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연관 갤러리
클래시 로얄 갤러리 타 갤러리(0)
이 갤러리가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타 갤러리 클래시 로얄 갤러리(0)
이 갤러리를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개념글 리스트
1/3
- 9월 10일 시황 우졍잉
- 배협, 페이백 관련 회의록 조직적 증거인멸 시도 의혹 고맙슘봐
- 1) 너 그런 곳 가니? 평범씨
- 2024.09 애플 이벤트 정리 팬케이크요리책
- 벽이 느껴진다는 어느 빌더의 아침식사.jpg ㅇㅇ
- 스압)싱글벙글 거대한 파도가 나를 향해 덮쳐온다면 림송철
- 챔필 보안관 붕개 챔터뷰 ㅇㅇ
- 싱글벙글 전과자가 되면 안되는 이유 차단예정
- 싱글벙글 파피루스에 기록된 파라오 암살사건 ㅇㅇ
- 옛날 여아용 게임썰 게웃기네 ㅇㅇ
- 일본놈은 나가라... 中, 잇단 외국인 배척 사건에 곤혹 난징대파티
- 80%, 전기요금 더 낸다…정부 "여름 지나면 요금 인상".jpg ㅇㅇ
- 대로변에 음식물 쓰레기 '툭'…구청에 신고했더니(영상) ㅇㅇ
- 강제노역 시달리다 해부용 시신으로…37년 만의 진실규명 ㅇㅇ
- 싱글벙글 위대한이 평가하는 은가누 ㅇㅇ
동해안종주 hugi.
요약: 낙타등이라 그냥 힘듬.새벽4시부터 칼기상해서 버스터미널로 출발함.아침? 그런거 먹을시간은 없었음. 그런데, 새벽동안 비가 내렸는지 길이 다 젖어있음.이때 설마했는데.안동에 와서 저번에 안 찍은 안동댐 도장찍고 40km쯤 갔나?여기 쯤 와서 보급하고 있으니까비가 쏟아지기 시작함 ㅋㅋㅋㅋㅋㅋ거기다 가는 길 중간에 사고도 날뻔함.진출로로 나가려고 내 앞으로 끼어들어서 추월하더라?진짜 차 후미가 앞바퀴 닿을듯 말듯 스쳐지나감.개지랄 할랬는데, 응 이미 도망감 ㅡㅡ진짜 또 “기변” 할 뻔. 아무튼 영덕까지 가는동단 쫄딱 다 젖고해맞이 공원 갈려니까 업힐 하나가 떡하니 있어서비오는데 울면서 넘어갔음... 이때 사진 찍다가 넘어져서변속세팅에 문제가 생김 ㅋㅋ 고래불해변 쪽에 괜찮아보이는 카페있어서 잠깐 쉴겸 들림.여기 뷰도 괜찮고, 내가 혹시 베이커리는 안 파냐니까. 자기들 간식 나눠줌 ㅋㅋㅋㅋ너무 친절해서 눈물 줄줄 흘렸다. 계속 묵묵히 달리니까 망양쯤에서 비가 그침..계속 역풍에 물싸다구 맞아서 여기서 진짜 집가고 싶었음...그래도 너무 조금? 밖에 안 간거 같아서21시까지 억지로 몇시간 더 탐...뭘래 숙소에서 배달시킬랬는데취식 안된다 그래서 급하게 국밥집 찾아서 식사함.울진쪽이었는데. 시내쪽은 방이 없어서 외곽으로 찾아갔더니 배달도 안 돼, 편의점도 없어... ㅠㅠ새벽에 배고파서 깼다가 억지로 다시 잠 ㅋㅋ이날은 딴게 아니라 그냥 역풍&비 때문에 너무 힘들었음. 다음날 느긋하게 일어나서 허겁지겁 밥먹고 출발했는데,여기 인증센터 못 보고 다운힐 내려가서 다시 올라오는 일이 있었음... 너무 뜬금 없는 곳에 있어서 지나치는 줄도 몰랐다 ㅋㅋ여긴 촛대바위 근처 전망대.저기 멀리 보이는 길쭉한게 그 바위임. 열심히 달려서 드디어 정동진여기 공사중이라 잠시 뚜벅이었음. 경포해변 근처에 지인만나서 밥 얻어먹음.순두부마을 처음 와봤는데 맛있더라? 순두부 젤라또도 구수하고 달달했음. 그 후에 또 어거지로 달리는데아무것도 안 보여서 이때부터 공도로 도망침 ㅋㅋ거기다 해지니까 역풍이 순풍돼서 이때부터 항속35로 ㅈㄴ 달림그렇게 속초까지 달렸다.이날 초반에 힘들었는데방지턱이 ㅈㄴ 많아서 그랬음...좀 달려볼까 하면 언덕나옴 ㅋ아무튼 마침 앱에서 10따리 방을 5에 내놨길래 냉큼 잡고물회 먹으래서 맛있게 먹고 푹 잠. 담날에 10시에 느긋하게 나와서 브런치로 핫도그 하나 쌔리고50km 달려서 동해안종주 마무리함. 아래로 좀 내려와서 점심까지 조졌는데. 아, 14시 차인줄 알았는데13:30차여서 코앞에서 놓침 ㅋㅋ그래서 카페에서 시간 때우다가 15시차 타고 서울로 복귀함. 오늘은 뭐 거리대비 시간이 넉넉해서 진짜 샤방하게 탔어.타는동안 트러블 여럿 발생해서 또 당분간 자안분 될 듯 ㅋㅋ이전닉-뤂뤂뤂뤂, 룩룩룩룩_블레이드RS22.05.11~24.02.29 - 22 메리다 스컬트라400 림 버건디24.03.01~24.08.04 - 21 룩 795 블레이드RS 림 프로팀 화이트24.08.18~ㅁㅁㅁㅁ - 13 피나렐로 에프피콰트로 림 마블레드(리페인팅)
작성자 : 렐로렐로_엪피콰트로고정닉
[단독] 다른 교사 앞에서 보란 듯 학대…유치원 원장은 '무자격자'
- 관련게시물 : 6살 목 조르고 패대기친 유치원 교사…CCTV에 담긴 학대 장면대구의 한 유치원 교사가 6살 아이들을 목까지 조르며 지속적으로 학대한 사건, 앞서 전해드렸습니다. 저희가 더 취재해보니 문제의 교사는 다른 교사가 지켜보는 앞에서도 아무렇지 않게 아이들을 학대하기도 했습니다. 그런데도 유치원 측은 전혀 몰랐단 말만 반복하고 있습니다. 김지윤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6살 아이를 들어올려 패대기치고, 가슴을 세게 밀칩니다. 대구의 한 유치원에서 교사 A씨가 아이들을 상습적으로 때려온 겁니다. 취재진은 지난 4월 점심시간쯤 다른 CCTV를 입수했습니다. 교사 A씨와 보조교사가 함께 앉아 있습니다. A씨가 일어나 삿대질을 하며 남자아이에게 다가가더니 볼을 꼬집고 흔듭니다. 아이들은 식사를 멈추고 학대 장면을 지켜봅니다. 보조교사는 A씨가 자리로 돌아올 때까지 아무런 제지도 않습니다. 유치원 측은 학대사실을 전혀 몰랐다고 했습니다. 유치원 측은 "A씨를 상대로 유치원이 받은 피해에 대한 법적 책임을 묻겠다"며 선을 긋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학부모들은 교사들이 보고도 묵인한 건 학대를 사실상 알고도 방조한 것이라고 반발했습니다. 유치원 원장 역할을 해온 임모 씨가 관련법상 원장 자격을 갖추지 않은 사실도 드러났습니다. 원장 자격이 있는 조모 씨를 원장으로 등록해놓고, 임씨가 원장 역할을 해온 겁니다. JTBC 취재가 시작되자 유치원 측은 원장을 임씨에서 조씨로 바뀌었다고 공지했습니다. https://youtu.be/QYzgpedooZc?si=7VeYBjBy-7gEq12J [단독] 다른 교사 앞에서 보란 듯 학대…유치원 원장은 '무자격자' / JTBC 뉴스룸대구의 한 유치원 교사가 6살 아이들을 목까지 조르며 지속적으로 학대한 사건, 앞서 전해드렸습니다. 저희가 더 취재해보니 문제의 교사는 다른 교사가 지켜보는 앞에서도 아무렇지 않게 아이들을 학대하기도 했습니다. 그런데도 유치원 측은 전혀 몰랐단 말만 반복하고 있습니다.▶ 기사 전문...youtu.be와 여기는 그냥 애들 보내면 안 되겠다... 미친 곳이네
작성자 : ㅇㅇ고정닉
차단하기
설정을 통해 게시물을 걸러서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