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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어디서도 본적 없다..."콘크리트 둔덕설치는 범죄행위"
- 관련게시물 : 속보) 175명 탑승한 국내 비행기 추락- 관련게시물 : 소방당국 “생존자 2명 외에 전원 사망 추정”https://n.news.naver.com/article/008/0005134629?sid=102 세계 어디서도 본적 없어…활주로 끝 '콘크리트 둔덕' 화 키웠다?전남 무안국제공항에서 추락한 여객기가 둔덕과 충돌, 탑승객 178명이 숨진 사고와 관련해 해외 전문가들은 '둔덕이 사고를 키웠다'는 분석을 내놨다. 영국 공군 출신 항공 전문가 데이비드 리어마운트는 30일(한국 시간n.news.naver.com- 무안공항 참사 = 콘크리트 벽이 문제라고 모든 외신이 말함전세계 외신이 일제히콘크리트벽이 왜 공항 활주로에 세워져있냐동체착륙은 완벽했고 저 벽만 없었으면 모든 승객은 살았을거라고 입모아 말함근데 썩은 한국언론은콘크리트 벽에 대해 일절 말 안하고있지 ㅋㅋㅋㅋㅋ- dc official App- 무안공항 로컬라이저(둔덕) 323m 의문점분명 발표에서는 활주로 끝에서 로컬라이저(둔덕)이 323m 떨어진 곳에 있다고 했다. 그래서 직접 측정을 해보았다. 1. 먼저 활주로 끝이 어딘지 확인을 해보자. 무안공항의 활주로는 2,800m 이다. 따라서 저 하얀 선들끼리 측정을 했을 때 그 길이가 나온다 따라서 저 하얀선이 끝부분이다. 2. 하얀선에서 로컬라이저와의 거리 264m 그런데 저 로컬라이저에서 하얀선까지의 거리는 264m 가 나온다. 뭔가 이상하다. 그렇다면 로컬라이저에서 323m 떨어진 지점은 어디일까? 너무 어정쩡한 위치 아닌가? 인천공항, 김포공항, 대구공항 모두 활주로 길이를 저 하얀선을 기준으로 쟀을때, 정확했다. 그런데 여기만 다를리도 없고, 다를 수도 없다. 왜냐하면 앞서 보았다시피, 저 하얀선을 기준으로 쟀을때, 이 활주로의 길이가 2,800m 가 나오기 때문이다. 3. 그렇다면 왜 잘못된 323m가 나온걸까? 그렇다. 활주로 끝에서부터 공항 "외벽"까지의 거리가 323m이다. 즉 제대로 확인을 안하고 착각을 해서 발표했다는 추론을 할 수 있다. 결론. 1. 비행기는 로컬라이저에 충돌 2. 로컬라이저는 활주로 끝에서 264m 떨어짐 3. 이것은 안전조건인 300m 이내이며, 불법적인 건축물. 4. 그런데 발표는 323m 라고 잘못됨. 5. 발표가 잘못된것은 323m 떨어진 공항 "외벽"의 위치를 로컬라이저로 착각했기 때문 - dc official App- 무안공항 가벽 설치자. 또 민주당리리짜이밍 - 문제의 구조물. 이분 유튭 봐바라많이들 지적해주시네- 무안공항과 비슷한 둔덕을 가진공항전라도 여수공항 오버런치면 무조건 뒤지게 만들어놈 - 해외는 그냥 대놓고 공항탓하네요타이틀부터가 "무안공항 구조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끔찍했다" - 무안공항의 비밀 하나 알려줄까?https://www.khan.co.kr/article/202412091408001 ‘국내 1호 습지보호지역’ 무안 갯벌 확대…유네스코 세계유산 2단계 등재 속도 전남 무안 갯벌의 습지보호지역이 확대되면서, ‘한국의 갯벌’의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 추가 등재 작업에도 속도가 붙고 있다. 해양수산부는 오는 10일 무안 갯벌의 습지보호지역을 확대해 지정한다고 9일 밝혔다. 함평만 갯벌 중심의 기존 보호구역(42㎢)을 탄도만 주변(71㎢)까지 확대해 약 113㎢ 규모로 습지보호지역을 늘리는 것이다. 부드러운 황토갯벌로...www.khan.co.kr공항근처임에도 불구하고 새들의 훌륭한 먹이 공급처를 무려 "보호구역"으로 지정해놓는 꼬라지 ㅋ민주당새끼들 지령내려서 어거지로 "제주항공사태"로 물타기 하려는 것도 지들이 해놓은 짓을 스스로 알기 때문이야어거지로 공항 처만든것도 민주당활주로 좁으니까 늘리자는 건의 무시한것도 민주당공항근처에는 있어선 안되는 새들의 군집지 습지보호구역을 확대 지정 '신청'한것도 민주당무리하게 국제선 허가해서 쓸데없는 방콕행 비행기를 만든것도 민주당국제법위반인 콘트리트 구조물 벽 만든것도 민주당신나게 줄탄핵 갈기다가 막상 재난상황터지니 대행들 밖에 없는 병신 컨트롤타워를 만든것도 민주당프레임을 항공사로 잡아야만 하는 이유가 이거임 ㅋ참고로 이건 무안공항근처 습지보호구역 및 새들 군집지역을 표시한 지도야딱봐도 위험해보이지?엠빙신817도 충분히 파볼만한 흥미로운 주제이긴 하지만 현실적으로 일반사람들에게 817 얘기하면 걍 음모론으로 취급될 확률이 높아그것보단 이런 담백한 팩트를 알려주는게 더 효과적일거라 생각하니 널리 퍼트려줘!- 항공전문가"무안공항 둔덕 설치는 범죄행위에 가깝다"https://youtu.be/1vjMRCG7MjgDavid: “보시는 것처럼 그 너머는 평평한 지형입니다. 항공기가 그쪽으로 조금 더 달려가면서 속도를 줄여 멈출 만한 공간은 충분했고, 그렇게만 됐다면 모두 살아남았을 거예요. 그런데 불과 200미터 정도 혹은 그보다 더 안쪽에 저렇게 단단한 물체가 있다는 것은—전 세계 어디에서도 이런 경우는 본 적이 없습니다.”Tom: “이처럼 주요 공항 구역에 콘크리트 벽 같은 것이 존재해야 할 어떠한 정당한 이유가 있을까요?”David: “정당화될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저걸 저곳에 두는 것은 거의 범죄 행위에 가깝다고 봅니다.”- cnn "어떻게 새가 랜딩기어를 못내려오게 하냐"https://youtu.be/GPsw68aPVhw2:12 부근 부터, "공식적인 발표, 현지관계자들은 이 사건의 원인으로 버드 스트라이크를 언급했습니다.하지만, 저희가 분석가들과 수시간 얘기를 나눠봤음에도, 도대체 어떻게 새들이 부딪혀서 랜딩기어가 내려오지 않을 수 있게 할 수 있는 것인지 ,그리고 어떻게 착륙시 속도를 줄이는 날개의 플랩이 펼쳐지지 않게 할 수 있는지확실치 않았습니다. .. 그리고 비행기가 부딪힌 이 구조물은 도대체 왜 활주로 끝에 있는 것인지,아직도 대답을 듣지 못한 질문투성이입니다." cnn 현장 특파원4:20 초 부근부터,"저는 버드 스트라이크와, 그리고 랜딩기어가 내려가지 않거나 올라가지 않는 것.이 둘 사이 그 어떤 연결점도 찾지 못했습니다.저는 정말로 그 둘이 어떻게 연관된건지 모르겠습니다.반면, 제가 찾을 수 있는 연결점은, 버드 스트라이크에 대한 반응 입니다.엔진에 새가 충돌하면서 조종실에 커다란 혼돈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비행기가 어떻게 내릴 것인지, 어디에 내릴 것인지 선택지가 제한되는 상황이 마지막 비행기의 과속상태로 이어졌을 수도 있습니다.""제가 가진 가장 큰 의문은, 도대체 비행기가 충돌한 그 구조물이 거기 왜 있느냐는 것입니다.공항은 비행기 랜딩기어가 있든 없든 착륙할 수 있게 설계되어 있어야 합니다.활주로 주변에 쓸데없는 방해물이 있어선 안됩니다. 왜 그 커다란 콘크리트 구조물이 거기 있어야만 하는지 알 수 없습니다." cnn 자문 안전 분석가
작성자 : 헬기탄재매이고정닉
일본 가서 자동차만 구경한 후기
2월에 도쿄 여행 갔다 옴 차박이라 자동차 실컷 구경할 생각으로 갔음.입국하고 바로 친구 만나러 신주쿠으로 감. 역에서 올라오자 마자 본 R32 GTR. 이거 보는 순간 일본에 온게 실감나더라. 친구랑 놀고 숙소 가다가 아키하바라에서 본 튜닝된 JDM 명차들 니산 실비아 S15, 토요타 체이서, 니산 R34 GTR 다음날은 가마쿠라에 감. 일본 현지에서도 드라이브 코스로 인기 많다더라. 그래서 그런지 이쁜 차들이 많았음. G바겐인데 저 색상에 저런 오프로드 파츠 달린 G바겐들이 많이 보였음. 국내에선 본 적이 없는데 일본 시장에만 나온 옵션인가? 니산 180SX 내가 좋아하는 JDM 중 하나 폭스바겐 타입 3 한국에도 아주 조금 들어왔던 알핀 A110 클래식 미니 레카로 시트에 롤케이지까지 빡세게 들어간 BMW E36 M3 일본 튜닝카들 중엔 무근본 양카튜닝이 아니라 진짜 서킷 돌 것 같이 튜닝된 차들이 많아서 좋았다. 바로 기차 타고 요코하마 니스모 쇼룸에 감. 들어가자 마자 벽에 붙어서 반겨주는 니산 R390 GT1 내부엔 니스모 레이싱카들이랑 트로피, 니산 명기인 RB26 엔진 등이 전시돼 있음. 규모는 작아서 자세히 관람해도 1시간컷 가능. 기술의 니산 섹시한 엔진들 차원이 다른 레이스카의 휀다 전시실 옆엔 정비 샵이 있음. GTR의 성지라던데 확실히 평생 볼 GTR들 여기서 다 본듯. 한국에선 찾아다니지 않는 이상 평생 한번 볼까말까 한 R32 GTR. 도쿄 오자 마자 3번 봄. 신형 Z도 들어와 있었음. 1970년식 토요타 카리나 일본은 클래식카가 정말 많아서 좋았음. GT86은 길에서 한국의 아반떼 N 정도의 빈도로 잘 보이는 편이었음. 또다른 180SX 얘는 뒷바퀴 까맣게 칠한 거나 프런트 캠버각 들어간거 보니 드리프트 하려고 튜닝한 것 같았음. 요코하마 니산 HQ도 방문함 10년 넘게 우려먹는 R35 GTR 신형 Z들 회색은 니스모 버전 이젠 나온지 꽤 된 니산 컨셉카들 해질녘 요코하마 스카이라인 구경하고 다이코쿠 PA 가보기로 함 가는 길에 본 80년대 911 (964) 카레라 진짜 존나 이쁘다. 일본은 대부분 차들 관리상태가 최상급이었음. 미국 게이들도 일본 올 때마다 차들 깨끗해서 놀랍다고 함. 60년대 쉐보레 임팔라 로우라이더. 미국에서도 못 본 로우라이더를 일본에서 볼 줄이야.... 실감이 안 났음 다이코쿠로 가는 길. 이때만 해도 걸어서 갈 수 있는 줄 알았지. 가보니까 나같은 외국 관광객들 존나 많았는지 길목마다 도보 진입 금지 붙어있고 다 막혀있음. 나랑 버스 같이 타고 온 중동계 형님들 지들끼리 눈치보더니 담넘기 시작함. 난 그거 멍때리면서 보다가 걍 버스 타고 돌아왔음. 이날 주말 저녁이라 날도 딱 좋았고, 멀리서 튜닝카들 굉음 내면서 램프 내려오는거 보니까 참 아쉬웠다. 다음날 버스 타고 가와구치코 감 고속도로 풍경인데, 개인적으로 강원도보다 산이 촘촘한 느낌이었음. 근데 가보니까 눈 존나 옴. 로손 뒤로 걍 새하얗게 안개만 존나 껴 있고 아무것도 안보임. 다음날 호텔에서 티비 켜니까 이례적 강설이라면서 뉴스 보도하고 있더라. 그래서 동네 자동차나 구경하다 옴. 다음날 미나토랑 롯본기 힐즈 구경하다가 본 쉐보레 엘 카미노. 요즘 일본 자동차 커뮤니티에서 미국 클래식카 유행한다던데 진짜인가봄. 미국 클래식카 진짜 많아서 너무 좋았다. 다음날 시부야 구경 와서 발견한 60년대 쉐보레 임팔라 계속 걷다가 한 게러지 안에서 발견한 2세대 니산 GTR 오일쇼크 맞아서 197대밖에 생산 안된 초희귀 차량인데 지나가다가 길가에서 발견함. 말도 안된다 ㄹㅇ 그 옆에 있던 벤츠 E60 AMG 이것도 1000대 미만 생산된 희귀 차량 길가에서 발견한 1966년식 포드 머스탱 패스트백. 1세대 머스탱 중에서도 초기형 모델. 1세대 머스탱이 공도 돌아다니는 거 태어나서 처음 봄. BMW 튜닝 브랜드 알피나의 쇼룸 BMW가 아닌 알피나 매장은 처음 봐서 신기했음. 저녁에 앞으로 지나가던 베일사이드 바디킷 장착한 마쯔다 RX-7 분노의 질주에 성강이 타고 나와서 유명해진 차. JDM 좋아하는 양키들이 환장함 다음날은 아키하바라 또 감. 근처 무슨 건물 주차장이 튜닝카 카밋 명소래서 찾아갔는데 시간상 낮에 갈 수 밖에 없었음. 가다가 본 벤츠 마이바흐 S680 버질 아블로 에디션. 차덕들이 좋아하는 차는 아니지만 이것도 전세계 150대 한정판... 평일 오전인데도 나름 이쁜 차들이 있었음. 마쯔다 RX-7 이타샤들 이외에도 차들 많이 봤는데 이미지 제한 걸려서 못올리노. 차덕으로서 최고의 여행이었다. 내년 초에 차 구경하러 또 갈 생각임 자동차 구경하러 가기엔 일본만한 곳이 없는듯. 자동차 문화도 훨씬 발달돼있고, 희귀 차량들도 많고, 차들이 깨끗함.
작성자 : ㅇㅇ고정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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