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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사건반장 난리났네, 마트 절도범
https://youtu.be/2edzwqjiSVI "넣었던 물품이 카트에 없어"...애먼 고객 절도 의심한 대형마트 / JTBC 사건반장한 대형마트에서 아내를 절도범으로 몰아 신고했다는 '제보'가 들어왔습니다. 조사 끝에 무혐의 처분을 받았는데, 대형마트의 무책임한 대처에 상처를 받았다는 ‘주장’입니다.▶ 시리즈 더 보기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3Eb1N33oAXij...youtu.beㅋㅋ중랑구인데 중랑구 마트는 코스트코 상봉점, 홈플러스 서울상봉점, 홈플러스 신내점, 홈플러스 면목점, 이마트 상봉점인데 이마트는 5월인가 폐점했고 카트 색깔이 홈플러스 구형 철제카트 색이네 - 마트 절도범으로 몰린 여자..황당 - dc official App
작성자 : 까미유고정닉
여름 니가타여행기(3일차)
[시리즈] 여름 니가타여행기 · 여름 니가타 여행기(1일차) · 여름 니가타여행기(2일차) 신사를 가고 싶은데낮에 갔다간 타 죽을 게 뻔하니 아침에 가기로 ㄱㄱ05시 03분, 야히코 신사를 가기 위해 요시다 행 첫차 승차요시다 역에서 야히코 행 열차를 갈아타야 한다새벽의 보통열차는 몬가의 갬성이 있어오늘 함께해줄 에치고 원데이 패스역시 온통 논이다한 시간 정도 달려 요시다 역 도착야히코 행 열차는 삼십분 정도 남았으니 일단 나가본다주요 환승역이지만 외로운 느낌작은 마을도 마쓰리를 꼭 한다6:28 내가 탈 열차 4번 노리바다시 야히코로 ㄱㄱ또 논이다!!! 경치도 좋고 날씨도 좋아서 요시!!도착했어요 야히코 역신사가 메인이라 역도 신사 모습약 15분 정도 걸어야 신사가 나온다오 울창한 숲신비한 입구오랜만에 숲의 향기를 맡았다본당 아침기도중에치고 국을 건설한 분들을 모신 곳다시 세속으로 나가는 길마을을 기웃거리다 다시 야히코역 8시 이 기차를 놓치면 다음차는 11시 ㅋㅋㅋ물론 요시다 쪽으로 나가는 마을버스도 있긴 한데,기차보다 더 안다니므로 주의요시다행 열차는 몇명 타지 않고 출발패스를 샀으니 봉뽑아야하니까 무지성 패스의 끝이즈모자키역으로도착 근데 진짜 아무것도 없는 마을이다 ㄷㄷㄷ고등학교 덕분에 마을에 유지되는 느낌역에도 고등학생이 쓴 한자 전시중편차치 40인 학교래.... 수업이 되려나 ㅋㅋㅋ꿈을 가져봐요 이주모자키 고교생들!!마트 구경하고 관광안내소도 구경하고09시 14분에 도착했는데 탈출하려면 11시 19분까지 기다려야 함 ㅠㅠ 차라리 산조 역으로 넘어갈걸 그래서 10시반 니가오카 행 버스로 탈출 교통카드는 커녕 단말기도 없네 온리 현금!!어디 깡촌도 아니고 나가오카면 나름 중소도시인데 충격이다이래서 일본은 무조건 현금 들고 다녀야 함나가오카 이온에 들러 더위 탈출역시 이온은 천국이야점심 먹고 니가타로 복귀야히코 신사는 야히코산 로프웨이 온천 등으로생각보다 거대한 관광루트이니계획을 잘 짜면 굉장한 관광이 될 수 있을 것 같아https://www.niigatawestcoast.jp/bus 岩室温泉の観光なら にしかん観光周遊ぐる〜んバス|Bus | Niigata West Coast | 新潟市新潟ウエストコーストを周遊する「ぐる〜んバス」のご案内ページです。8本の源泉が湧く温泉エリア、彌彦神社有する弥彦温泉、新潟の奥座敷「黒湯・岩室温泉」、四季を通じて楽しめる「角田山」「弥彦山」のトレッキング、カーブドッチを始めとした新潟ワインコースト、見学酒屋も多い日本酒蔵巡りにも最適です。観光 にご活用ください!www.niigatawestcoast.jp4월부터 10월까지는 주말에 야히코 순환버스도 운행하니참고! 야히코 신사 · Yahiko, Niigata, Nishikambara District야히코 신사 · Yahiko, Niigata, Nishikambara Districtmaps.app.goo.gl은은히 풍겨왔던 꽃향기, 고요했던 야히코 신사의 기운을 느끼며.
작성자 : 건우_고정닉
[BIC 리뷰] 09. 아키타입 블루
덱빌딩 마지막 겜 인갤픽? 아키타입 블루 타이틀설정화면 전환 이쁨게임 시작 하니까 데이터 없다고 생성하라함진행 정보 저장하는 슬롯같은데 20개나있네그리고 생성한 후 바로 시작할수 있는게 아니라 저 생성한 정보를 누르고 불러오기를 누른 다음에돌아가기 누르고 게임 시작을 눌러야 게임을 시작할수 있음너무 불편그렇게 게임 시작후 컷씬대충 보스 정보랑 보스 특징 알려주고 시작하는듯?맵이렇게 생겼다안정적인 슬더스식 맵맵 연출 있길래 움짤로 찍으려고 했는데 설정에 로비로 나가는게 없네 추가해주셈그리고 버그 있는데 설정에 커서 잠그기 게임 껐다 키면 해제로 표시는 되는데 안나가짐일단 다음 방으로 이동처음 방 들어가면 동료를 고용 할 수 있음일반 보병 일반 사제 일반 마법사가 있다일반이 아마 등급인거 같다동료 상세 정보 창으로 들어가보자정보들을 볼 수 있다동료마다 카드랑 고유능력이 있는듯사고나니까 리더가 탱커같은데 사제랑 마법사를 샀어야했나 생각이 들었는데 일단 그냥 진행UI가 너무 많아서 이것저것 만져보다 동료창 들어옴 업그레이드를 누르면 레벨이 오르더라 체력과 공격력이 1 올랐음공격력이 2배 ㄷㄷ 사제도 2레벨로 올려줌 저 왼쪽 위 누를수 있게 표시가 되어있길래 눌렀더니 디버프 생김망한거 같지만 일단 진행전투 화면---------------------------------------------------------------------------------------------------------------------------------------------------------진행하면서 순서대로 쓰려고 했는데 너무 혼란스러워서 여기서부터 리뷰는 접고 피드백하겠음..아까 개발자 댓글달던거 봤는데 너도 수긍이 가는건 고쳐줬으면 좋겠음일단 인붕이들을 위해 짧게 전투 소개 위 짤 오른쪽 아래 버튼들 설명부터함 다시뽑기는 멀리건 기능임 카드수가 줄어드는 페널티는 없고5장 그대로 다 다시뽑음자리교체는 캐릭터 하나의 위치를 1마나를 소모해서 옮길수있음마나 추출은 매 3턴마다 쓸수 있는 마나 회복기능임이 게임의 마나는 일반적 덱빌딩게임의 에너지와는 다름마나는 자연적으로 회복되지 않고 카드로 회복하거나 마나 추출기능으로 회복해야함희생 카드가 뭔지는 모르겠다시작덱임카드의 타입은 근거리(빨간색) / 원거리(주황색) / 스킬(파란색) / 축복(초록색) 이 있음근거리 스킬은 맨 앞놈 때리는 스킬이고 원거리는 자유롭게 떄릴수있고 공격카드 아닌게 다 스킬인듯 축복이라고 초록색 카드도 있는데 이건 손패에 있으면 효과가 발동하는 류의 카드마나는 이 카드들중 원거리와 스킬카드에서 사용됨왕가의 마나석은 마나 1 주는 카드라서 마나가 안들고 모든 스킬카드가 마나가 드는건 아님마나 소모 없는 원거리/스킬 카드도 있음근거리 스킬들은 이런식으로 연속 공격이 되는데 처음엔 그냥 간지용인지 알았음표기는 되지 않지만 연속 공격을 하면 이런 이점이 있다이 게임을 해봤던 사람들이 이걸 알고 있었을까?그리고 이 게임은 '낮' '밤' '일식'이라는 시간 시스템이 있다 효과는 위와 같음낮과 밤은 맵에서 방 이동 두번마다 교대로 돌아가고 일식은 보스전에서만 발생하는거로 보인다이 부분은 왼쪽 위 UI에서 항시 확인이 가능근데 이 설명에선 안나오는데 밤에는 원거리 공격의 명중률이 10% 감소한다이 부분은 전투에서 표기되지 않고 있음즉 그냥 알아야함 '밤엔 원거리 명중 -10'그리고 동료 행동이라는게 있다 턴 종료 누르면 막 뭐 하는거 보일거임턴 종료시 각 클래스 마다 위의 행동들을 함이 외에도 그냥 자기 멋대로 뭔가 행동을 하는 경우도 있음내가 적을 때렸는데 갑자기 '저항'을 한다던가 갑자기 적을 죽인줄 알았는데 '사경'이 뜬다던가 함문제는 이것들이 내가 모르는 상태에서 발생한다는거임그리고 그런게 엄청많음그리고 이것들이 UI로 표시되질 않음엑스컴에서 명중 90퍼였는데 빗나감이 뜨면 아니 90%가 빗나가네 하고 기분 나쁜데이 겜은 그런게 아님 그냥 난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갑자기 주사위가 막 돌아가고 있는거임나는 주사위의 존재도 몰랐는데 갑자기 주사위가 멋대로 돌아가더니 나는 뭐가 어떻게 된건지도 인식을 못하고 있는 상태인데 결과만 나한테 오는 기분뭔가 시스템이 많은건 괜찮은데 이게 모르는 상태로 발생한다는게 좀 나랑은 안맞았음상점인데 이거 보면 카드나 유물의 효과를 정확히 알 수 없음상태효과가 뭔지 카드나 유물을 봐서는 모르고 사용하고 적에게 걸려있는걸 보던가 용어집가서 뭔지 찾아봐야함 근데 이건 안좋긴한데 그래도 상관없다고 봄당연히 좋다는건 아닌데 다른 게임도 이런 겜 꽤 있고 불편하긴해도 한번 써보면 알수있으니까근데 저 위에 나도 모르게 굴러가는 시스템들은 정말 수정해야한다고 생각함턴 종료시 동료행동도 그냥 동료 UI 어딘가에서 표시해주면 될거라고 생각함최소한 동료가 무슨 행동을 하는지 동료를 영입할때 알아야할거 아님그리고 저 왼쪽 아래 기억 반추가 뭔지도 끝까지 몰랐는데 뭔가 설명이 있으면 좋겠음그리고 여기서도 아키타입이 뭔지 전혀 안알려주고 있는데 이쪽도 정보를 제공해줘야 할거 같음보스 들어가기 전 덱 상황임 보스 전까지 왔는데도 덱에 좋은 카드가 없다카드 성능도 이름만 다르지 거기서 거기인 느낌 카드 효과도 좀 많이 개선하는게 좋아보인다그리고 저 명령:화이트 같은 카드도 언데드에 추가효과 있는데 적이 언데드인지 아닌지 알수있는 방법이 없었음이런것도 개선 필요전투 하고 난 다음 보상을 이렇게 카드랑 유물을 섞어서 하나 고르게 하는데카드는 무조건 주게 하는게 어떨까덱빌딩인데 게임인데 덱빌딩을 할수가 없었음카드 효과 개선 + 보상 절차 개선 이렇게 둘 다 했으면 좋겠다카드 효과는 그냥 유명한 덱빌딩겜 참고 많이 하셈덱빌딩의 재미가 있으려면 덱의 아키타입이라는게 있어야하는데 그런게 안보임슬더스 완타덱 타락전사 방밀덱 독도적 단검도적 뭐 이런거 있잖음게임을 진행하면서 덱의 컨셉이라는게 잡혀야하는데 카드들에 그런게 안보임전투 쪽은 여기까지 하고맵으로 넘어감맵이 이렇게 생기면 유저는 이걸 봤을때 이런식으로 갈 수 있다고 생각할거임과연 그게 가능할까?한번 확인해보자첫번쨰 갈림길에서 아래로 가는 경우는 이어지는 길이 맨위로만 나있어서 갈 수 없다결국 제대로 루트를 짜려면 이 왼쪽에 존재도 모를수 있는 지도를 눌러서 확인해야한다보급품도 처음에는 타일 수만큼 깎이는줄 알았는데걍 지맘대로 깎여서 그냥 랜덤으로 깎이는줄 알았는데 또 그것조차 아니었다이 지도에 나와있는 수치만큼 깎이고 있었던것...최소한 저 지도 버튼을 잘보이게 해주던가아니면 루트에 관련한 정보를 그냥 맵에서도 바로 알수있게 변경하는게 좋다고 생각함아래는 버그들이 카드 효과 없는듯장전 카드 효과는 적용되는데 써논거 확인이 안됨엘리트 잡고나서 걍 이대로 멈춤보스 멈춤 다시 킴또 멈춤 다시켜서 또하는데 또 3턴에서 똑같이 멈춰서 걍 접었다-------------------------------------------------------------------------제일 기대하던 게임이라 제일 마지막에 했는데 실망이 너무 컸다인갤에 재밌다는 글이 많았는데 사실 난 겜하면서 대체 어느 부분에서 재미를 느꼈는지 모르겠더라내가 재미포인트를 못찾은건가그래도 1막 보스까지 쭉 했는데 덱빌딩스러운 맛은 없다시피하고 동료 시스템이 재밌었는가 하면 난 그것도 아니었음무엇보다도 UX가 정말 너무 별로였다 많이 개선해주길 바람...
작성자 : ㅇㅇ고정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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