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연관 갤러리
일어 갤러리 타 갤러리(0)
이 갤러리가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추가한 갤러리가 없습니다.
0/0
타 갤러리 일어 갤러리(0)
이 갤러리를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개념글 리스트
1/3
- 북한, 전 세계에 날린 경고장 "왜 우리만 자제해야 하나" 마스널
- 군대에서 10억모은 남자.JPG 멸공의길
- 캄보디아로 이사가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국결부부 야갤러
- "훔치면 100배 물어내야"…일부 무인점포 '합의금 장사' 눈살 ㅇㅇ
- 나라다운 나라 - 윤석열 정부의 지난 2년 6개월을 알아보자 ...
- 싱글벙글 세계 최고의 엉덩이 근육 코드치기귀찮아
- 앞으로 학교서 스마트폰 못 쓴다?…관련 법안에 정부도 '공감' ㅇㅇ
- 트럼프는 韓 안보에 과연 그림자를 드리울까 ㅇㅇ
- 유럽 여행 기록: 프랑스편 커피포트
- 추사(은성농원) 방문 후기 송쟌
- 아리마 온천 료칸 '토센 고쇼보' 후기 향긋한트러플
- 훌쩍훌쩍 조선에서 호의를 베풀면 안되는 이유 카디건
- 의대 빼곤 여기 몰렸다…취업난이 바꾼 정시 '최상위 학과' ㅇㅇ
- 여장남자 유튜버 댓글 근황....JPG ㅇㅇ
-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여초 커뮤니티에 사과 ㅇㅇ
삼성전자 희망퇴직하는 날도 보네
15년 이상 근무면 26살 입사하고 41살이면 퇴직대상이란거네 골때리는군. - dc official App- 속보) 삼성전자 대규모 희망퇴직 ㅋㅋㅋㅋㅋㅋㅋㅋㅋ특히 파운드리 분야는 30% 이상 감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독] 삼성전자, 대규모 희망퇴직 단행 "파운드리 인원 30% 감원"https://m.metroseoul.co.kr/article/20241102500069 [단독] 삼성전자, 대규모 희망퇴직 단행 "파운드리 인원 30% 감원"삼성전자가 이례적으로 총 4차에 거친 대규모 희망퇴직을 단행한다. 특히 파운드리 제조팀 인원은 30%이상 감원될 것으로 알려졌다. 2일 삼성전자 고위 관계자에 따르면 우선 15년차 이상 근무했으나 5년내 고과를 못받은 CL3(차·부장급)을 중심으로 1차 희망퇴직을 받는m.metroseoul.co.kr[메트로신문] 삼성전자가 이례적으로 총 4차에 거친 대규모 희망퇴직을 단행한다. 특히 파운드리 제조팀 인원은 30%이상 감원될 것으로 알려졌다. 2일 삼성전자 고위 관계자에 따르면 우선 15년차 이상 근무했으나 5년내 고과를 못받은 CL3(차·부장급)을 중심으로 1차 희망퇴직을 받는다. 2차는 10년차 이상으로 진행되며 3차는 목표를 미달성할 경우 전직원으로 확대된다. 마지막 4차는 상시 운영될 것으로 알려졌다. 희망퇴직 조건은 CL3 기준 퇴직금 3.8억원과 4개월치 월급 등을 포함해 총 4억원 가량이 지급될 전망이다. 이는 경영환경의 고령화와 실적부진을 타개하기 위한 쇄신안의 일환으로 풀이된다. 특히 8인치(inch) 파운드리 제조·기술팀 인원을 30% 이상 감원한다. 또 비연봉제 직원에 대한 희망퇴직 제시안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삼성전자는 올해 3분기 주력인 반도체 사업의 경쟁력의 저하로 어닝쇼크를 기록하며 그룹 위기론이 확산됐기 때문이다. 삼성전자는 지난 31일 연결 기준으로 매출 79조1000원, 영업이익 9조1800억원의 올해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이는 시장 전망치를 하회하는 성적이다. 금융정보업체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삼성전자 3분기 실적 컨센서스(전망치 평균)는 매출이 80조 9002조, 영업이익이 10조 7716억원이였다. 결국 전영현 디바이스솔루션(DS) 부문장(부회장)이 '반성문'까지 내놓으면서 쇄신을 위한 대규모 조직개편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 재계에선 실적부진에도 불구하고 인력 고령화로 인건비는 크게 늘면서 삼성전자의 경영상황이 더 악화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실제 삼성전자가 지난 2010년 기준 전 세계 직원에게 지급한 인건비는 13조5000억원으로 알려졌지만 지난해는 38조원으로 크게 확대됐다. 인건비가 13년 만에 3배 가까이 늘어난 셈이다 이에 삼성전자는 대대적인 조직 개편을 통한 인력 효율화가 불가피하다고 판단한 것으로 풀이된다. 한종희 부회장은 지난 1일 열린 삼성전자 창립55주년 기념식에서 "변화 없이는 아무런 혁신도 성장도 만들 수 없다"며 "변화와 쇄신을 통해 미래를 주도할 수 있는 강건한 조직을 만들자"고 밝혔다. 이어 "임직원 모두가 사활을 걸고 우리의 본질인 기술 리더십을 더욱 강화해 한치의 부족함 없는 품질 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고 강조했다.일단 단독임- dc official App
작성자 : 캡틴군무원고정닉
세계일주 여행기(10) - 마다 세번째 이야기, 피아나란초아, 마나카라
[시리즈] 2018 세계일주 · 세계일주 여행기(1) - 베트남, 캄보디아, 태국 · 세계일주 여행기(2) - 인도 시킴(sikkim) 고에차라 트래킹 · 세계일주 여행기(3) - 인도 다질링, 네팔 육로 입국 · 세계일주 여행기(4) - 네팔 카트만두, 치트완 국립공원 · 세계일주 여행기(5) - 다시 인도로, 바라나시,아그라 · 세계일주 여행기(6) - 남인도 여러도시 여행 · 세계일주 여행기(7) - 인도 마지막 뭄바이 / 아프리카입성 · 세계일주 여행기(8) - 아프리카 입성, 마다가스카르 · 세계일주 여행기(9) - 모론다바 바오밥에비뉴, 칭기 국립공원 모론다바를 뒤로하고 다시 타나로 복귀다음 목적지는 타나 남부에 위치한 피아나란초아마다가스카르에서 가장 문맹률이 낮은 교육도시고 기독교 인구비율도 상당히높음근데 숙소가니까 리무 원숭이 키우더라 불법인데 ㅋㅋㅋㅋㅋㅋㅋ사람들한테 물어보니까 돈만주면 몰래 리무 고기도 먹을수있다고함아프리카는 진짜 되는것도 하나없지만 안되는것도 하나없다 ㅋㅋㅋ피아나란초아를 온 이유는 피아나란초아 - 마나카라를 잇는 기차가 정글을 관통해서 운행하는데 경치가 상당히 좋다고 들어서 타보려고 감여기가 기차역임근데 기차 상태이슈로 일정이 다 꼬였고 그나마 열차 타보려면 역으로 마나카라 - 피아나란초아 코스로 탈수밖에 없는 상황이옴그래서 택시부르스로 이동한다음 역으로 타고 올라오기로 결정터미널(?)에서 차 예약하려고 갔는데 예약은 무사히함앞에 초록모자 십새끼땜에 사기먹을뻔함. 얘한테 표 샀는데 출발 30분전에 도착했는데 차 떠났다고 구라쳐서 내 돈 내놓던가 차 다시 ㄱ 해와라 했더니 첨엔 개소리하다가 개ㅈㄹ하니까 사무실가서 자리 만들어줌근데 나중에 알고보니까 그냥 돈 두배로 쳐먹고싶어서 개구라 친구였음 ㅅㅂ럼난장판이다이 차타고 감역시나 가다가 또 타이어 터짐 ㅋㅋㅋ마나카라 도착여기서 3일 기다리고 기차타야되는데 기차를 모론다바에서 만난 따거형님들하고 타기로해서 같이온김에 3일동안 셋이서 술만 줄창마심 ㅋㅋ여기 운하 배타는게 유일한 관광코슨데 공사해서 못탐 ㅋㅋ아프리카 시골을가도 중식은 판다한식이 그리우면 중식당 찾아가면 됨아프리카에서 중식당 만날때마다 시진핑핑이 고맙읍니다 외쳤다그렇게 기차타는 날이 밝았는데기차가 오다가 탈선나서 언제올지 모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 6시간 기다리다가 난 다음 일정땜에 택시부르스타고 피아나란초아로 복귀하기로함 ㅋㅋㅋㅋㅋ마나카라는 따거형님들하고 술마신 기억만 남게됨 ㅋㅋㅋ따거형님 요즘도 잘지내시더라 진짜 지겹게 탔다 택시부르스이거타고 돌아가는데 중간에 차 퍼져서 밤9시넘어서 어둠속에 다른 승객들이랑 도적놈들 올까봐 개쫄아서 차 고치는거 기다림현지인들이 빨리고치라고 성화더라이런거 몇번겪다보니 아프리카나 제3세계다니면서 사고 안당했다고 안전하다고 안가본 사람들한테 말하는건 매우 무책임한 말이라고 생각하게 됨사고나면 책임질거도아닌데 내가 안당했다고 안전하다고 말하는건 성급한 일반화라고 생각한다.여행 떠나기전에 세계일주 다녀온 분들한테 조언도 구해봤었는데 안전에 관한문제는 누구한테 물어봐도 다들 보수적으로 말해주심.진짜 다녀온사람들은 무책임하게 거기 생각보다 안전해 라고 대책없이 얘기안한다.나는 미리 대비를 하기도했지만 운이 좋아서 무사히 여행마쳤다고 항상 생각하고 있다남들 말 듣지말고 안전에 관한 문제는 본인들이 직접 판단하기를 바람개개인이 감당할수있는 리스크의 크기가 다들 다르기때문에 본인이 선택해야 후회가 없다나같은 경우는 리스크의 역치가 좀 높은편이라 이런 곳들을 선택해서 다닐수있었다고 생각어쨋든 타나로 돌아왔는데 이때 거의 2일밤을 새고 하루는 노숙까지 해서 한인민박에서 회복 좀 함 집밥먹으니까 힘나긴하더라 ㅋㅋㅋㅋ타나에서 재충전하고 마다가스카르 마지막 목적지인 세인트마리 섬으로 출발함세인트마리섬은 겨울(남반구니까 8월이 겨울)에 남극에서 올라오는 혹등고래떼를 볼수있는 섬임진짜 좋음 마다가스카르 갈일있으면 꼭 가보길 추천한다여기 가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나는 타나에서 토아마시나라는 마다가스카르 최대 항구도시로 가서 거기서 다시 차량을타고 작은 항구마을로 이동 - 통통배타고 큰배로 이동 - 세인트마리섬 도착 루트를 이용함타나에서 토아마시나가는 길야간이동이었는데 밤이라 위험하다고 5-6대 차량 무리지어서 이동함쉴때도 같이 쉼 ㅋㅋ토아마시나에 있는 세인트마리행 교통사무실이거타고 작은마을로 이동해서통통배타고 큰배로 이동함다음에 세인트마리섬이 마다가스카르 마지막글일듯
작성자 : 트롯퀸자영고정닉
차단하기
설정을 통해 게시물을 걸러서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