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연관 갤러리
상의 갤러리 타 갤러리(0)
이 갤러리가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타 갤러리 상의 갤러리(0)
이 갤러리를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개념글 리스트
1/3
- 오싹오싹 동덕여대 내부상황 타락파워천사
- 노래에 지나친 신체트레이닝은 필요치않다 전공철
- 징역 20년→10년 감형 '강남 롤스로이스' 사건, 대법 확정.jpg ㅇㅇ
- 냉혹한 돼지 특수부위...떡목살의 세계...jpg 인터네코
- T1 Thank you 'Zeus', Welcome 'Doran' 한유리♥
- 싱글벙글 역사상 전쟁에서 가장 많이 승리한 나라 TOP20 코닭
- 어제자 대한민국vs팔레스타인 1:1 무승부.. 대흥민 골 ㄹㅇ...gif Adidas
- "최선 다해 협상하겠다"... 서울 지하철 파업 예고 마스널
- 싱글벙글 이순신 명량해전 만화.sunsin ㅇㅇ
- 디아블로 개발 이야기... 上 연재글지우는실
- 박장범, 尹대통령에 '사과' 질문 했다더니…말 바꾸기 논란 고맙슘봐
- #하니는 그 누구보다 진지했습니다.jpg 라여라여
- ‘뉴진스 맘’ 민희진, 어도어 떠난다···“하이브 만행 역사에 기록될 것 모하니
- [요리대회] 가지 라자냐, 무사카(사진많음) ㅇㅇ
- 현재 우리가 이집트 상형문자를 완벽히 읽을수 있는 이유 소녀배우
동덕여대 희소식떳다 ㅋㅋ 산성용액으로 락카 전부 지워짐
동덕여대 락카가 지워지는지 실험해보는 유튜버등장 온갖 산성 강한용액들 붑고 열심히 닦음 지워지겠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압세척기까지 동원해보지만.... 절!때!안지워진다 ㅋㅋㅋㅋㅋㅋㅋ 바르고 하루도안지난 락카도 저정도로 안지워지는데 지금 바른지 일주일되가는중인 락카를 지우겠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잔해~- 동덕동덕 희소식떳다!! 교내 락카칠 지울수 있음!!그딴건 없다 게이야 ㅋㅋㅋ저걸 보면 방구석 싱붕이가 봐도 락카칠을 제거하는것은 그 자체가 ㅈ나 복잡하다는걸 알수 있다.심지어 저건 벽돌이라 표면을 함 갈고 락카칠을 지웠는데도 저정도라는거.....- dc official App
작성자 : 아키마코토고정닉
(스압주의) 실제 존재하는 게임속 장소를 찾아보자! 발전소와 기타 지역
스토커 시리즈의 실제 장소를 탐방해보자 6편마지막 편인 발전소와 기타 지역 -인게임 지명 기준으로 작성됨-전편 보러가기 (스압주의) 실제 존재하는 게임속 장소를 찾아보자! 야노브와 자톤 하 - 스토커 시리즈 마이너 갤러리전편에 이어서 쓰는 5편 야노브와 자톤 하 (야노브편) -인게임 지명 기준으로 작성됨-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stalker&no=29172&amgall.dcinside.com-두가 레이더-두가 레이더는 구소련 냉전 시대에 건설한 장거리 초고주파 레이더 시스템으로, 미국과 나토 국가들의 미사일 발사 탐지를 위한 조기 경보 시스템의 일환이였음,이 거대한 크기와 독특한 구조로 인해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지역이기도 해.이 레이더는 두개의 주요 구조로 이루어져 있으며 하나는 송신기, 하나는 수신기로 이루어져 있음. 높이는 150미터 길이는 700미터에 달하는 거대한 금속 구조물은멀리서도 잘보일 정도로 인상적이야. 두가 레이더는 작동방식 때문에 러시아 딱따구리라는 별명을 얻었는데, 이는 이 레이더가 특정 주파수 대역에서 송출한신호가 전 세계 단파 라디오에서 빠르게 반복되는 딱따구리 같은 소음으로 들렸기 때문이야.이 시스템은 1976년부터 가동되어 1986년 발전소 사고 이후에 버려지게 되었음.맵 가운데 제일 아래 보라색이 두가 레이더, 위쪽 상단이 발전소와 프리피야티 도시-초르노빌2-(초르노빌2 마을에 있는 체육관)두가 레이더를 관리하기 위한 작은 도시로, 도시에는 주거시설과 다양한 여가시설이 세워져 있음.이 도시의 체육관은 스토커2에서 노래부르던 남자가 지내던 곳으로 등장함.-붉은숲 광산 시설-소련시절 흔하게 사용되던 광산의 모습을 본따서 만들었음건물위 타워는 일종의 광산용 엘리베이터-붉은숲-붉은숲은 발전소와 불과 1~2km밖에 떨어져 있기때문에 가장 피해를 많이 입은 지역중 하나이며, 나무들이 강한 방사능에 노출되면서 붉은색으로변색 되었음, 이로인해 붉은숲 이라는 이름이 붙여졌음.신기하게도 이곳의 나무들은 죽고나서도 거의 썩지 않고 유지되고 있는데 아마 미생물까지 방사능에 살균되었다고 추정함.아직도 강한 방사능이 나오는 곳이라 일반인의 출입이 막혀있지만, 그덕분에 야생동물의 서식처로의 역할을 하고있어.붉은숲은 2020년 인근 27세 마을 주민이 재미로 저지른 방화로 인해 470제곱 킬로미터가 타버렸음. 사진에서 검붉은색의 숲을 확인 가능함.-아그로포롬-아그로포롬은 가상의 연구소지만 건물 벽화는 프리피야티 문화 궁전의 벽화를 그대로 옮겨놨어.스토커2에서는 문화 궁전이 고증화 되면서 벽화가 변경된 걸로 보임.-초르노빌 원자력 발전소-너무나도 유명한 초르노빌 원자력 발전소. 총4기의 원자로를 운영했으며, TBMK-1000형 원자로를 사용했던 발전소.스토커 시리즈의 가장 핵심이 되는 건물이자 모든 스토커들의 최종 목표.1986년 4월 26일 4호기에서 치명적인 사고가 발생함. 원자로의 비정상적인 시험도중, 설계 결함과 운영 실수로 인해 제어되지 않은연쇄 반응이 일어나 원자로가 폭발하면서 시작되었음. 그 결과 방사성 물질이 대기 중으로 대규모로 방출되었고, 이는 인류 역사상 가장 심각한 원자력 재해로 기록되었음.폭발 후 방출된 방사성 물질은 우크라이나를 넘어, 벨라루스, 러시아를 포함한 유럽 전역에 퍼져 수많은 사람들에게 건강상 문제를 미쳤음,수십만명이 강제로 이주했으며, 발전소 주변 30키로 반경은 체르노빌 금지 구역으로 설정되어 지금까지도 접근이 제한되고 있지.일반적으로 우크라이나가 가장 많은 피해를 입었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벨라루스가 훨씬 크게 피해를 입었으며 지금도 가장 큰 금지구역을 가지고 있어.사고 이후 원자로 4호기는 콘크리트로 덮여 임시 방호막인 사르코파거스로 봉인되었지만 2016년에는 더 안전한 새로운 안전 차폐 구조물로 감쌋음.지금은 발전소 주변이 안전지대이며 다양한 관리인원이 생활할수 있는 건물들이 많이 지어져 있어.-철의 숲-철의 숲은 원자력 발전소에서 나오는 전력을 전국으로 보내는 거대한 변전소 역할을 하는 곳이며, 발전소의 막대한 발전량에 맞게거의 발전소 크기와 맞먹는 모습을 하고 있는걸 확인 가능해.인게임에서는 극히 일부만 구현되었음. 크기가 고증화된 2편에서는 실제처럼 엄청난 크기로 나올 예정-원자로5호기 냉각탑-내부에 거대한 불기둥이 몰아치는 곳으로 나왔음-5호기랑 6호기 냉각탑, 그리고 발전소-초르노빌 발전소의 5호기와 6호기는 기존 발전소 옆 부지에 건설 중이였지만, 발전소 폭발 사고로 인해 완전히 중단되었음.5호기와 6호기는 각각 70% 30%정도 완성된 상태였음스토커2 트레일러 영상에서 남자가 서있는곳이 5,6호기 발전소이며 멀리보이는 냉각탑 두개가 5,6호기의 냉각탑-고원 지대-실제로 전봇대가 떠다니는 이상현상이 보인다스토커2에서 DLC로 예정된 지역왜 여기만 사막이냐 싶은데 사실 여기는 방사능 오염이 심각해 나무가 못자라는 곳임-자동차 묘지-자동차 묘지는 1986년 원자력 발전소 사고 이후 사용된 장비와 차량들이 버려진 장소임.이곳에는 헬리콥터,소방차,버스,탱크등 당시 방사능 오염 제거와 구조 작업에 사용된 차량들이 보관되어 있음.버려진 장비 중에서도 소련군의 거대한 헬기인 Mi-6, Mi-8 같은 거대한 헬기들이 유명해.이 헬기들은 원자로 사고직후 뚫린 구멍에 모래, 붕소, 납, 점토를 투하하는데 사용되었으며, 당연히 엄청나게 많은 방사능에 오염되었지.사고 당시 방사능에 오염된 차량들이 심각한 방사선 수준을 띠고있어 사용이 불가능하게 되었고, 방사능 오염이 확산되는걸막기위해 붉은숲 왼쪽 아래에 위치한 공터에 차량들을 전부 버려놨음.방사능 때문에 당연히 일반인의 출입을 금지하는 곳.지금은 방사능 폐기물 처리가 완료되어 빈 공터만 남아있음.좌측 하단에 네모난 공간이 자동차 묘지 우측 상단 도시가 초르노빌 발전소-로스토크 창고-GET OUT OF HERE STALKER!-코돈의 농장--코돈의 건물--코돈 기차길--리만스크-리만스크는 스토커에서 창작한 오리지널 도시로 동구권의 다양한 지역에서 다양한 건물들 디자인을 본따서 만들어 졌어.존 이외에 우크라이나의 다양한 지역에서 비슷한 형식의 건물을 찾아볼수 있음. 참고로 초르노빌 근방에서 너구리가 자주 발견 된다고 하더라. 귀여워이걸로 지역탐방 시리즈 끝!지금까지 긴글 끝까지 봐줘서 고마워!(게임속 장소의 실제 위치)
작성자 : Alphaca고정닉
(live) 페이커 외교부 기조연설_글로벌 혁신을 위한 미래 대화
https://www.futuredialogue.or.kr/ 2024 글로벌 혁신을 위한 미래대화2024 글로벌 혁신을 위한 미래대화www.futuredialogue.or.kr바로 아래 링크에서 외교부 유튜브 대상혁 LIVE 중계 중임 ㅇㅇ https://www.youtube.com/live/4L0K1GDcUMc 2024 글로벌 혁신을 위한 미래대화?[2024 글로벌 혁신을 위한 미래대화] ?국제 사회 이슈를 진단하고, 이를 문화적 관점에서 논의해 보는 [2024 글로벌 혁신을 위한 미래대화]가 생중계됩니다.올해 미래대화는 요즘의 청년 세대 문화가 가지는 다양한 면모와 글로벌 도전 과제에 대응하는 청년 문화의 잠재력에 대...www.youtube.com씨이발...... 스토브 아무리 좆같아도 할건 해야지....... - JTBC) 외교부 포럼 기조연설자 ’페이커‘https://youtu.be/e9_tnol-TBw?si=oByrx7f_Zso8re22 외교부 포럼 기조연설자 '페이커'…외교부 "청년세대 문화의 대표 아이콘"|유기자의 알탭프로게이머 페이커가 내일(20일) 외교부에서 주최하는 '2024 글로벌 혁신을 위한 미래대화' 포럼의 기조연설자로 나섭니다. ‘보다 나은 내일을 위한 글로벌 청년 대화’를 주제로 포럼을 개최하는 외교부는 세계가 주목한 e스포츠의 제왕 페이커가 기조연설을, 유엔 사무총장 청년특사를 ...youtu.be- 외교부 포럼 기조연설자 '페이커'…외교부 "청년세대 문화의 대표 아이콘"https://youtu.be/e9_tnol-TBw?si=zG49Ky0ErcUAnaXD 외교부 포럼 기조연설자 '페이커'…외교부 프로게이머 페이커가 내일(20일) 외교부에서 주최하는 '2024 글로벌 혁신을 위한 미래대화' 포럼의 기조연설자로 나섭니다. ‘보다 나은 내일을 위한 글로벌 청년 대화’를 주제로 포럼을 개최하는 외교부는 세계가 주목한 e스포츠의 제왕 페이커가 기조연설을, 유엔 사무총장 청년특사를 ...youtu.be- ⭐️외교부 페이커 다음 순서 연설자 "대상혁" 찬양ㅋㅋㅋ "오늘 제가 여기 오기 전에 생각한건 왜 하필 제 순서가 페이커님 다음인가..라는 점이었습니다. 저희 GOAT 페이커, 이제 '대상혁'님이라고 하더라고요 네, 강연 너무 잘 들었습니다." 오늘 기조연설 수고하셨습니다 GOAT.... 외교부 주최 자리에서도 숭배각을 뿌리는 ㅋㅋㅋ - 페이커 기조 연설 후기 겸 사진들 오늘의 행사장기조연설 페이커(이상혁) 프로게이머Faker슈트혁차렷혁따봉혁 (갑자기 따봉함 페이커가) 운 좋게 기조연설 선착순 되어가지고 웨스틴 조선까지왔는데역시 생각보다 더 좋았고 연설 내용도 위트있게 잘 해서 좋았는듯 오늘 새벽에 정신없었는데 페이커 연설 보니까 또 마음이 진정되는거 같고... 어쨌든 이런 외교부 주관 주요행사에 프로게이머가 기조연설 하는거 자체도 대단한 일이네티원팬 분들도 많이 오신거같고 점심도 이따가 준다고 하니 기대중 ! - dc official App- 외교부 페이커 태그 ㅋㅋㅋㅋㅋㅋㅋ대상혁은 뭐노 ㅋㅋㅋㅋㅋㅋㅋㅋ- 페이커 외교부 기조연설 받아적기.txt저는 프로게이머로 활동하고있는페이커로 많이 알려져있는 페이커라고 합니다오늘 기조연설을 맡게 되었구요반갑습니다제가 진짜 많이 긴장되고 사실 연설은 처음이라서프로게이머를 하면서 불과 3주전만 해도 수만명 앞에서 경기를 했었는데이렇게 많은 분들 앞에 서니까 긴장이 되고 살면서 제일 떨리는 것 같아요제가 이 자리에 있다는게 놀랍고사실 제가 프로게이머 시작할때만 해도 이런 자리에 있을거라 상상을 못했는데 운이 좋은 것 같습니다왜 운이 좋냐면저는 게임을 하면서 프로게이머라는 직업이 20년전만 해도 없었는데그런 기반이 없던, 직업조차 존재하지 않던 그러한 상황에서그 직업을 가지면서 연설을 할 수 있다는게 얼마나 놀랍고 감사한 일인지 모르겠습니다그래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구요사실 연설문을 준비했었는데앞서 연설하시는것도 보고 하니까 이런 스크립트를 통해서 말씀드리는게진정성이 전달이 될까 해서 기본 키워드만 가지고 (즉석에서) 말씀을 드리게 됐구요그래서인지 좀 많이 긴장이 되는데 잘 해보겠습니다제가 오늘 기조연설을 준비하면서기조연설이 처음 들어보는 단어라 대체 뭘까싶어 봤는데제가 너무 재밌어서 가져왔거든요기조연설은 국회, 학회따위에서 중요인물이 기본 취지나 정책, 방향따위에 대해서 설명하는 연설이라고 써있거든요여기가 국회, 전당대회, 학회도 아니기 때문에 뭔가 좀 제가 기조연설 하기에는 알맞지 않다 싶어서저는 그냥 연설이 아닌.. 설(썰) 이야기만 하다가 가겠습니다저는 오늘 청년분들께제가 하는 이야기가 조금이나마 청년분들에게 영감을 드리고오늘 집에 가면서 한번쯤 생각해보는 기회가 된다면 성공이라고 생각을 하고오늘 시작 하겠습니다저는 1996년도에 태어났구요태어날 때부터 디지털기기와 가깝게 지냈습니다4,5살때부터 게임을 했던 것 같아요(콘솔에) 팩을 꽂아서 했던거 같고그때부터 좋아하는 일을 찾았던 거 같아요게임을 하는게 너무 재밌고, 이런 일을 계속 하고싶다 생각을 했었고8살때부터는 컴퓨터게임으로 넘어갔는데모니터가 뒤통수가 있던 시절부터 게임을 했고저희 세대가 정말 디지털 문화가 가깝게 생활을 했다는게 많이 느껴집니다제가 프로게이머를 하게 된게 18살때였는데그때 학교를 그만두고 모든것을 걸고 프로게이머를 시작했습니다학창시절때도 사실 공부를 그렇게 잘하는 편은 아니었고공부를 잘 하지 않고 집에가서 게임만 하는 그런 학생이었는데이런 자리에서 연설을 하게 되다니 감사합니다아무튼 그렇게 프로게이머를 시작했고프로게이머로서 성공하자 이런 마음으로 시작한게 아니고한번 해보고 싶었어요.프로게이머라는 경험 자체가 일반 사람들이 해볼수 없는 경험이 아닐까 싶고물론 잘 되면 좋겠지만 그냥 그 경험자체가 너무 소중할것 같았고한번 해보자는 도전정신으로 임했고저는 프로게이머를 한지 12년차인데이렇게까지 오래할거라고 생각을 못했고처음의 그 도전정신이 지금의 저를 있게 한 것 같아요말씀드리고싶은 메세지 중 하나가 도전 정신이고또 실패에 관한건데 제가 13년에 데뷔를해서 13, 15, 16에 월즈 챔피언십을 우승했어요지금 롤드컵이라고 하는데 세번 우승을 했어요그때부터 아 나는 프로게이머를 할 운명이었구나하기를 잘했다 앞으로도 계속 우승만 하겠지 라는 생각을 가지고계속해서 자신감을 가지고내가 최고니까 잘 할수있다 그런 기대감을 가지고 있었는데그 다음으로 우승한게 16년 이후 23년이었어요그 7,8년간 많은 실패를 겪고물론 실패만 한것은 아니었지만그 과정에서 많은것들을 배우고나는 항상 성공할 순 없겠구나계속 실패를 하니까 그 속에서 무언가를 배운거에요이렇게 실패를 하는게 꼭 나쁜것만은 아니구나저는 승부욕이 강해서 처음 패배를 했을때는 되게 화를 많이 냈어요경기 지고나서 분풀이도 하고..어느정도였냐면 숙소가서 기물파손은 아니고 소파를 때렸습니다손이 아프니 말랑한 소파를 때리면서 경기를 지니까 아 열받는다..계속해서 패배를 하다보니까 그런 승부욕이 항상 저를 승리로 이끈다는건 아니라는걸 깨달았습니다그때부터는 제 마음에 대해서 공부를 많이 하고어떻게하면 이런 승부욕의 모난 면을 깎아내고 나를 발전시킬수있을까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프로게이머를 하면서 주변 사람들에게 저는 조용한 성격이었어가지고많은이들앞에서 말하는것도 어려워하고 팀원들과도 게임 외에는 대화를 안하고 그랬었는데프로게이머를 하면서 그런 커뮤니케이션도 많이 늘었고성장하면서 저 스스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던 것 같아요프로게이머를 하면서 가장 크게 배운것 중 하나가실패에 관한것 같아요항상 이겨야만했고 남들과 비교해서 항상 1등이 되어야하는 프로의 세계잖아요당연히 이기는게 좋은거고 지는것, 실패는 나쁜거라고만 생각했는데최근 2,3년전부터 많이 배운것 같아요실패라는게 어감 자체가 부정적이잖아요막상 생각해보면 실패로부터 성장할 수 있었고이렇게 더 잘 하게 된것같아요오히려 저는 지금이 전성기라고 느끼고23, 24년.. 올해 3주 전에 우승을 하고 왔는데그 발판이 실패가 실패라 생각했으면 못했을 것 같아요실패가 모여 나를 만들었다고 생각하고실패가 작은 성공이라고 생각해요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라는 말이 있잖아요저는 실패가 오히려 성공의 일부라고 생각해요제가 경기를 지더라도 이건 작은 성공이구나. 이렇게 생각하게 된 것 같아요그게 가장 큰 배움이었던 것 같고그게 오히려 저에게 큰 동기가 된 것같아요이겨야겠다는 생각보다는 게임을 즐기고 도전정신을 많이 배운것 같아요청년분들도 많이 그런 정신을 가지셨으면 좋을것 같아요제가 가진 열정이 이자리까지 올수있게 해준것 같고열정은 자신이 진정으로 즐기고 두려워하지 않는것에서 시작된다고 생각해요그래서 이 말씀을 꼭 드리고 싶었습니다실패를 좀 두려워하는.. 겉으로는 티내지않는 사람이었지만지금은 과정을 즐기고 프로게이머 수명도 굉장히 짧거든요제가 12년 했는데 제가 좀 이상한 사람이고 평균 6,7년정도밖에 못해요그런 두려움이 없었기에 가능했던 것 같습니다내가 뭔가 항상 간직할 수 있는 가치가 있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저는 그게 오늘보다 나은 내일이면 성공이고준비를 열심히 했다면 (패배해도) 성공이다그런 내적 동기가 저에게 있어서는 많은 도움이 된 것 같아요그리고 그런 배움과 성장에 있어서 가장 핵심적인 것 중 하나가겸손이라 생각하는데자신을 낮추고 그런 것이 겸손이 아니라스스로 내가 부족하다 느끼는 것제가 게임도 잘하고 선수로 성공한것은 사실이지만부족한것은 분명히 있고남들을 보며 배우고싶다고 느끼는 자체가 겸손이라 생각하는데요즘은 혐오나 그런것들을 봤을때 안타까운..본인이 가진 가치관이나 그런것이 항상 옳을수는 없는것인데그것이 어떻게 항상 옳다고 단언하는지 조금 안타깝다본인이 가진것이 항상 정답이 아니라는것을 아는것이 중요한 것 같다시간이 지나버렸는데 죄송합니다 제가 연설이 처음이라아무말이나 하느라 시간이 지나버렸는데제가 말씀드리고 싶은것은청년여러분들이 좋아하는것을 하고인생이 짧다 생각해서 짧은 인생동안 열정을 가지고실패를 두려워말고 남을 존중하자는 메세지를 전하고 싶었습니다조리있게 전하지 못했지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들으면서 받아적은거라 틀린 부분 있을 수 있다실베 보내지 말아주십쇼.- 싱글벙글 외교부 포럼에서 페이커가 한 연설.jpg
작성자 : 한유리♥고정닉
차단하기
설정을 통해 게시물을 걸러서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