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태백소방서는 최근 특별한 이벤트를 열어 순직 소방관 고(故) 허승민 소방위의 자녀, 8살 허소윤 양의 생일을 축하했다 (사진=태백소방서)
[서울미디어뉴스] 전서현 기자 =강원 태백소방서는 최근 특별한 이벤트를 열어 순직 소방관 고(故) 허승민 소방위의 자녀, 8살 허소윤 양의 생일을 축하했다. 이 날을 기념하기 위해 소방가족희망나눔과 파리바게뜨가 협력하여 소방차 모형의 케이크와 다양한 빵을 준비했으며, 허소윤 양을 위한 따뜻한 축하의 시간을 가졌다.
고 허승민 소방위는 2016년 5월, 태풍급 강풍으로 인한 피해 현장 복구 중 연립주택에서 추락한 지붕 구조물에 의해 머리 등을 다치고 치료 중 안타깝게 숨졌다. 당시 사고 발생 시, 허소윤 양은 겨우 석 달이 조금 넘은 아기였다.
이재동 서장은 과거 허 소방위와 함께 근무했던 동료로서, 동료의 자녀가 훌륭하게 자랄 수 있도록 태백소방서가 지원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이러한 행사는 순직 소방관을 기리고 그의 자녀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상징하는 의미 있는 행동으로, 동료애와 공동체 정신을 보여주는 감동적인 사례가 됐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