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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스압/5] 더 미쳐 돌아온 저세상 시내버스 전국일주 2회차
[시리즈] 이전 글 · (스압/최종)저세상 시내버스 전국일주+이런저런 이야기 · [초스압/1] 더 미쳐 돌아온 저세상 시내버스 전국일주 2회차 · [초스압/2] 더 미쳐 돌아온 저세상 시내버스 전국일주 2회차 · [초스압/3] 더 미쳐 돌아온 저세상 시내버스 전국일주 2회차 · [초스압/4] 더 미쳐 돌아온 저세상 시내버스 전국일주 2회차
이전 글 구간:1편(평택역-안중-송산-탄도) / 2편(탄도-시흥-인천공항) / 3편(인천공항-영종도-청라역-검단-학운리-대곶,여기까지 1일차) /4편(대곶-온수리-외포리-강화대교, 4편까지 누적 교통비 15130원)시발김포 90: 성동검문소 14:20 승차(환승 0원, 누적 15130원)일단 여기선 할 수 있는게 없어서 이거라도 타고 탈출논밭군하리 14:26 통과마송에 14:42 하차(하차 160원, 누적 15290원)방금 놓친 차가 여기 찍고 다시 성동리 쪽으로 돌기 때문에 아예 역주행함조용한 통진읍 시가지다음 버스 기다리면서 빵쳐먹느라 3500원 소모인천 가는 800번 버스김포 11B: 마송 15:01 승차(환승 0원, 누적 15290원)아까 놓친거 다음 차그냥 낭만있어보이는 구도군하리 15:11 도착~:20 출발(여기서 11A로 바꾸고 감)또 논밭용강리 15:32 통과이 즈음에 민간인 통제구역을 지나감(사진 오른쪽 모자이크떡 사이로 살짝 보이는게 군부대 입구에 자주 보이는 '정지' '라이트꺼'어쩌구 표시)가릴 거 다 가렸는데 올려도 되겠지 문제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셈;더 휑한 논밭문수산성 15:45 통과아까 차 놓친 곳근데 뭔가 이상한데?군하리.한우마을에 15:56 하차(하차 80원, 누적 15370원)원래 계획보다 1시간 반 가까이 늦어짐군 하 리김포 7: 군하리 16:09 승차(승차 1010원, 누적 16380원)환승 횟수 넘어가서 여기서 돈 새로 나감가능하면 102를 타고 싶었는데 시간이 안 맞았음안 그래도 외곽지역인데 평일 대낮이라 길이 휑하다터미널 간판달린 킬포선진 차고지하성종점에 16:22 하차(하차 0원, 누적 16380원)손인사ㅋㅋ하성면사무소버스 타는 곳에서 1분만 걸으면 바로 나옴하성종점김포 202: 하성종점 16:30 승차(환승 0원, 누적 16380원)하성 북쪽의 시암리, 마조리, 후평리 등을 도는 노선인데 이것도 민통선을 넘어감그래서인지 해병대 군인이 많이 보였음이 일대에서 질리도록 보이는 논밭과 산이랑 민가후평1리 정류장시암2리마을회관 16:45 / 신기마을 16:52 통과다시 하성종점에 16:22 하차(하차 240원, 누적 16620원)시골길 구경하기엔 좋은 노선인데 내가 카메라 잡는 실력이 개꾸져서 제대로 보여주질 못하겠네 ㅈㅅ짤은 김포시내로 나가는 짱개차마송 가는 마을버스이건 그냥 보내고다시 김포 7: 하성종점 17:22 승차(환승 0원, 누적 16620원)방금 군하리서 탄 차 내릴 때 맞은편에 지나가던 차다이런씨발 이 차로 이 길에서 입석 당첨ㅋㅋㅋ신발로교차로(김포한강로 운양.용화사나들목 근처) 17:41 통과다행히 운양동 즈음 오니 내리는 사람이 있어서 앉아갔음운양역(17:53 통과)걸포 동서촌 마을걸포공원후문에 18:00 하차(하차 240원, 누적 16860원)지금은 운양역에서 바로 33번을 타고 일산으로 갈 수 있지만 이땐 그런 거 없을 때라 걸포동까지 와서 갈아타야 했음짤은 뒤따라 들어온 김포명물 차급좆병신 9천원짜리 공항버스클ㅣㄴ도시 김포그냥 걸포동김포 33-1: 걸포공원후문 18:13 승차(환승 0원, 누적 16860원)지금은 다니는 차가 바뀌어서 파란색 저상버스가 들어오는데 저땐 초록색 고상버스가 다녔음일산대교를 넘으며 고양특례시로 진입대화마을입구삼거리(일산대교 넘고 고양 쪽 첫 정류장) 18:23 통과존나 특이한 건이 차는 "나 부천에서 왔어요"를 아주 자랑스럽게 붙이고 다녔음창문에 "신도림역" "영등포역" 표시는 당장 부천에서 영등포(여의도) 가는 88번 버스가 저렇게 하고 다녔음ㅋㅋ물론 지금은 저 차 대차돼서 저런 풍경은 못 봄 지금 저 차번호 잡아도 그냥 평범한 짱개저상버스가 올 거임
대화역 들어가기 전 나오는 고양종합운동장
대화역에 18:29 하차(하차 160원, 누적 17020원)1회차는 여기가 시작/끝이었지만 이번엔 그냥 경유지일 뿐임다음 버스 기다리면서 물 사느라 1400원 사용중앙차로 따윈 없던 시절 대화역의 모습짤 33-1번은 내가 탄 차 앞차로 기억하는데 아닐수도지금은 못 보는 개썩차이건 그냥 있길래중앙차로 따윈 없던 시절 대화역 모습 2그와중에 길 건너엔 지금은 못 보는 차가 하나 더 있다고양 N007: 대화역 18:56 승차(환승 0원, 누적 17020원)지금은 대화역으로 안 오니 운양역에서 바로 33번 타고 킨텍스역('현대모터스튜디오고양' 혹은 '킨텍스꿈의그린.원시티1단지' 정류장)가면 탈 수 있음이 일주는 "2023년 7월"에 다녀왔다이망할군대씨발굳이 대화역에서 이걸 타야겠다면 062번(A/B 둘 다, 이마트킨텍스점 방향), N002번, 89번을 타고 킨텍스/킨텍스역으로 와서 타던가33번, 33-1번, 2000번, 97번을 타고 '대화마을입구삼거리'에 내려서 갈아타던가아니면 056번이나 062A번(대화동 GS자이 방향)을 타고 '대송중학교'에 내려서 다음에 들어오는 N007을 타라언급한거 다 안오면 그냥 1000번 타고 종점까지 가서 조금 걸으면 대송중학교 정류장으로 갈 수 있음고양누리버스해가 떨어지고 있음은행나무집 19:07 / 온정마을 19:15 통과
장월에 19:19 하차(하차 80원, 누적 17100원)여기서 걸어서 파주로 넘어갈 거다거그뫼 가서 갈아타는 방법도 있지만 난 한강에 최대한 붙어가고 싶었음그냥 내리니까 반겨주던 댕댕이장월 정류장 근처여긴 옆의 식당말곤 아무것도 없고 전 정류장(장월슈퍼)까진 가야 카페나 다른 식당/회사가 나옴장월 도보: 19:22 장월 출발대충 내가 걸어갈 길저때 버스를 탔던 정류장이 없어져서 가까운 정류장으로 잡았음
도로빼고 아무것도 없는 자전거길평화누리길맞은편으로 지나가는 2200번 버스근데 정류장이 없어서 여기서 타고 내릴 수는 없음ㅋㅋ자유로 장월나들목 아래에 있는 굴다리걸어서 파주시로 진입송운사에 19:47 도착지금은 정류장이 없어졌는데 서울에서 오는 방향은 '북센삼거리' 바로 앞에 있었음반대편으로 지나가는 영등포행 9030-1번 버스파주북시티파주출판도시휴게소뒤쪽 길이 열려있어서 도보로 출입 가능함물론 자유로는 자동차전용도로라서 그쪽으로 새면 경찰이고 나발이고 차에 치여 뒤짐ㄹㅇ여기서 라면 한그릇 먹었는데 기록을 안 해서 얼마 나갔는지는 모르겠음라면에 밥 딸려오는 라면정식이 6천원이었던거 보면(초록지도 "파주출판도시휴게소"에서 최근에 올라온 리뷰보면 될듯) 아마 그쯤 하지 않았을까싶음먹고 나오니 어두워짐
파주 2200: 송운사 20:19 승차(승차 1960원, 누적 19060원)오 2층버스다명당석은 이미 다 털려서 적당한 곳에 앉아감문발동 20:28 통과다시 자유로로 진입어두워서 아무것도 안 보인다헤이리1번게이트에 20:39 하차(하차 0원, 누적 19060원)오늘의 목적지의 도착했다근데 근처에 아무것도 없음ㅋㅋ문체부 국립민속박물관근데 박물관 문 닫아서 아무도 없음그냥 지나가던 마을버스그냥 지나가던 시내버스저땐 진짜 뒤지게 안 오던 차인데 어쩌다보니 잡았음시간도 늦었고 다음에 탈 차는 막차가 끊어져서 다시 2200번을 타고 합정으로 나가서 1400번 타고 집으로 갔음교통비는 2200 1960원+1400(하차) 640원+대충 중간에 또 갈아탄 다른 시내버스 하차 80원으로 총 2680원 나옴
2일차 이동 경로만든지 좀 된거라 퀄 구려도 이해좀성동리에서 차 놓친거 떄문에 이동동선이 개지랄나서 글씨로 넣기엔 공간이 없어서 해석본으로 적어옴1) 강화터미널(1번 표시)에서 빨간색(3000번) 타고 2번 표시(성동검문소) 갔는데 차 놓침2) 뒤따라오는 90번 타고 초록색 경로따라 3번 표시(마송)까지 가서3) 다음 11번 타고 성동리 쪽 한바퀴 돌고(4번 표시랑 아래 화살표) 5번 표시(군하리) 도착4) 7번 버스 타고 6번 표시 적힌 경로 따라 하성 가서 202번으로 시암리 쪽 한바퀴 돌고(7번 표시)5) 하성에 내려서 다시 7번 타고 걸포동으로 탈출(8번 표시)대곶이랑 자유로 쪽 회색 선은 대곶까지 갈 때/헤이리에서 나올 때 이동한 경로니 무시해도 됨이 날도 교통비는 만원정도밖에 안 나왔는데 식비만 3만원을 때려박은 돼지같은 날이었다- 6편에서 계속될 예정인데 이번 휴가 중에 올릴지는 모르겠음 아무튼 작업은 해봄 -
작성자 : 김양곡고정닉
트럼프 "상호관세, 어떤 경우는 상당히 낮을 것"
- dc official App- 트럼프의 상호 관세 정책, 역사적 변화 가져올 전망트럼프의 상호 관세, 역사적 변화와 MAGA가 혐오하는 글로벌 무역 시스템 붕괴 예고 [핵심요약] 1. 트럼프의 상호 관세 정책, 역사적 변화 가져올 전망 2. MAGA 지지층이 반대해온 글로벌 무역 시스템 붕괴 가능성 3. 국제 무역 질서에 중대한 변화 예상 - dc official App- 중국 "한중일이 미국 관세에 공동으로 대응할 것" reuters.comreuters.comwww.reuters.com트럼프 "아시아 것들 뭉친다는 거 신경 안 쓴다" - 트럼프, 한중일 공동대응은 "전혀 걱정하지 않는다"https://n.news.naver.com/article/014/0005329272?sid=101 "상호 관세 한일중 협력 신경 안쓴다" 트럼프는 단호했다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한일중이 미국의 상호 관세 부과와 관련해 협력하겠다고 한 것에 대해 신경쓰지 않는다고 밝혔다. 한중일 외교장관들이 일본 도쿄에서 모여 한일중 협력 방향과 지역 정세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눈n.news.naver.com- 美, 韓무역장벽으로 수입차 배출 규제·약값 책정 정책 지목.jpghttps://m.news.nate.com/view/20250401n01877?issue_sq=11185 美, 韓무역장벽으로 수입차 배출 규제·약값 책정 정책 지목 : 네이트 뉴스한눈에 보는 오늘 : 세계 - 뉴스 : USTR "美 자동차의 韓 시장 진출 확대는 여전히 주요 우선순위" (워싱턴=연합뉴스) 김동현 특파원 = 미국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상호관세 부과를 앞두고 한국의 수입 자동차 배출가스 규제와 약값 책정 정책을 무역장벽으로 지목했다. 미국무역대표부(Um.news.nate.com오 - 美, 상호관세 앞두고 "소고기 수입제한·절충교역 韓 무역장벽"(종합)https://www.yna.co.kr/view/AKR20250401009951071 美, 상호관세 앞두고 "소고기 수입제한·절충교역 韓 무역장벽"(종합) | 연합뉴스(워싱턴=연합뉴스) 조준형 박성민 강병철 김동현 특파원 = 미국 트럼프 행정부는 '상호관세' 발표를 앞두고 한국 정부가 대규모 무기 수입시 기술...www.yna.co.kr(워싱턴=연합뉴스) 조준형 박성민 강병철 김동현 특파원 = 미국 트럼프 행정부는 '상호관세' 발표를 앞두고 한국 정부가 대규모 무기 수입시 기술이전 등을 요구하는 '절충교역'과 미국산 소고기 수입 월령제한 등을 '비관세 무역장벽'으로 간주하며 사실상 시정을 요구하고 나섰다. 미국 무역대표부(USTR)는 31일(현지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2025 국가별 무역장벽보고서'(NTE 보고서) 한국 항목에서 "한국 정부는 국방 절충교역 프로그램을 통해 외국 방위 기술보다 국내 기술 및 제품을 우선하는 정책을 추진해왔다"고 밝혔다. 이어 "계약 가치가 1천만 달러(약 147억원)를 초과할 경우 외국 계약자에게 절충교역 의무가 발생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절충교역은 외국에서 1천만 달러 이상의 무기나 군수품, 용역 등을 살 때 반대급부로 계약 상대방으로부터 기술이전이나 부품 제작·수출, 군수지원 등을 받아내는 교역 방식을 의미한다. USTR이 제기한 내용에는 구체적인 사례는 없지만, 미국 방산업체가 한국에 무기를 판매할 때 절충교역 지침 탓에 기술이전 등을 요구하는 것이 불공정하다는 지적으로 보인다. NTE 보고서에 한국의 절충교역 관련 언급이 들어간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보고서는 또 2008년 한미간 소고기 시장 개방 합의 때 한국이 월령 30개월 미만 소에서 나온 고기만 수입하도록 한 것을 "과도기적 조치"로 규정하며 "16년간 유지됐다"고 비판했다. 또 한국이 월령에 관계없이 육포, 소시지 등의 수입을 금지하고 있다고 거론했다. 보고서는 한국의 전자 상거래 및 디지털 무역 장벽, 투자 장벽 등도 거론했다. 보고서는 해외 콘텐츠 공급자가 한국의 인터넷 서비스 공급자(ISP)에게 네트워크 망사용료를 내도록 하는 다수의 법안이 한국 국회에 제출됐다면서 일부 한국의 ISP는 콘텐츠 공급도 같이하고 있기 때문에 미국의 콘텐츠 제공업자들의 비용 납부는 한국 경쟁자를 이롭게 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망사용료 부과시 한국의 인터넷 서비스 공급자의 독과점이 강화돼 반(反)경쟁적이라고 지적했다. 보고서는 한국이 추진 중인 온라인 플랫폼 법안과 관련, "한국 시장에서 활동하는 다수의 미국 대기업과 함께 2개의 한국 기업에도 적용될 것으로 보이지만, 다수의 다른 주요 한국기업과 다른 국가의 기업은 제외된다"며 문제 삼았다. 앞서 미국 상공회의소 등 미국 재계는 지난해 1월에 이어 지난해 말에도 한국의 온라인 플랫폼 독과점 규제 추진에 대해 미국 업체가 주 타깃이 된다면서 반대 의사를 표명한 바 있다. 이와 함께 보고서는 "미국 자동차 제조사의 한국 자동차 시장 진출 확대는 여전히 미국의 주요 우선순위"라면서 한국의 대기환경보전법에 따른 배출 관련 부품 규제의 투명성 문제 등에 우려를 거론했다. 또 제약 및 의료 기기 산업의 경우 한국의 가격 책정 및 변제 정책에 투명성이 부족하고 정부가 제안한 정책 변경에 대해 이해당사자들이 의견을 제시할 기회가 부족하다는 우려가 업계에서 계속 나오고 있다고 소개했다. 아울러 보고서는 투자 관련 무역장벽으로 ▲ 지상파 방송에 대한 외국인 출자 금지 ▲ 케이블·위성방송 사업자에 대한 외국인 지분 제한 ▲ 육류 도매업 등에 대한 투자 제한 등을 거론했다. 보고서는 이와 함께 "농업·생명공학 관련 한국의 규제 시스템은 미국 농산품에 도전"이라며 새로운 바이오기술 제품에 대한 허가 과정이 과도한 검토와 데이터 요구로 인해 지연된다고 주장했다. 또 한국의 화학물질 관리 관련 법률과 시행령에서 규정 집행에 대한 가이드라인이 부족하고, 사업상 기밀 정보에 대한 보호도 부족하다면서 이에 대해 미국 수출업자들이 우려를 표해왔다고 지적했다. 또한 보고서는 한국과 미국이 국제공통평가 기준 상호인정협정(CCRA)에 가입돼 있음에도 한국 국가정보원이 보안평가제도(SES)를 통해 사이버 보안 인증 요건을 추가로 부과하고 있다는 점, 한국 공공기관이 조달하는 네트워크 장비에 국정원이 인증한 암호화 기능을 포함하도록 요구하는 점 등을 거론했다. 특히 한국인터넷진흥원의 클라우드 보안보증 프로그램(CSAP)에 대해 "한국의 공공부문에 진출하려는 외국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에 상당한 장벽을 만든다"고 주장했다. USTR은 매년 미국 수출업자가 직면한 무역장벽과 이런 장벽을 줄이기 위한 USTR의 노력을 기재한 보고서를 3월 31일까지 대통령과 의회에 제출해야 한다. USTR이 이번 보고서에 지적한 한국의 무역장벽은 작년을 비롯해 과거에도 자주 제기해온 사안이지만 올해는 트럼프 대통령이 4월2일 각국 대미 관세율과 비관세 장벽을 감안한 상호관세를 발표하면서 무역장벽을 세운 국가에 그에 상응하는 관세를 부과하겠다고 예고한 상황이라 그 의미가 더 크다. 이에 따라 이번 보고서에서 지적된 사항이 한국에 대한 상호관세 부과 여부 및 부과시 세율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치게 될지 주목된다. 제이미슨 그리어 USTR 대표는 "근대사의 미국 대통령 중 트럼프 대통령보다 미국 수출업자들이 직면한 광범위하고 해로운 외국 무역장벽을 인식한 대통령은 없다"며 "그의 지도하에 이 행정부는 불공정하고 상호주의에 반하는 이런 관행을 해결하고, 공정성 회복을 도우며, 세계 시장에서 힘들게 일하는 미국 기업과 노동자를 우선하기 위해 부지런히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작성자 : 화난송은이고정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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