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한경숙 기자] 한국 탁구의 미래 신유빈 선수가 2024 파리 올림픽에서 20년 만에 여자 단식 4강 진출이라는 쾌거를 달성하며 전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경기 중간 휴식 시간에 섭취하는 간식 모습이 '신유빈 먹방'으로 불리며 또 다른 화제를 모으고 있다.
1일 열린 8강에서 일본의 히라노 미우 선수를 꺾고 4강에 진출한 신유빈은 극적인 승부 끝에 승리하며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3-0으로 앞서다 3-3까지 추격당하는 등 긴장감 넘치는 경기를 펼쳤음에도 침착하게 경기를 마무리했다.
이러한 신유빈의 활약상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경기 중간 휴식 시간에 바나나와 에너지 젤을 섭취하는 신유빈의 모습이 중국 웨이보와 X(구 트위터)에서 큰 화제를 모으며 조회수 300만 회를 돌파했다.
일본 야후 스포츠는 신유빈을 '한국에서 천재 소녀로 알려져 있는 탁구 스타'라고 소개하며, 귀여운 외모와 함께 탁구 실력까지 겸비한 신유빈의 매력에 주목했다.
신유빈은 2일 중국의 천멍 선수와 결승 진출을 놓고 맞붙는다. 전 세계가 주목하는 이번 경기에서 신유빈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된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