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개발 관계사 5민랩(5minlab, 대표 박문형)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멀티플레이어 액션 게임 ‘SMASH LEGENDS: 스매시 레전드(이하 스매시 레전드)’에 신규 지원가 캐릭터 ‘옥타비아’를 추가하고 가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매시 레전드’의 18번째 캐릭터인 바다의 마녀 ‘옥타비아’는 지원가 클래스 캐릭터로, 치유 스킬을 보유해 아군과 자신의 생존력을 높일 수 있다.
‘옥타비아’는 이번 업데이트로 개시한 ‘스매시 패스 시즌7: 바다의 아리아’의 유료 패스 보상 15단계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유료 패스 구매 시 상자, 이모티콘, 인게임 재화 등 다양한 보상과 전투 열쇠 및 보유 퀘스트 확장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이와 함께 라인게임즈는 가을 시즌을 맞이해 게임 미션을 완료하면 이벤트 코인을 획득할 수 있는 ‘레전드 미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미션 진행 기간은 오는 10월 22일까지이며, 이후 25일까지는 이벤트 코인으로 가을 맞이 한정 SMASH 효과 아이템인 ‘추풍낙엽’을 포함한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