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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리하우스 지점들 리뷰 + 특징 정리
나무집은 명실상부한 세계 최고의 크래프트 브루어리 중 하나이기에 뉴잉글랜드 지역에 여행을 오는 사람들에게 항상 추천해주는 곳인데, 지점이 이제 꽤 많아져서 그런지 어디를 가는게 좋을지 물어보는 분들이 있었어요. 그래서 각 트리하우스 지점들에 대해 알려주기 위한 정보 글을 적어봐야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아 그리고 평소에 글을 쓸때는 대충 의식의 흐름대로 쓰는데, 나중에 보면 말투가 반말 존댓말 왔다갔다 정신이 없더라고요. 요건 되도록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해 가능한 예쁜 말투로 적어볼게요! (사실 원래는 저렇게 왔다갔다 하는게 평소 말투에 가깝긴 함)트리하우스는 현재 총 5군데(Charlton, Tewksbury, Sandwich, Deerfield, Woodstock)에 위치해 있어요. 위 사진의 목록에서 Boston과 Saratoga는 현재 To Go 전용 매장이기 때문에 제외하고 하나씩 리뷰해볼게요!먼저 트리하우스의 본점인 Charlton입니다. 본점답게 부지가 굉장히 넓고, 주변도 엄청 잘 꾸며두었어요. 자리도 굉장히 많고, 요렇게 야외와 숲 속에도 아늑한 자리들이 여기저기 숨어있어요.겨울에는 벽난로도 피워줍니다. 나름 경쟁률이 높은 자리에요. 굿즈샵도 아늑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어요.보통 평일/주말에 따라 1개 이상의 푸드트럭이 와있기 때문에 먹을게 필요하면 여기서 사다 드시면 됩니다. 아쉽지만 본점에서는 자체적으로 키친을 따로 운영하고 있지 않아요. 대신 외부 음식이든 뭐든 다 가져오셔도 되기 때문에, 오기 전에 맛있는걸 따로 포장해오시는 것도 좋아요.이건 어느 날인가의 탭 메뉴판. Happy New Year 2024가 꽂혀있는걸 보니, 아마 올해 초였나봐요. 메뉴판이 있긴 하지만, 탭 메뉴는 웹사이트에서도 볼수 있기 때문에 보통 기다리는 동안 이미 다 골라가는 경우가 많아요.건물 안쪽에서는 나무집 맥주들이 만들어지는 풍경을 한눈에 볼수 있어요. 건물 안쪽의 한쪽 면 전체가 이렇게 브루어리 공간으로 트여있는데, 처음 보면 꽤 멋져요.여기는 캔 픽업하는 곳. 사람들이 엄청 밝은 얼굴로 저기 보이는 카트에 몇 박스씩 실어가는 모습을 쉽게 볼수 있어요.본점은 대체로 언제나 사람이 많아요. 평일 오전 같은 특별한 시간대가 아니면 거의 항상 붐비고 있어요.첫번째는 주말 오후에 찍은 사진, 두번째는 평일 오후에 찍은 사진이에요. 그래도 평일에는 주차장에 빈자리가 꽤 있는 것을 볼수 있어요. 주차장은 엄청나게 넓기 때문에, 주차 공간 자체가 부족할 일은 없지만 꽤 멀리 주차해야하는 경우는 있어요.Charlton 지점의 특징을 정리해보면, 본점이라는 상징성과 함께 압도적인 규모와 멋진 풍경을 가지고 있지만 항상 사람이 많아요. 탭 주문하는데만 30분씩 기다려야하는 경우도 있음. 여기 위치는 보스턴에서 차로 1시간 정도 거리인데, 만약 맥주 로드 트립 중이라면 보스턴에서 Fidens가 있는 Albany까지 가는 경로 상에 있기 때문에 동선이 좋아요.다음은 Tewksbury입니다.여기는 보스턴에서 가장 가까운 지점인데, 보스턴 시내에서 차로 2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있고 Great Boston Area에 속하는 도시이기도 해요. 여기 지점이 생길 때 “Hello, Great Boston”이라는 맥주를 릴리즈했었고, Boston 팝업이 오픈하면서 “Hello, Boston”, 그리고 이번에 Saratoga 오픈하면서 “Hello, Saratoga”를 릴리즈했어요.특이하게 여기는 골프장을 같이 운영하고 있어요. 골프 좋아하시는 분은 예약해보셔도 좋아요. 트리하우스 맥주를 마시며 라운딩을 즐길수 있어요.야외 자리에서 라운딩하는걸 구경하면서 마시는 것도 나름 재밌어요. 골프장들이 대체로 그렇듯이 여기도 조경을 잘 해두었기 때문에 풍경이 예뻐요.이건 나무집 공통인데, 주차장에 이런 픽업 전용 자리가 있어요. 픽업 주문을 미리 넣어둔 후에 도착해서 여기에 주차한 다음, 주문 확인 링크에서 도착했다고 주차장 번호를 남기면 직원분이 와서 실어줍니다.물론 안에서 직접 주문할수도 있는데, 재밌는게 요런 맥주 엘리베이터를 통해 주문한 맥주가 올라와서 두근두근하며 기다릴수 있어요.클럽하우스를 함께 운영하다보니 굿즈샵에서는 나무집 마크가 들어간 골프 용품들을 많이 팔고 있어요.또한 여기는 피자를 상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언제나 맛있는 화덕피자와 함께 피맥을 즐길수 있어요. 전체적인 분위기는 요렇습니다. 자리는 야외까지 있어서 넉넉한 편이지만 아무래도 외부에 앉기 어려운 추운 계절에는 거의 꽉 차는 편이에요. 위쪽 3개 사진들은 평일 오전이라 사람이 없지만, 주말에는 맨 밑 사진처럼 사람이 많아져요. Tewksbury 지점의 특징을 정리해보면, 일단 골프장+브루어리라는 개성 있는 조합에 규모는 작지만 보스턴에서 가깝기 때문에 차 없이 가서 맘편히 마시고 오는게 가능한 곳이에요. 물론 렌트해서 가는게 편하긴 하지만, 만약 운전 걱정 없이 맘껏 마시고 싶다면 보스턴 시내에서 우버로 50달러 정도 하니까 나쁘지 않은 선택이에요. (요걸 위해서는 주말은 피해서 가셔야 해요. 금토일은 인당 3잔 제한이 있음.)다음은 Sandwich입니다. 여기는 Cape Cod라는, 메사추세츠에서 굉장히 유명한 휴양지의 초입부에 위치해 있어요. Cape Cod는 미국 다른 지역에서도 많이들 방문하는 곳인데, 일단 바다가 예쁘고 역사적으로도 메이플라워 호가 미국 대륙에 최초로 상륙했던 곳이기 때문에 의미가 있는 지역이기도 해요. (여기서 배를 정비한 후에 실제 정착은 좀 더 안쪽의 플리머스에 했지만, 지도를 보시면 여기에 어쩌다 들리게 되었는지 납득이 가는 특이한 지형을 보실수 있어요.) 나무집 Sandwich는 그런 바닷가에 붙어있기 때문에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시원하게 탁 트인 바다를 보며 맥주를 즐길수 있는 곳이라서 제가 정말 좋아하는 지점이기도 해요. 야외 자리에서도 햇볕을 쬐며 한잔 할수 있어요. 저기 보이는 컨테이너 같은 곳은 피자 받아오는 곳이에요. 계절에 따라 랍스터 롤이나 클램 차우더 등 다른 음식도 팔아요. 랍스터 롤은 맛있기는 한데, 핫도그 정도 크기에 피자 한판보다 비싸기 때문에 가성비가 쫌 별로에요. (주문은 건물 안에서 하고 저기서 픽업만 하면 됨)내부 자리는 요런 느낌이에요. 이건 탭 주문하는 곳여기는 날씨와 계절의 영향을 제일 크게 받는 지점이기도 해요. 날씨가 안 좋을 때는 요렇게 뭔가 싸늘한 분위기가 됨. 요것도 나름 운치 있기는 하지만요.날씨가 좋을 때에는 이렇게 바닷가에서 노는 아이들을 볼수 있어요. 얘네들은 물어보니 게 잡는 중이라고 하더라고요. 근데 한여름에도 물이 진짜진짜 차가워서 수영을 하기는 쉽지 않을 것 같아요. 사실 수영을 조심해야할 이유가 하나 더 있는데, 백상아리가 자주 출몰하는 곳이라고 해요. 물개도 자주 나오는 곳인데, 저는 물개는 종종 봤지만 상어는 한번도 못 봤어요. 딱 한번 옆에 있던 할아버지가 지금 저쪽 바다에 상어가 있다고 말해주신적 있지만 저한테는 안 보이더라고요.. Sandwich의 특징을 정리해보면, 바다 옆이라 풍경이 예쁘고 휴양지 주변이라 바로 다른 곳으로 놀러가기도 좋은 곳! 다만 아까도 이야기했지만 여기는 되도록 날씨 좋을 때 낮에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어디든 그렇지만, 특히나 여기는 규모도 정말 작은 곳이라서 비오는 날 밤에 방문한다거나 하면 아무것도 안 보여서 실망하실 수 있어요.사진 수 제한에 걸렸어요.. Deerfield와 Woodstock은 다음 글에서 이어서 작성할게요!- dc official App
작성자 : 저끼고정닉
제네시스, WEC 경쟁을 위한 V8 엔진 계획 공개
https://www.autosport.com/wec/news/genesis-reveals-v8-engine-plan-for-lmdh-contender/10679399/ Genesis reveals V8 engine plan for LMDh contenderGenesis reveals V8 engine plan for LMDh contenderwww.autosport.com 제네시스는 2026년 WEC를 위해 개발중인 차에 모기업인 현대자동차의 WRC 경험을 기반으로 한 트윈터보 V8 엔진을 장착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제네시스 LMDh 프로그램을 총괄하는 현대 모터스포츠의 기술 이사인 프랑수아-자비에 드메종은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의 내연 기관이 i20 N 랠리1 차량에 사용된 인라인 4기통 1.6리터 터보에 사용된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드메종은 수요일에 제네시스 LMDh 프로그램을 공개한 후 오토스포츠에 "피스톤, 실린더 라이너, 커넥팅로드, 연소실 및 모든 밸브 트레인은 랠리 엔진과 동일하지만 수정되었다고는 말할 수 있다" 라고 하며, "예를 들어 실린더 간격은 변경해야 하지만 나머지 엔진의 주요 부분은 문제를 피하기 위해 매우 유사할 것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드메종은 제네시스 LMDh 프로젝트의 짧은 일정으로 인해 이미 검증된 기술을 사용하여 8기통 엔진을 개발하기로 결정했으며, 이 엔진의 배기량은 3.2L로 렐리 1 4포트 엔진의 두 배에 달한다고 밝혔다. 그는 9월 1일 프로젝트가 승인되고 내년 말에 GMR-001 하이퍼카라는 이름으로 2026년 WEC 레이스에 데뷔할 차량의 승인이 예정된 날까지 16개월만 남았다는 점을 감안하면 처음부터 엔진을 재설계하는 것은 불가능했을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우리가 가진 시간으로는 너무 위험했을 것입니다. 우리는 가능한 빠르고 안전한 방법으로 도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라고 그는 밝혔습니다.LMDh V8의 작업은 프로젝트가 승인되기 직전에 시작되었으며, 여름에 예정된 차량 출시에 앞서 2월에 처음으로 다이노에서 테스트될 예정입니다. 시릴 아비테불은 맞춤형 르망 하이퍼카가 아닌 오레카 섀시를 기반으로 한 LMDh를 개발하기로 한 결정도 같은 이유였다고 설명했습니다. "회사 본사의 초기 관심 표현은 [LMH 규정에서 허용하는] 디자인에 대해 좀 더 자유로운 권한을 부여받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우리가 어떤 타이밍에 있는지에 달려있다고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기간이 3년이 주어지면 가능하지만 1년으로는 불가능하다고 밝혔습니다" "우리는 겸손하기에 매우 실용적인 방법을 찾고있었고, 우리가 시작하는 곳에서 올바른 방법은 LMDh라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었습니다." 다만 그는 제네시스가 섀시와 엔진 모두에서 내구 레이싱의 정점에 장기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옵션을 열어둘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이번 프로젝트 이후 다음 계획는 무엇으로 정할지 고민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GMR-001을 개발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비교적 짧았기 때문에 아비테불이 "단계적 접근 방식"이라고 비유한 대로 우선 2026년 WEC에 먼저 진출하고, 이후 2027년에 IMSA 스포츠카 챔피언쉽으로 진출하기로 한 결정도 거기에 있었으며, 거기에 그는 WEC에 먼저 참가하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왜냐하면 이 차량은 제네시스 마그마 레이싱팀이라는 자체 팩토리팀에서 운영할 것이고, IMSA에 참가하면 파트너 팀과 협력하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는 현대 모터스포츠가 데뷔 첫해 경주를 하는 동안 "완성품에 최대한 가깝게" 만들고 싶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우리와 차 사이에 어떤 필터나 방화벽도 두고 싶지 않다"고 말했으며, "그것이 WEC를 우선하기로 한 결정의 배경이에요. 우리는 IMSA에서는 그런 방식으로는 절대 해낼수 없다는 걸 알고 있어요."라고 말했다. 그리고 제네시스는 내년에 프랑스 IDEC 스포츠와 협력하여 ELMS에서 LMP2 오레카-깁슨 07을 공동으로 운영하여 WEC 진출을 준비할 예정이고, 아비테불은 이 방법이 GMR에서 "자립적인" 레이스 팀을 만드는 길로 나아가는 한 단계로 고안되었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리고 아비테불은 IMSA의 잠재적 파트너들과 이미 몇 차례 대화가 있었다고 밝혔고, 협력할 팀을 찾는 공식적인 절차는 새해 이전까지는 시작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지만, IMSA와 WEC에서 캐딜락과의 4년간 협력을 종료한 칩 가나시 레이싱이 제네시스와 접촉하는 팀 중 하나라는 소문도 돌고 있습니다.
작성자 : ㅇㅇ고정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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