서 축제 분위기임 ㅇㅇ(223.38) 13:45 12 0
4046768 칩)진지하게 왕조유입이라 오승환 가면 아무 상관 없음 [1] ㅇㅇ(211.36) 13:45 8 1
4046767 솔직히 오늘은 념글 가능하지않냐? ㅇㅇ(211.234) 13:45 9 1
4046766 오 근데 류뚱이 양쪼 이겻노 ㅋㅋ [1] 솩갤러(121.174) 13:45 8 0
4046765 최정 뽑아준 8개구단 팬분들께 감사를 전합니다 솩갤러(211.214) 13:45 4 0
4046764 2024 KBO 올스타 선수 명단 솩갤러(117.111) 13:45 19 0
4046763 성한아 흥참동이라 미안하다..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5 7 0
4046762 올해 문학 올스타아님? ㅇㅇ(121.191) 13:45 2 0
4046761 추신수 영결 못받는 이유가 뭐냐고 시발 ㅇㅇ(118.235) 13:45 4 0
4046760 올스타 팬 투표 최종 결과……JPG ㅇㅇ(124.198) 13:45 8 0
4046759 통구이새끼들 최정 못갔으면 신나서 발작했을거면서 [2] ㅇㅇ(211.234) 13:44 28 6
4046758 최정 올스타 3루수 최다 선정 기록함 [2] ㅇㅇ(211.234) 13:44 54 7
4046757 유격수 ㅆㅂ 얼빠 계집들 타파해야 한다 [1] 솩갤러(220.79) 13:44 29 0
4046756 갸) 최정 투표한 보람이있다! 축하 ㅇㅇ(211.36) 13:44 9 2
4046755 박성한 선수단 투표 쓱혜성 지원도 있었을것 같은 느낌임 뭔가 솩갤러(211.234) 13:44 16 0
4046754 꼴) 최정 ㅊㅋㅊㅋ ㅇㅇ(118.39) 13:43 3 1
4046753 돡) 최정 ㅊㅊㅊㅊ ㅇㅇ(223.33) 13:43 7 1
4046752 선수단 투표 라인업.TXT 솩갤러(218.146) 13:43 36 2
4046751 구푼이랑 이재현은 지타랑 숏으로 얼마나 나왔다고 [2] 쓱갤(110.14) 13:43 45 4
4046750 꼴) 꼴정 ㅊㅊㅊㅊ ㅇㅇ(217.138) 13:43 2 0
4046749 투표해준 타갤놈들도 갓맙다 ㅇㅇ(211.234) 13:42 2 0
4046748 꼴) 축하한다 [4] 솩갤러(58.143) 13:42 66 3
4046747 병신들아 박성한 밀자고 이아이피로 투표첫날부터말했는데 무시하더니 솩갤러(211.234) 13:42 19 0
4046746 나눔 외야 팬투표2위 선수단투표3위 외야수 쓱갤러(106.101) 13:42 24 0
4046744 겆)최정 올스타 ㅊㅊㅊㅊㅊ [2] 솩갤러(211.234) 13:42 17 0
4046743 전쟁광 윤석열 때문에 전쟁 날까봐 ㅈㄴ 무섭네 ㅇㅇ(118.235) 13:42 12 0
4046742 센세 은퇴시즌인데 감추로는 못가나?? [6] ㅇㅇ(211.226) 13:41 80 0
4046741 감추로 [1] 솩갤러(106.101) 13:41 23 0
4046740 베어리성한 아깝네 ㅇㅇ(59.11) 13:41 7 0
4046739 칩성 새끼들 줄세우는거 개역겹네 ㅇㅇㅇ(1.243) 13:41 19 0
4046738 근데 허경민이 생각보다 선수단을 못가져갔네 ㅇㅇ(211.234) 13:41 10 0
4046737 야천 올스타 성공 ㅅㅅㅅㅅㅅㅅ ㅇㅇ(211.114) 13:41 13 0
4046736 처음부터 성한이도 밀걸 선수단 많이 받았네 솩갤러(125.130) 13:41 27 1
4046734 아니 맥키넌이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어이없네 [3] 솩갤러(222.100) 13:40 113 4
4046732 야천 아프지만 말자 ㅇㅇ(211.234) 13:40 3 0
4046731 최지훈도 선수단 투표 꽤 많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솩갤러(222.100) 13:40 18 0
4046730 선수단도 성적을 안보긴하나보네 쓱갤러(106.101) 13:40 66 5
4046729 선수단 투표가 ㄹㅇ 애미없네 솩갤러(222.111) 13:39 56 1
4046728 돡) 최정 축하한다 샷샷샷 [6] 솩갤러(121.132) 13:39 50 3
4046727 성한이 선수단표 많이 받았네ㄷㄷ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9 18 0
4046726 근데 곰머리는 쉬는게 나음 [2] ㅇㅇ(211.234) 13:39 33 0
4046725 구라충 글삭함? ㅇㅇ(211.234) 13:39 10 0
4046724 개같은 찰사년들 올스타 투표기간내내 지랄하더니 ㅇㅇ(211.234) 13:38 21 0
4046723 갸) 야정신 축하한다 ㅅㅅㅅ [8] ㅇㅇ(106.101) 13:38 104 8
4046722 최정 못 뽑혔다는 병신ㅋㅋㅋㅋㅋ [3] 솩갤러(61.79) 13:38 173 9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