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작년 하리코프 대공세때 양쪽 다 놀랐지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8.235) 2023.06.10 17:18:46
조회 110 추천 1 댓글 0

친러는 그 넓은 땅을 순식간에 털린 거 때문에 놀랐고

친우는 스바토베 크레미나 외치다가 틀딱 의용군이 지키는 리만에서 시간 존나 지체돼서 놀랐고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1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763 설문 아이돌 그룹 보다 솔로 활동 후 더 잘 풀린 스타는? 운영자 23/09/25 - -
114 공지 러시아-우크라이나 갤러리 이용 안내 [87] 운영자 22.02.24 21949 59
602434 일반 러시아애들이 한국 중고차들을 싹 쓸어가나보네. 112233(39.117) 21:34 14 0
602433 일반 관건은 중국이 얼마나 잡아 먹혔는가에 있지 않겠냐..? [8] ㅇㅇ(59.1) 21:31 31 0
602432 일반 두창이 부동산에 21조 또 퍼붓노 ㅋ [2] ㅇㅇ(119.198) 21:28 43 4
602431 일반 후진농업국이 단숨에 선진공업국으로 도약하려면 개발독재가 필요악이지. [1] 112233(39.117) 21:25 15 0
602430 일반 군첩 저 븅신들은 먼저 설레발 떨어놓고 러갤러(110.47) 21:22 16 0
602429 일반 드디어 드론잠수정 나왔네. 112233(39.117) 21:18 18 0
602428 일반 동해랑 일본해 다 갖다버리고 중립적인 바다이름 박으면 좋을텐데 [2] ㅇㅇ(59.10) 21:16 32 0
602427 일반 러시아 제독 cg라고 우길듯. 111(175.120) 21:14 26 1
602426 일반 일본해에 리앙쿠르 ㅇㅈㄹ 하는 나라에 돈 퍼주는게 이해가 안가네 [1] 러갤러(218.152) 21:13 35 5
602425 일반 북한은 위치 자체가 지정학적 요충지 러갤러(118.235) 21:12 16 1
602424 정보 우크라이나가 반드시 이기는 방법 ㅇㅇ(118.235) 21:12 26 0
602423 일반 러시아의 주요 군사시설 (우크라이나는 이거부터 처리해야함) 러갤러(121.134) 21:12 38 0
602422 일반 민족 강조하고 통제경제했던 한국사 지도자 ㅇㅇ(59.10) 21:12 16 1
602420 일반 박통이 다스리던 시대 보면 기업가는 국가의 강려크한 통제하에 놓여 있었지 [3] 112233(39.117) 21:04 23 0
602419 정보 폴란드 캐나다 국회의장 사임 요구!! oo(180.66) 20:55 56 4
602418 일반 중국, 러시아 빨면 당연히 부자 증세, 대기업 국유화 외쳐야 한다 [2] 러갤러(118.235) 20:54 28 0
602417 일반 내년 설날은 북한주민들 식량과 기름이 러갤러(118.235) 20:48 30 0
602416 일반 자유로운 조국 러시아를 찬양하라 !! 러갤러(118.235) 20:45 23 1
602415 일반 우구라 시발 장교 킬러들이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갤러(124.56) 20:45 100 4
602414 일반 김정은 위원장이 이번에 큰 업적을 세우네 러갤러(118.235) 20:44 39 1
602413 일반 중국, 러시아는 부자들 세금 많이 걷는데 왜 발전함? [5] 러갤러(42.82) 20:44 49 0
602412 일반 북한 주민들 추석명절 잘 보내시기를 러갤러(118.235) 20:44 15 0
602411 일반 북한 추석 명절날에 곡물이 선물로 러갤러(118.235) 20:43 27 0
602410 일반 드론때문에 전차가 사라지긴 뭘 사라져? [1] 112233(39.117) 20:37 40 2
602409 일반 바이든은 러우전쟁 쉽게 못빠져나오지 [2] ㅇㅇ(115.22) 20:35 51 1
602408 일반 바이든은 절대 전쟁 안끝낼거임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7 36 0
602407 일반 트럼프가 부자감세 외치는 이유가 글로벌 그룹(딥스) 양성 목적인데 [2] 러갤러(118.235) 20:17 47 1
602406 일반 흑해 함대 사령관이 시발 유령으로 나타났노 ㅋ [10] 러갤러(124.56) 20:05 300 25
602405 일반 여자들은 다 노래잘하나여 러갤러(112.165) 20:01 23 0
602404 정보 이재용. 정의선 김동관 내달 빈살만 접견 [1] oo(180.66) 19:57 46 0
602403 일반 두창이 지지하는데 [2] ㅇㅇ(220.118) 19:54 59 3
602402 일반 전차는 이제 적당히 저렴하게 방어장갑은 T72중후기형 ㅇㅇ(1.215) 19:46 67 1
602401 일반 러시아 외교부장 딥스와 전쟁 맞지? [1] oo(180.66) 19:44 91 7
602400 일반 오르반, 우크라 내 소수민족 헝가리어 해결때까지 지지 안해 ㅇㅇㅇ(218.238) 19:41 48 1
602398 일반 전차가 왜 사라져 ㅋㅋ [2] ㅇㅇ(121.88) 19:40 63 0
602397 일반 이재명 지지한다 ㅇㅇ(211.36) 19:36 42 0
602396 일반 전차가 사라진다는건 SenR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3 51 0
602395 일반 전차가 단순히 드론때문에 사라지는건 아님. ㅇㅇ(1.215) 19:29 55 0
602394 일반 찢이 흑화되었으면 좋겠다 [3] ㅇㅇㅇ(218.238) 19:28 49 2
602393 일반 참호안에 짱박혀있으니까 좌표맞추기 쉽노 [4] ㅇㅇ(223.62) 19:24 65 1
602392 일반 문재앙 정부 ‘집값 조작’ 최소 94차례? 통계 조작 정황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7 64 3
602391 일반 북한은 러시아 밀 기대하고 있노 [6] ㅇㅇㅇ(218.238) 19:15 108 6
602390 일반 현대전에서 드론 막을 방법이 없음 [6] SenR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 126 0
602388 일반 우뽕들이 없는것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7 38 1
602386 일반 러시아의 s-500 방공시스템 러갤러(61.84) 19:03 94 5
602385 일반 러시아의 s-550 위성요격시스템 러갤러(61.84) 19:01 79 4
602384 일반 중국, 궈왕(國网) 위성 인터넷 체계 구축 착 시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0 44 1
602383 일반 미구라 에이브람스의 치명적인 부위 발견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0 154 7
602382 일반 우뽕들은 시드니가봄?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9 6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