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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글벙글 김미영 팀장 근황
프리즌 브레이크행 ㅋㅋ- 김미영 팀장 근황...jpg우리 경찰은 지난 2021년, 현지 경찰과 공조해 필리핀에서 '김미영 팀장'을 붙잡았습니다."올려, 올려. 가서 PCR 검사하시고."김 팀장은 전직 사이버수사대 경찰 출신인 50대 박 모 씨로, 2008년 수뢰 혐의로 해임됐습니다.경찰에서 배운 수법을 활용해 4년 만에 보이스피싱 총책으로 변신한 박 씨는 필리핀에 콜센터를 개설하고 사기 행각을 벌였습니다.김미영 팀장이란 문자메시지를 대량 살포한 뒤 자동응답전화를 통해 대출 상담을 하는 척하며 개인정보를 빼내 돈을 가로챈 겁니다.2014년 당시 확인된 피해자만 2만여 명, 피해 금액은 4백억 원에 달했습니다.[보이스피싱 사기 조직원 (지난 2014년) : 환급 인지세 28만 원과 보험료로 책정된 140만2,326원은 저희가 다 환불 처리해 드릴 거예요.]박 씨는 그러나, 체포된 뒤에도 현지에서 인신매매 혐의 공범으로 기소돼 재판받느라 강제송환이 차일피일 미뤄졌습니다.우리 사법당국 처벌을 피하려고 일부러 추가 범행을 저지르며 버틴 건데,박 씨는 이달 초, 현지 법원 재판에 출석했다가 교도소로 이송되는 과정에서 도망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우리 경찰이 박 씨에 대해 적색수배를 내리고 추적에 나섰지만, 아직 행방이 묘연합니다.탈옥함ㅋㅋ - 김미영 팀장 <- 탈옥했네;;이게 벌써 14년 전이라고 - 경찰 출신 ‘김미영 팀장’ 필리핀서 탈옥https://www.youtube.com/watch?v=CdceCtfVWUs 경찰 출신 ‘김미영 팀장’ 필리핀서 탈옥 | 뉴스A경찰 출신 ‘김미영 팀장’ 필리핀서 탈옥최악의 보이스피싱 범죄 조직, ‘김미영 팀장’의 총책 박 모씨가 1주일 전 수감돼있던 필리핀 교도소에서 탈옥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경찰 출신으로 보이스피싱범을 잡다가 범죄자가 됐던 그 인물이죠. 양국 경찰이 쫓고 있습니다. 최재원 기자입니다...www.youtube.com- 경찰 출신 김미영 팀장 총책 필리핀서 탈옥..jpg최악의 보이스피싱 범죄 조직, ‘김미영 팀장’의 총책 박 모씨가 1주일 전 수감돼있던 필리핀 교도소에서 탈옥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경찰 출신으로 보이스피싱범을 잡다가 범죄자가 됐던 그 인물이죠. 양국 경찰이 쫓고 있습니다. 김미영 팀장이라며 문자메시지 보낸 뒤 대출 상담하는 척하며 개인정보를 빼내는 방식을 썼던 국내 1세대 보이스피싱 조직입니다. 필리핀 현지에 콜센터를 차리고 범죄를 저질러 왔는데 2012년부터 10년 가까이 피해자로부터 뜯어낸 돈만 수백억 원에 달합니다. 경찰은 2021년 필리핀 현지경찰과 공조해 '김미영 팀장' 조직의 총책 박모 씨를 마닐라 인근에서 붙잡았습니다. 박 씨를 추적한 지 무려 9년 만이었습니다. 그런데 지난주, 필리핀 교도소에 수감돼 있던 박 씨가 탈옥한 사실이 확인됐습니다. 박 씨는 필리핀 이민자 수용소에 수감돼 있다가 최근 교도소로 이감됐는데, 여기서 동료 수감자와 함께 탈옥한 겁니다. 박 씨는 체포 당시 "필리핀에서 범죄를 저질렀다"고 진술해 필리핀 현지에 수감됐습니다. 과거 서울경찰청 사이버수사대에서 일했던 전직 경찰관이었던 만큼 국내 송환을 미루기 위해 이른바 '꼼수'를 쓴 걸로 보입니다. 이렇게 현지에서 3년을 버티다 탈옥한 겁니다. 외교부는 "탈옥 사실을 인지한 후부터 신속한 검거를 위해 유관기관과 협의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도 박 씨 검거를 위해 필리핀 당국과 협력하는 한편 필리핀 교정 시스템에도 대책 마련을 촉구할 계획입니다. https://naver.me/xFo3OddM 경찰 출신 ‘김미영 팀장’ 필리핀서 탈옥최악의 보이스피싱 범죄 조직, ‘김미영 팀장’의 총책 박 모씨가 1주일 전 수감돼있던 필리핀 교도소에서 탈옥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경찰 출신으로 보이스피싱범을 잡다가 범죄자가 됐던 그 인물이죠. 양국 경찰이 쫓고 naver.me
작성자 : ㅇㅇ고정닉
5월 9일 시황
하이라이트만 읽으셔도 무방합니다.------ 테크 & 반도체 ----- 실적 아이온큐 우버 ARM 에어비엔비 ------ 테슬라 오늘 하락은 아래 뉴스가 메인. 어제 하락도 로이터 작품이었고 오늘도 로이터가 또 로이터 한 것. ----- ----- 일론이 또다시 라이다 필요없다는 게시글을 올린 걸로 봐서는 비전 학습할 때 검증하는 용도인듯. ------ 다음주 FSD v12.4 배포될시 성능의 추가적인 대폭 향상이 이뤄질듯. 현재 버전에서는 전방 주시 중에도 핸들 잡으라고 뜨는데, 12.4버전부터는 없어질듯. ----- 아래는 어제 중국 유저의 좋은 분석글이 하나 올라와서 번역해옴. 스페이스에서 한 번 언급했던 것 같은데, AI GPU연산력 향상 이후 업데이트 속도가 실제로 크게 빨라지지는 않았습니다. 마이너 릴리스의 경우 10일, 미디엄 릴리스의 경우 20일이 걸렸지만 이전에도 그랬었습니다. 저는 유효성 검사 과정에서 병목 현상이 발생해 유효성 검사 프로세스가 불가피했기 때문이라고 분석하고 있었는데, 이 사실은 Elon에 의해 확인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검증이 순수한 현실 검증이라고 생각했는데, 아쇼크는 컨퍼런스 콜에서 설명하길: 먼저 폐쇄 루프 시뮬레이션 검증을 한 다음, 개방 루프 현실 검증을 한다. 폐쇄 루프 검증은 주로 지난 몇 년 동안 축적된 '주요 이1벤트'를 재생하거나, 비디오를 생성하여 유사한 상황을 시뮬레이션하여 검증합니다.(둘 다 가속화할 수 있음), 개방 루프 검증에는 'QA', 'QC', 'QR'이 포함된다고 설명했습니다. 개방 루프 검증에는 "QA-직원-사용자" 세 개의 링크가 점진적으로 푸시되어야 합니다(실제로 가속화할 수 없음). 중요한 점은 실제 검증 부분이 매우 중요하며 생략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실제를 모방하여 대체할 수 없습니다. 완벽한 모방의 전제 조건은 현실의 완벽한 예측이기 때문에, 현실을 완벽하게 예측할 수 있다면 최종 목표가 달성되어 모방이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현실 검증이 생략될 수 없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사실, 현재는 Elon에 의해 FSD의 새로운 병목으로 공식적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여기에는 많은 분들이 잘 모르실 수도 있는 몇 가지 핵심 사항이 있는데, 지난번 Space에서 공유하지 못했습니다: 1. 대부분의 운전 시간은 지루한 차선 유지 등 '쓰레기 시간'에 불과합니다. 따라서 운전보조의 문턱은 매우 낮고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작동할 것 같은 제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2. 그러나 운전 난이도의 상한선은 매우 높으며, 가장 복잡한 상황은 아마도 인간도 처리할 수 없을 것이고, 전설적인 AGI의 등장을 기대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복잡하고 희귀 한 사례는 매우 드물게 분포되어있어 일반인은 며칠에 한 번도 만지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3. 이후 훈련에서는 어렵고 희귀한 개입 데이터만이 중요한 가치를 가지므로 모델 능력의 상한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델이 점점 더 안전해짐에 따라 희귀한 상황이 발생하는 빈도도 점점 낮아질 것입니다. 4. 현재 FSD 자체는 아직 완벽하지 않지만 "FSD + 인간"데이터는 안전 측면에서 이미 인간을 능가했습니다. 따라서 FSD 개입 데이터의 수집 효율은 실제로 높지 않으며, 현재 더 안전한 v12.3.X는 안그래도 어려운 개입 데이터 확보의 어려움을 더욱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v12.4.X, v12.5.X 등과 같은 향후 버전에서는 데이터 확보 난이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5. 이러한 "중요 이1벤트"의 수집, 훈련 및 검증은 본질적으로 대규모 차량으로만 수행할 수 있습니다. FSD의 기하급수적인 능력 향상은 이상적인 경우에 차량 규모의 확대를 가져올 것이며, 이를 통해 데이터의 양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새로운 개입"의 빈도가 크게 증가하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개입" 데이터의 지속적인 발생은 FSD의 역량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릴 것입니다. 위의 5가지 사항을 바탕으로, 희귀 사례 수집의 난이도가 너무 높기 때문에 '검증 병목 현상'을 해결하는 데 드는 비용도 너무 높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단기적으로는 이 문제에 대한 근본적인 해결책을 찾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능력이 강화될 때마다 팀이 FSD차량을 더 확대하여 수집 효율이 줄어든 것을 보완해야 합니다. 하지만 제 생각에는 이 '높은 난이도'가 바로 FSD, 미래 무인 차량, 그리고 모든 실제 AI 제품에서 가장 중요하고 필수적인 해자이며, 완벽한 FSD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인류의 대부분이 FSD에 합류해야 할지도 모릅니다. 인공지능(FSD)이 한 번 훈련되면 인류 사회는 아마도 또 다른 인공지능(자율주행)을 훈련하고 싶어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는 엄청난 자원 낭비가 될 것입니다. '전략적인 이유'로 두 번째 모델을 훈련시키고 싶어도 첫 번째 모델보다 몇 배는 더 어려울 것입니다. 왜냐하면 사용자가 저렴하고 사용하기 쉬운 완벽한 FSD를 갖게 되면, 더이상 스타트업과 함께하는 데에 인내심을 갖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이미 완성된 FSD를 두고 또다른 모델의 훈련을 위해 돈을 쓰고 안전을 희생하지 않을 것이며, FSD와는 다르게 무료로 테스트, 검증 및 개선을 도와주지 않을 것입니다. ----- 귀찮더라도 추천 꼭 눌러주세요!!(질문은 댓글로)
작성자 : 우졍잉고정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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