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팩을 이렇게 일찍 찢어버리고 싶지 않지만 느린 템포에 대한 불만은 100% 타당하다. 내 생각엔 6시간이 지났고 적어도 90%는 컷신이었다. 힘내서 첫 번째 던전까지 가려고 했으나 미칠거 같아 오늘은 포기했다. 말 그대로 컷신->2단계->컷신->컷신 ..........
솔직히 말해서 템포가 느리다는 불평은 타당하다. 스토리 중심 RPG라는거 알겠는데 결국 G는 GAME을 뜻 합니다. 아마 4시간 정도 플레이 했는데 사소한 오버월드 조우 몇 개를 제외하면 아직 게임 플레이를 경험하지 못했다고 느껴진다.
리뷰가 아직 이르지만, 나는 지금까지 별로였다. 초반에는 캐릭터로서 wuk lamat에 크게 의존하는 것 같고 지금까지 koana가 훨씬 흥미롭다고 생각한다. 나는 하루 동안 게임을 중단했고 다른 xpac이야기를 하는 동안 나 자신을 파판14에 끌어내는 것이 이번 확팩만큼 쉬웠던 적이 없다.
방금 첫 인던을 완료했다. 스토리외에 아무것도 아닌 느낌이 든다. 지금까지는 느리고 지루하다. 우리가 하는 일은 부족을 위한 공예가와 채집가 역할을 하는 것 뿐이다.
진짜 이건 90% wuk lamat가 평화에 대해 떠드는 컷씬 뿐 이에요. 너무 피곤해요.
wuk lamat를 제거하고 스토리를 koana를 따라가는 것이 이 게임이 부활할 수 있는 방법이다."나는 평화를 원해. 나는 평화를 원해." 를 반복하는
나는 두번째 던전을 앞두고 있고 실제로 지금까지 너무 지루했기 때문에 플레이를 중단할지 심각하게 고민했습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확장팩이 이렇게 재미없고 지루했던 기억은 없습니다. 심지어 저는 신생도 재미있게 했어요. 그리고 모두가 "나중에 나아지겠지" 라고 주장하는데, 아직도 우리는 황금에서 비디오 게임으로 고통을 겪어야 한다고요? 진지하게? 스토리 전체를 건너뛰고 (저는 스토리 플레이어 입니다..하지만 이번 황금은 ...) 다음 이야기는 졸음 축제가 아니기를 또 다시 바랍니다. 효월의 종언 패치 이후 6.x 부터 너무 나빴습니다. 파판14에 너무 실망했어요.
황금의 유산은 시작이 너무 느리고 매우 지루 합니다. wuk lamat는 흥미롭지 않고 호감가지도 않습니다. 작가팀은 좋은 일상과 코미디를 쓰는 방법을 모르고 그게 드러납니다. 우리가 위험한 전투에서 세상을 구하지 않는다고 해서 지루해야 한다는 뜻은 아닙니다.
황금은 확실히 느린 시작이에요. 계승 의례에 전혀 관심 없습니다. 이건 휴일이 아니라 고문 입니다.
저는 캐릭터와 퀘스트에서 주도권이 부족하다는 점도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Wuk lamat는 전형적인 순진하고 성가진 캐릭터이고 성장해야할 캐릭터 입니다. 그 과정이 너무 쓰레기 처럼 표현했어요. 작가의 한계입니다. 요시다는 이걸 수긍했습니까?
제 FC(부대) 사람들은 거의 대부분이 Wuk lamat에 대해 불평했습니다. 그녀는 갑자기 나타나서 "좋아요 저는 재밌고 귀엽고 키가 2m인데 당신이 제가 왕좌를 차지하도록 도와주세요. 투랄로 가자!" 라고 말했습니다.
방금 첫 번째 인던을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스토리가 지금까지 미친 짓은 아니라고 인정하겠습니다. 칠흑의 음악과 빛의 감시자 변신으로 시작부터 거의 공포스러운 분위기가 있었고 효월은 바로 빠져들게 하지 않았지만 꽤 괜찮았습니다. 심지어 홍련의 스토리는 인기가 없는듯 하지만 이길 수 없는 제노스와의 싸움이 분위기를 더 잘 살려주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황금은 지금까지 그저 그런 수준입니다. 스토리가 매우 기본적이고 독창성이 없으며 현재는 흥미를 전혀 느끼지 못합니다. 그저 기분 좋은 느긋한 슬로우번 같은 느낌 입니다. 애니메이션 인디아나 존슨 스핀오프 같은 느낌이 아니라 더욱 장대한 느낌이 들기를 바랍니다. 반면에 여전히 매우 혼란스럽지만 두 가지 새로운 직업은 멋지고 픽토맨서 애니메이션은 매우 독특하고 바이퍼의 애니메이션은 매우 일반적이지만 빠른 속도가 깔끔하게 느껴지고 지금까지의 맵은 모든 면에서 아름답습니다. 스토리를 제외하면 10/10 점수를 주지만 스토리를 포함하면 2/10 을 주고 싶어요
황금의 유산 지금까지 정말 지루해요. 정말 플레이하는게 괴롭고 고됩니다. 계속 플레이하려는 동기를 유지하는 것이 정말 어렵습니다.
응 스토리가 매우 끔찍하게 지루해.
요시다는 황금을 앞두고 새로운 세상의 모험을 강조했지만 현재까지 새로움을 느낀건 하나도 없고 졸음과 지루함 뿐이다. 요시다는 사기쳤다
저는 wuk lumat를 싫어하게 되었고, 지루했습니다. 이 새로운 캐릭터들 정말 짜증납니다.
매우 형편없는 스토리텔링과 세계 구축이 혼합되었기 때문에 지루하기 짝이 없습니다. wuk lamat는 jar jar binks일 뿐이며, 황금의 메인퀘스트는 신생보다 더 최악 입니다. 이 실수를 반복하는 것은 물론, 더 최악을 강화했다는 점에서 요시다 나오키가 의심스럽습니다.
저는 오래동안 파판14을 플레이해왔습니다만 지금까지 시작이 너무 느렸습니다. 신생보다요.
느린 시작에 대한 불평은 내가 컷씬을 건너뛰기로 결정한 것을 기쁘게 만들었다. 나는 첫 번째 던전에서 버텨보려고 했지만 어쩔 수 없었다.
모르겠어요. 지금까지는 마음에 들었는데 언제나와 같은 레시피를 따릅니다. 이번에 심리적으로 준비가 잘 된거 같아요.
요시다는 황금의 유산 출시전에 "다시 느리게 시작한다"라는 말을 했는데 이건 미친 결정입니다.
음악은 나쁘지 않지만 이전 확장팩보다 별로 입니다. 지금까지 퀘스트는 똥 입니다. 첫 번째 던전은 정말 끔찍했습니다.
이제 막 중간 지점에 왔습니다. 컷씬을 줄이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지금 황금을 하면서 몇 시간동안은 화가난다. 스토리라인은 게임에서 본 것 중 가장 끔찍하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